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디어 야금야금 모은 돈으로 토트넘 올스타 팀을 꾸려봤습니다.
모두 +2카로 구성되어있고 선수레벨은 모두 10안넘어요.
토트넘 팀캐미 효과가 "미드필더 가속력 +4 / 공격수 위치선정 +6 "이라서
최대한 중원의 선수들이 효과를 받을수 있는 포메이션을 꾸려봤습니다.(사실은 인벤에서...-_-+)
실력이 아직 많이 딸려서 수비위주 플레이를 하는데요.
진짜 완전 좋아요.
전술적인 설정덕분도 있겠지만 중원에서 미칠듯한 압박과 커팅이 일품입니다.
서브 선수도 토트넘 선수들 몇명 2카로 구해놨는데요.
킨 대신 벤트를 넣기도 합니다. 벤트 침투 정말 깔끔하네요. 대신 몸싸움은 약간 후달립니다.
센터백으로 카불 많이 쓰시던데요. 가드너는 올스타 꾸리기 전부터 잡팀 서브로 쓰던 선수였는데 정말 좋아요.
짧은 코너킥으로 간간히 헤딩골 넣습니다.
베일은 07인가 08인가 쓰다가 카드 뒤집어서 10시즌 나와서 경전해서 어제 넣었어요.
베일대신 아수에코토(역시 2카)넣을때도 있는데요. 둘다 준수한 플레이를 보여줍니다.
윙백을 좀 많이 올려서 빌드업할때 같이 풀어나가는 편인데요. 생각보다는 가출이 심한편은 아니고,
또 워커,베일 모두 달리기가 빨라서 수비 내려올때도 위치 잘 잡습니다.
그리고 중원의 수미랑 중미가 어느정도 같이 수비라인 정비시간을 잡아줘요.
허들스톤은 묵직하네요역시. 박스 밖으로 흐른 볼을 강력한 슛으로 마무리 하기도 합니다.
모드리치는 윤활유같은 역할인데요. 볼키핑, 컨트롤이 좋고 크로스, 패스 모두 좋아요.
토트넘올스타의 장점은 적은 비용으로 좋은 효과를 볼수있다는 점이라고 봅니다.
특히 중원에서 풀어나가는 스타일이신분들에게는 아주좋은 캐미효과라고 생각해요.
올 2카라서 큰 기대안했는데요 아주 성공적이네요.ㅎㅎㅎ
암 걸리신다는 분들 계시던데요...
토트넘은.
사랑입니다.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첫댓글 저는 윙어도 적극 활용하는 패스플레이를 주로 하는데 그렇게 하면 원톱써야 중원 안밀리더라구요 근데 공격작업이 개판... ㅠㅠ 고민끝에 4231쓰는데 미치겠어요 ㅠㅠ
토트넘하면 윙어인데 정작 피파 팀캐미론 하기 힘든게 현실 ㅠㅠ 서브도 별로 없고
윙자원이 마땅한 자원이없어서 저도 윙백의 공격가담으로 어느정도 해결했어요. 대신 적극적인 공격지원보다는 중원에서의 연계에 중점을 뒀고, 대신 크로스 찬스에 올리는 선수가 벨바, 모드리치, 베일이 자주 보이더라구요. 크로스받는 선수는 중미나 수미가 받아서 패싱해주는 편입니다.
뎀벨레랑 허들 위치 바꾸시는게 플레이 하기 편하실듯? ㅋㅋ
허들스톤 수미나 센백으로 내리기도해요 ㅎㅎㅎ허들스톤 수미내리면 그자리에 파울리뉴 넣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