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미국 텍사스주 어스틴에 있는 엉구라고 합니다.
그동안 고속도로 주행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마침 한국에서온 지인이 있어서 부탁한번 했습니다.
그리 잘 나온 사진은 아니지만, 한번 올려봅니다. 어스틴 시내를 남북으로 가로지르는 I-35번 고속도로입니다.
통행료는 없습니다. 원래 출퇴근 시간에 상습 정체구간이지만...오늘은 한산해서 좋았습니다.
마지막 사진 보시면 반대편 차선에 몇대의 할리가 보입니다. 여기서도 라이더들간에 손인사는 기본이더군요.
이곳은 지난 주말부터 크리스마스 연휴가 시작되어서 모두 들뜬 분위기 입니다. 물론 저도 동생이 살고있는
시애틀로 오늘 출발합니다. 물론 비행기타구요. 할리고 가고싶지만 너무 멀다는...ㅠㅠ
한국에 계신 회원님들도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새해에도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하루빨리 한국도 통행금지가 해제되길 바라면서....안전운전 하세요..
첫댓글 이런 날이 곧오겠지....
네...곧 오리라 믿습니다..
텍사스는 따뜻해서 좋군요... 시카고는 눈좀 그쳤으면...
시카고에 계시는군요..눈많이 왔다고 하던데요...전 눈이 그리워지네요..
즐거운 연휴 되시길~
감사합니다.
^ ^*
유명하신 par9님이시군요. 반갑습니다.
우와.....너무 좋다
저혼자만 좋아서 죄송합니다..ㅠㅠ
아득한 지평선이 끝없이 이어지고 3시간씩 지는 해를 바라보며 달리고... 넓다 넓어 라는 ..말밖에는...^^
내년봄엔 장거리 투어에 도전해보려고합니다..
아~ 부럽네요!
감사합니다. 안전운전 하세요..
아이고 정말 부럽네요 항상 안전운전 하세요 ^0^
에고..넘 부럽게만 해드려서 죄송합니다. 안전운전 하세요..
엉구님 잘계시죠? 전 오늘 동네한바퀴 돌고 왔는데...........암튼 미국에서 잘계신다니 다행이시네요 항상 안전 라이딩 하세요.....
네..흑우님도 잘 계시죠? 날씨 추운데 잘 챙겨입으시구요. 건강하세요..
미국은 고속도로라는 말보다....프리웨이라고 하던데.........요금이 없는 구간이 많은가봐여?.....
네..요금이 없는 구간이 많지요. 물론 지역에 따라 조금씩 틀리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