@복이(고영민)혼코가 문제가 아니라 우리나라 라이더들 인식이 문제겠죠...뭐 우리나라 바이크 보급률 보면 알겠지만...실용성 위주보다는 거의 뽀대 위주가 많은게 현실이죠.. 그러니 싸게 들여올라면 대량으로 들여와야 하는데...뭐 이런거 갖고와봐야 팔리지도 않고 재고로 남을테고..그러다 보니 뭐 맨날 들여오는 모델들이 그 씨리즈가 그 씨리즈겠죠.. 저배기량 스쿠터야 뭐 안팔려도 독박쓾거도 없고 뭐 떨이로 팔아도 손해 폭도 적겠지만... 이런거 재고 쌓이믄 업체 하나 망하는거 하루 아침이죠...그게 혼코라고 뭐 딱히 이렇다 할 수가 있는거도 아니고...
첫댓글 멋지네요..빅스쿠터는 운전이 재미없나요...티맥스 눈여겨 보고있은데요
티맥스는 그나마 스포츠성이 있으니까 괜찮습니다
버그만은 너무 정숙하네요ㅠㅠ
650XT타고 있습니다. 가끔 시내서 빽미러 접히고 기어 안너도 되는 버그만이 미치도록 부러울때가 있습니다. 100%는 없죠 뭐 ㅋ
예전에 브이스트롬650 노말버전 탔었는데 그 때의 토크가 생각이 나서 안되겠군요ㅎ
이것저것 타보는 것이 바이크 타는 맛이죠.
출퇴근용으로 빅스쿠터가 딱인줄 알았는데 너무 심심하네요ㅎ
요즘 혼다 대배기량의 판매저조와 1200의 참패를 맛봤는데 들어올 가능성이 낮지 않을까 싶네요.
한국시장에 들어오면 합리적인 가격으로 반응이 좋을것 같아 보이는데 혼코는 장사하는 방법을 모르는것 같습니다ㅎ
@복이(고영민) 혼코가 문제가 아니라 우리나라 라이더들 인식이 문제겠죠...뭐 우리나라 바이크 보급률 보면 알겠지만...실용성 위주보다는 거의 뽀대 위주가 많은게 현실이죠..
그러니 싸게 들여올라면 대량으로 들여와야 하는데...뭐 이런거 갖고와봐야 팔리지도 않고 재고로 남을테고..그러다 보니 뭐 맨날 들여오는 모델들이 그 씨리즈가 그 씨리즈겠죠..
저배기량 스쿠터야 뭐 안팔려도 독박쓾거도 없고 뭐 떨이로 팔아도 손해 폭도 적겠지만...
이런거 재고 쌓이믄 업체 하나 망하는거 하루 아침이죠...그게 혼코라고 뭐 딱히 이렇다 할 수가 있는거도 아니고...
이차는 유럽사양으로 압니다
안들어올겁니다...아마...
또 한국이 이미 비엠으로
돌아서...시장성이 적다는.....ㅠㅠ
조금더 검색해보니 MT-09 트레이서와 사양이 비슷해 보이네요
결국 BMW 모터라드처럼 지금력이 좋지 못하면 국내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도 그 만큼 좁아지는군요
혼다코리아는 글렀습니다.... 수입자체를 마진률에 기반한 머신만 수입할생각만해요
듀얼퍼포즈 분야의 선도는 스즈키가 참 잘하는것 같은데 브이스트롬 650은 출력이 조금 부족한 것 같고,
혼코는 모델의 다양성에서 말씀하신대로 전혀 노력을 안하는 것 같습니다ㅎ
출퇴근이시라면 메뉴얼 실망하실겁니다..... 굳이 심심하시다면 스쿠터 사이즈를 다운하시능것도 방법이에요....
(추월이안돼 답답함에 스릴이 느껴질수도....)
여러기종 운영을 해보니 저의 바이크 스타일이 토크 중심인걸 깨달았습니다
버그만의 정숙성은 조금 답답하네요
직장 동료분의 SRV850도 마음에 드는데 끝마무리등에서 일산에 비해 조금 부족한 걸 느꼈습니다
싱글 사이드 스윙암을 보고있자니....안들어오겠구나 싶네요...
모노 스윙암이 참 고급스러운 느낌입니다
월요일에 혼코에 전화 한 번 해 봐야 되겠습니다
투티도 타고 알차도 이것저것 타고 네이키드 오프로드 이것저것 거치다가...빅스 거쳐서.....요즘엔 주력기종이 결국 스페이시 100탑니다..이걸로 요즘엔 장거리 투어니 뭐 못가는거 없이 다 다니네요....100씨씨라서 고속도로 못올리는게 좀 벅차긴 하지만 도심 돌아다닐땐 밀고 다녀야 하는곳이 많은지라(일본에서 인도주행 횡단보호 주행 이런거..상상도 못하는지라..줴다 밀고 다녀야됩니다..고배기량이던 저배기량이던..50짜리 뽈뽀리던 골드윙이 되던...할리가 되던..) 암튼 그런 편의성때문에 요즘엔 100씨씨 스쿠터가 갑...전국일주급 장거리 투어는 FTR223 정비성이 용이하기에...아무데서나 나자빠져도 대처 가능한지라..
출퇴근용으로 f800gs 타고 있는데 만족합니다 시내연비20나와줍니다
Mt09 노멀 타보세요
안그래도 트레이서 생각중에 있습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