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경쟁사 기사로는 중앙일보 마이스터디에 청담러닝 출신의 영어토론 합격자 인터뷰와 청담러닝 학원사업본부 오명경 상무의 학습법 기사가 나왔습니다.
교육계 동향으로는 능률교육의 대표이사 선임, 소비자 편의에 맞춰 진화하는 스마트러닝 기사가 있었습니다.
그 밖에 2012년 교육계 동향을 결산한 파이낸셜뉴스 기사가 있어 함께 전해 드립니다.
그리고 오늘 부로 곽영어 교육뉴스 서비스가 종료됩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 또 좋은 인연으로 만나뵙길 고대합니다.
즐거운 연말연시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곽영어 카페지기 Daniel 드림
Date : 2012.12.31(월)
※ 오늘의 주요뉴스
※ News Summary
[중앙일보] 대회 수상자에게 듣는 영어토론 비법
청담러닝 학원사업본부 오명경 상무가 말하는 영어토론대회 실전
① 팀 캐치프레이즈를 만들어 발표에 활용하라=같은 팀원들의 의견을 관통하는 하나의 기조가 있어야 한다. 선거 때 정당이 캐치프레이즈를 내거는 것을 떠올리면 된다. 그래야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기 때문이다. 팀원들이 각자 의견을 말할 때마다 지속적으로 그 캐치프레이즈를 이야기하거나 떠올리게 하면 된다. 그런 기조가 밑바탕에 없으면 각자의 의견이 중구난방이 될 수 있다.
Market & Trend News-교육 :
[이데일리] 능률교육 신임 대표 황도순 전무 선임
영어교육전문기업 능률교육이 황도순 전 중고등사업본부장(전무이사)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능률교육(053290)(3,630원 130 +3.71%)은 김준희 전 대표이사가 일산상의 사유로 사임함에 따라 황도순 전 중고등사업본부장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28일 밝혔다.
[전자신문] 소비자 편의 맞춰 진화하는 스마트 러닝
새해 교육 업계 화두는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스마트러닝`이다. 교육 콘텐츠들이 쏟아져 나오면서
곽영어 교육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