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신탑건 제1기 출정식 참부모님 말씀 (2024.2.22)
https://www.ipeacetv.com/vod_view/14590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신탑건 제1기 출정식 참부모님 말씀 (2024.2.22)
퓨어워터인 신탑건은 참부모의 자랑이 되어야-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신탑건 제1기 출정식 참어머님 말씀-천일국 12년 천력 1월 13일(2024.02.22.)HJ천주천보수련원천일국 12...
www.ipeacetv.com
퓨어워터인 신탑건은 참부모의 자랑이 되어야
-천지인참부모님 주관 신탑건 제1기 출정식 참어머님 말씀-
천일국 12년 천력 1월 13일(2024.02.22.)
HJ천주천보수련원
천일국 12년 갑진년입니다. 하늘은 오늘을 위해 아낌없는 축복과 사랑을 내려주셨습니다.
온 천지가 하얗습니다. 거짓되고 어두운 것은 다 덮어버리고 깨끗한 퓨어워터인 여러분을 사랑하사 하늘의 축복으로 예전에 없던 하얀 세상이 되었습니다. 천정궁에서부터 HJ천주천보수련원까지 내려오는 동안 온 천지가 하얗게 물든 자연을 보면서 ‘아, 하늘은 이 한날을 위하여 얼마나 기다리셨을까. 자녀들과 함께 기뻐하고 싶으셨구나.’ 하는 것을 느꼈습니다.
하늘은 오래전부터 하늘을 공경하며 선한 민족으로 내려온 동방의 한민족을 축복하시어 1943년 한반도에 독생녀를 탄생시켰습니다.
독생녀인 나는 탄생 때부터 하늘을 부모로 알고 성장하였기에 스승이 없었습니다. 하늘부모님이 나의 전부였습니다.
세계기독교통일신령협회가 출발이 됐습니다. 그리고 1960년 3월 16일 성혼 날짜를 받아놓았습니다. 그때 신부는 아버님 당신이 정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날이 당장 내일인데 누구를 세워도 안 되는 것입니다.
그때 나는 학생이었고 기숙사에 있었습니다. 그런데 아는 아주머니가 와서 엄마가 위독하니 나오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와보니 엄마가 위독한 것이 아니라 아버님이 위독한 것이었습니다. 잔칫날을 받아놓고 신부가 없는 그런 상황이었습니다.
상황을 놓고 볼 때, 17년간 하늘과의 관계에서 내가 아는 하늘부모님의 사정은 더 이상 섭리를 연장시킬 수 없으니 도와달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결심했습니다. 하늘부모님의 꿈, 섭리의 완성은 내가 아니면 안 되고 내가 나서야만 된다는 것을 알았기에 ‘내가 하겠다.’고 했습니다.
여러분 생각해 보십시오. 나는 열일곱 살이고 상대는 마흔 살이었습니다. 그것은 쉬운 결정이 아닙니다. 그러나 나와 함께 하신 하늘의 사정과 그 소원을 알았기에 결심한 것입니다. 그래서 1960년 3월 16일에 참부모가 탄생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참부모를 통해 많은 축복가정이 탄생되었습니다.
그러나 참부모, 섭리의 완성을 보아야 할 독생녀 참어머니는 ‘내가 독생녀다.’라는 말을 못 했습니다. 그것은 내가 할 것이 아니라 상대가 해야 되는데, 통일교의 지난 53년 역사는 광야시대였습니다. 남성 위주로 나왔습니다. 창조원리는 남자와 여자, 독생자와 독생녀입니다. 그러나 남성 위주였기 때문에 통일교회 53년 역사는 광야시대였다는 것입니다. 천막밖에는 지을 수 없는 시대였습니다.
하늘은 기원절을 나에게 열으라고 하셨습니다. 천일국을 선포하고 천일국의 안착과 완성을 보기 위해서는 보여줘야 했습니다. 천원단지에 승리한 참부모가 하늘부모님을 모시고 지상에서 자녀들과 함께 지상천국 생활을 하는 환경권을 넓혀서 하늘부모님이 거하실 수 있는 궁전을 지어야 하는데 누구 하나 내 사정을 알아주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지금까지 타락한 인류역사는 남성 위주로 나왔습니다. 그러니 하루도 평화로운 날이 없었고 전쟁이었습니다. 종교도 마찬가지로 남성 위주로 나왔습니다. 창조주의 창조원칙은 쌍이므로 이제 독생녀로 말미암아 기독교를 포함한 모든 종교가 풀지 못했던 하늘 섭리의 완성을 알고 타락한 인류역사를 종식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남성 혼자서는 안 됩니다. 우주의 어머니, 평화의 어머니, 독생녀로 말미암아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남자는 씨를 가지고 있다고 하지만 생명의 탄생은 어머니가 하는 것입니다. 어머니로 말미암아 생명이 탄생됩니다. 그것을 알아야 합니다. 타락한 인류역사도 마지막은 독생녀, 우주의 어머니, 평화의 어머니로 말미암아 어그러지고 잘못된 모든 것이 하나하나 풀리고 정리가 되어 하늘부모님을 모신 인류 한 가족의 세계가 반드시 이루어질 것입니다.
아버님 성화 후에 아버님이 타시던 헬리콥터를 팔아서 제일 먼저 무엇을 했습니까? 원모장학재단을 만들어서 여러분을 교육하는 데 썼습니다. 여러분은 참부모에 의해서 축복받은 부모를 통해 태어난 퓨어워터라고 말했습니다. 퓨어워터는 정지 상태에 있어서는 안 됩니다. 흘러가야 됩니다. 더 높고 넓은 세계로 흘러가야 됩니다.
퓨어워터인 여러분으로 인해 타락한 세계가 한 나라, 두 나라, 세 나라씩 점차 정화가 되어 세계가 참부모를 알고 하늘부모님을 모실 수 있는 환경이 된다면 그것이 지상천국 아니겠습니까?
여기서 중요한 것은 내가 여러분을 믿고 사랑하며 보배로 키웠는데, 여러분이 지상에 참부모가 있는 동안 하늘부모님을 모시는 환경권을 넓혀서 지상천국을 만들기 위해 투입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참부모가 이제 팔십 세가 넘었으니 앞으로 많이 살아야 얼마를 더 살겠습니까. 내가 결국 천상으로 가는 때가 오게 될 때 퓨어워터인 여러분이 나와 하나돼서 ‘하늘부모님을 모실 수 있는 환경권을 80억 인류 가운데 이만큼 넓혔습니다.’ 하는 자랑을 갖고 가고 싶습니다. 그렇게 해 줄 것입니까? 여러분의 우렁찬 대답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릅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