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1. 네 인정됩니다. 크게 보면 팀 티칭의 특징(2명 이상의 교사)에 부합하는 것이니까요. 2. 저는 크게 보면 '의견 일치'에 맞다고 생각해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만, 이건 교수님께서 아실 듯 합니다. 3. 주의/지각/시연/부호화/인출의 관점에서 서술해야 합니다.(이미 제시문과 소주제에서 정보처리이론을 쓰라는 내용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쉽게도 인정되기 어려울 듯 합니다. 4. 인정됩니다. 모바일 러닝은 개별성/공유성/맥락성의 특징이 있으니까요. 맥락성의 관점에서 쓴 것이군요. 교육적 효과=효과적인 학습(크게 개의치 않을 부분인 듯 합니다.) 5. 인정됩니다. (추신: 제시문 잘 분석하셨네요!) 6. 학습기회 증대는 블렌디드 러닝으로도 가능합니다. 인공지능만의 특징인 맞춤형+개별성이 없으므로 인정되기 힘듭니다.
첫댓글 1. 네 인정됩니다. 크게 보면 팀 티칭의 특징(2명 이상의 교사)에 부합하는 것이니까요.
2. 저는 크게 보면 '의견 일치'에 맞다고 생각해서 괜찮다고 생각합니다만, 이건 교수님께서 아실 듯 합니다.
3. 주의/지각/시연/부호화/인출의 관점에서 서술해야 합니다.(이미 제시문과 소주제에서 정보처리이론을 쓰라는 내용이 있기 때문입니다.) 아쉽게도 인정되기 어려울 듯 합니다.
4. 인정됩니다. 모바일 러닝은 개별성/공유성/맥락성의 특징이 있으니까요. 맥락성의 관점에서 쓴 것이군요.
교육적 효과=효과적인 학습(크게 개의치 않을 부분인 듯 합니다.)
5. 인정됩니다. (추신: 제시문 잘 분석하셨네요!)
6. 학습기회 증대는 블렌디드 러닝으로도 가능합니다. 인공지능만의 특징인 맞춤형+개별성이 없으므로 인정되기 힘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