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4륜입니다 긴 내리막길에서는 힘들어습니다
위의 형태는 뒤에 짐을 실어야 힘받을 것입니다.
4륜이라서 일반도로에서도 4륜 넣고 운행했지만 내리막길에서는 추레라가 차를 미는 현상때문에 브레이크를 계속 밟으니까 라이닝 타는 냄새나더라고요
@주말농부 1단으로 가도 브레이크밟는지요
@김부장 지역 도로 사정마다 틀리겠지만 저는 출발할때랑 좁은길 갈때만 1단 넣었습니다
덤프트레일러 사용할때는 PTO 달려있으면 분무기 장착하는 자리에 유압펌프 달아서 쓰셔도되고 특장차에서 사용하는 전기파워팩 사셔서 개조하시면 될것 같은데요
만드실때 참고하세요
굿입니다.
탈부착식으로 했습니다
차량무게 보다 트레일러+콤바인무게가 많이 나가면 당연히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되며, 경사도, 노면 상태에 따라서 고려해야 할 상황도 발생됩니다. 우선 앞차량에 1.5배 정도는 실어야 합니다. 그리고 초저속으로 올라가고 내려와야 합니다.회전길에는 더욱더 .... 화이팅 안전운행 바랍니다.
이분꺼보고 만들러 가서~~
제껀 요렇게 만들어 달았습니다~~
이렇게 끌고 다닙니다~코너 미리 속도 줄이고 부착물이 차량밖으로 튀어나오면 검사 안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륜 아니지요?앞 화물칸에 1.5배 실지 않은것 같은데... 덤프는 유압인가요.
@어대동 4륜 맞아요~덤프는 아니구요~~
하지마세요 내리막이나 오르막에서 죽음입니다 웃습게 보다가 골로갑니다 콤바인5톤정도 나갑니다 일톤이 견인하기엔 무리입니다 평지면 몰라도 5톤이나 트렉터로 실고 다니세요
그래야 겠어ㅛ. 트랙터는 30마력도 될런지요. 높은마력으로 구입해야 되나?????
@어대동 견인할려면 최소60마력대정도가 좋죠 콤바인 무개를 소화할려면요
첫댓글 4륜입니다 긴 내리막길에서는 힘들어습니다
위의 형태는 뒤에 짐을 실어야 힘받을 것입니다.
4륜이라서 일반도로에서도 4륜 넣고 운행했지만 내리막길에서는 추레라가 차를 미는 현상때문에 브레이크를 계속 밟으니까 라이닝 타는 냄새나더라고요
@주말농부 1단으로 가도 브레이크
밟는지요
@김부장 지역 도로 사정마다 틀리겠지만 저는 출발할때랑 좁은길 갈때만 1단 넣었습니다
덤프트레일러 사용할때는 PTO 달려있으면 분무기 장착하는 자리에 유압펌프 달아서 쓰셔도되고 특장차에서 사용하는 전기파워팩 사셔서 개조하시면 될것 같은데요
만드실때 참고하세요
굿입니다.
탈부착식으로 했습니다
차량무게 보다 트레일러+콤바인무게가 많이 나가면 당연히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되며, 경사도, 노면 상태에 따라서 고려해야 할 상황도 발생됩니다. 우선 앞차량에 1.5배 정도는 실어야 합니다. 그리고 초저속으로 올라가고 내려와야 합니다.
회전길에는 더욱더 .... 화이팅 안전운행 바랍니다.
이분꺼보고 만들러 가서~~
제껀 요렇게 만들어 달았습니다~~
이렇게 끌고 다닙니다~
코너 미리 속도 줄이고 부착물이 차량밖으로 튀어나오면 검사 안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륜 아니지요?앞 화물칸에 1.5배 실지 않은것 같은데... 덤프는 유압인가요.
@어대동 4륜 맞아요~
덤프는 아니구요~~
하지마세요 내리막이나 오르막에서 죽음입니다 웃습게 보다가 골로갑니다 콤바인5톤정도 나갑니다 일톤이 견인하기엔 무리입니다 평지면 몰라도 5톤이나 트렉터로 실고 다니세요
그래야 겠어ㅛ. 트랙터는 30마력도 될런지요. 높은마력으로 구입해야 되나?????
@어대동 견인할려면 최소60마력대정도가 좋죠 콤바인 무개를 소화할려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