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전투력 순위 보상 변경 건의
1등은 영원한 1등이다 이미 전설장비 템을 많이 가져간 1등과 2~10등 유저들 간의 격차를 줄일수없음.
지금이라도 1위 경쟁이 가능하도록 1등을 제외한 2~3등 유저들 에게도 전설 장비 랭킹 보상을 건의함.
2등 (무기선택+방어구랜덤상자) 3등 (방어구랜덤상자)
+ 전설템 제작 가능 하게 업데이트 해야 함. -> 과금 유도 + 순위 경챙 치열
2. 길드 전투력 1~3위 시즌 보상 건의
길드 전투력 보상은 따로 없으므로 시즌 마다 공격력, 방어력, 아이템 드랍율 같은 버프 보상을 주는 것을 건의함.
3. 생활형 컨텐츠 랭킹 도입
보스 처치 횟수 랭킹 도입 - 칭호지급(버프효과) ex) 보스 몬스터 대상 피해 ++
채집 항목 별로 관련된 랭킹 도입 - 칭호지급 (버프효과) ex) 추가 채집 확률 ++ (속도 관련은 다음 랭킹에 지장이 있으므로 제외)
제작 랭킹 도입 - 칭호지급(버프효과) - ex) 대성공 확률 ++
낚시 랭킹 도입 - 칭호지급(버프효과) ex) 상위 물고기 확률 업 (속도 관련은 다음 랭킹에 지장이 있으므로 제외)
강화 횟수 랭킹 도입- 칭호지급 (버프효과) ex) 축복 주문서 대성공 확률 ++
생활형 컨텐츠는 작업장 채집 매크로 부터 잡고 도입 해야함.
++
결투장 랭킹 보상 지급 - 칭호지급(버프효과) ex) 캐릭터 대상 관련 공격, 방어 효과 중 택 1
다 방면의 랭킹을 도입해서 여러 유저들의 참여를 이끌어 주세요 제발
첫댓글 6시 내고양이 깝치지마라 진짜
요런것도 고려하고 적용해봣음 좋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