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세계각지에서 온 약 1,200만명이 넘는 관광객의 시선을 붙잡는 나이아가라 폭포는 미국과 캐나다 국경에 위치해있습니다. 보는 것 만으로 압도당하게 하는 이 폭포는 굉음과 함께 시원한 물줄기를 내뿜으며 그 위용을 드러내는데 유람선(혼블라워호)을 탑승하면 폭포를 더 가깝게 즐길 수 있습니다. 하늘높이 솟아오른 물보라와 무지개, 모든걸 집어삼킬 듯 엄청난 수량을 쏟아내는 폭포의 광경은 감탄을 넘어 자연에 대한 경외를 절로 들게 합니다.
* 국경 통과 시 출입국 허가는 해당 입국 심사관의 재량에 의해 결정되므로 타인의 도움을 받을 수 없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 복수여권 준비 ESTA 승인 또는 관광비자(B1,B2) 외에 유학비자(F1,F2)나 타비자 소지자는 국경통과 서류 사전 준비해주십시요 *유 학 생 (여권과 입학허가서(I-20원본)에캐나다 여행에 대해 해당학교 학생신분을 보장 받은 별도의 학교 국제학생 담당자 서명을 받아주세요!) *시민권자 (여권 or 시민권증서) *영주권자 (영주권)
캐나다 동부는 북미라기보다는 유럽이 연상되는 색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도시들은 대자연이 살아 숨쉬는 가운데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루고 있는데 그 중 토론토는 캐나다 제 1의 도시이자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중 하나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캐나다 금융, 산업, 문화의 중심지이자 자연과 여유를 담고있는 토론토의매력을 직접 누비며 찾아보세요!
§ 관람 지역 §
- 구시청사 1899년에 지어진 로마네스크 양식 건물. 현재는 법원 건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 신시청사 1965년 공모전을 통해 520여개의 출품작 중 선정된 건물로 눈썹과 눈동자 형상을 통해 시민이 지켜본다는 의미를 담아 지었습니다. 내부에는 많은 예술 작품이 있으며 건물 밖 호수는 항상 시민들의 사랑을 받는 장소입니다.
- 주의사당 구시청사와 비슷한 시기에 세워진 건물로 현재도 주 의사당 용도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캐나다와 미국의 경계를 이루는 세인트 로렌스 강 위에 있는 수많은 섬으로 이루어진 곳으로 천개의 섬이 있다는 의미로 천섬이라 불리지만 실제로는 천개를 훨씬 넘어서는 섬들이 있는 곳입니다. 유람선(1인/$40 약 1시간소요)을 타고 섬위에 세워진 아름다운 집과 그림같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북미의 유일한 성벽도시로 최초 프랑스계 백인이 마을을 만들었습니다. 이후 영국과 여러번 쟁탈이 계속된 끝에 영국령이 되었으나 여전히 프랑스계 거주민이 다수를 이루면서 독특한 문화를 형성하고 있는 도시입니다. 캐나다 최대의 역사도시이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록되어있습니다.
§ 관람 지역 §
- 샤또 프롱트낙 호텔
1892년에 건립된 이 호텔은 전형적인 프랑스 르네상스 시대의 샤또 스타일로 지어져있으며 퀘벡에서 프랑스 문화의 정체성을 나타내는 대표적인 건물입니다.
- 뒤프랑테라스
샤또 프론트낙 호텔과 시타델 요새 사이에 자리잡고 있으며 퀘벡시티의 전경을 감상하기에 가장 좋은 전망대입니다.
- 뜨레조르 거리
다양한 화랑이 한 골목에 모여 있으면서 독특한 분위기를 만들어냅니다. 길을 걷는 것만으로도 야외 미술전시를 관람하는듯 합니다.
[13:00] OZ 221편 뉴욕(JFK공항) 출발 - 기내식 2회 - 비행소요시간 [약 14시간 10분]
▷ ▷ ▷ 날 짜 변 경 선 통 과 ◁ ◁ ◁
◈◈◈ 미국 입출국시 반입금지 식품 ◈◈◈
한국에서 미국 출국시 반입금지 품목 1) 주요 적발 품목 : 라면 및 소시지,건어물 등 2) 적발 시 제재 조치 사항 - 세관신고서에 기입하였을 경우, 압수 및 폐기 조치 - 세관신고서에 기입하지 않은 상태로 적발될 경우, 압수 및 승객에게 과태료 부과 (최하 USD 300)
미국에서 한국 입국시 반입 금지 품목 1) 주요 적발 품목 : 육가공품(육포, 소시지 등)과 생과일(씨앗,묘목 포함) 2) 적발시 제재 조치 사항 - 공항 검역 검사소에서 과태료를 부과할 수 있음
① 여권의 만료기간 6개월 이상과 여권 종류를 다시 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단수여권(PS)의 경우 해외여행 경험이 있으신 분은 새로 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② 여행일정 및 자유시간 중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가이드의 안내사항 및 안전 수칙을 준수하여 모든 안전사고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현지 선택 관광은 가이드의 주의사항을 숙지후 참여여부를 결정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용자 본인의 과실과 건강상태로 인하여 발생한 안전사고에 대해서는 이용자 본인의 책임임을 알려드립니다.
③ 미국/캐나다의 일부 관광지는 일교차가 심하므로 얇은 옷을 여러겹 준비해서 추위와 더위에 능동적으로 대처하시기 바라며,아울러 미국/캐나다는 의료시설 잘 갖추어져 있으나, 현지 의료비가 매우 비쌉니다. 평소 복용하는 상비약은 처방전과 함께 꼭 챙기셔서 건강한 여행이 되시기를 바라며, 여행도중 건강이 의심될 경우 반드시 인솔자나 현지가이드의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 원활한 입국을 위해,18세미만 어린이 동반시 준비할 서류가 있습니다.(권고사항입니다.) <1>부모와 함께 입국시 : 부모임을 입증 할 수있는 서류(영문 호적등본 혹은 주민등록등본) <2>부모 중 한사람과 동반하여 입국시 : 동반하지 않는 부 또는 모의 영문동의서 <3>이혼한 부모 중 한사람이 동반하여 입국시 : 동반하는 부 또는 모가 양육권이 있음을 증빙하는 서류(영문 호적등본) <4>부모가 아닌 사람과 동반하는 경우 : 동반하는 어린이 양친부모의 영문동의서 <5>동의서 내용에는 동반여행 허가(Authorization to Travel),여행기간,캐나다 및 한국 주소,전화번호가 들어가야 합니다. ☞여행동의서 샘플 보기 <6>영문주민등록등본은 각 동사무소에서 발급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