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내용===========
펜션중에서 바닷가 가까이에있고 방에서 파도소리까지들을수있는곳이있을까요.?
(베란다나 창문이커서 아주훤히 바다가보이면 금상참화구요)
=========답변내용==========
º월령코지 펜션
월령코지는 조용한 제주도 바닷가에 위치한 콘도형 펜션입니다.
삼면이 바다로 둘러 쌓여 있어 월령코지펜션 정원 어디에서나 바다를 근접해 바라보실수 있으며, 밤에 연인끼리 ,가족들이 오셔서 어린이들과 함께 바다를 보며 하늘을 향해 폭죽을 떠뜨려 보세요. 좋은 추억 남기실수 있습니다.
선인장(백년초) 마을과 풍차로 유명한 월령리의 바닷가 끝쪽 코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펜션 뒤로는 아름다운 비양도가 자리잡고 있습니다.
전 객실이 바다 전망입니다.
º파도소리 펜션
눈과 귀가 즐거운 파도소리콘도형민박입니다.
파도소리콘도형민박은 산방산을 따라 형성된 해안도로와 형제섬, 송악산, 마라도 까지 보는 즐거움 뿐만아니라 바다의 파도소리까지 듣는 즐거움까지! 천연의 자연과 함께 하고 있습니다.
제주의 아름다운 해안절경과 함께 여러분의 편안한 시간을 위해 파도소리민박에서는 정성을 담아 준비합니다
º그린제주펜션
펜션 그린제주는 콘도식 별장민박으로 호텔이나 콘도가 들어설 수 없는 바닷가에 그림 같은 집을 지어 북촌과 우도에 각각 자리잡고 있는 아름다운 이색 숙소입니다.
또한 수준 높은 가족별장으로 손색이 없도록 분위기와 환경, 그리고 시설에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호텔이나 콘도는 어디에서나 만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린제주펜션만이 가지는 느낌과 분위기는 어디에서도 만날 수 없습니다.
저녁마다 제주도 돼지고기와 고급 해산물로 차려지는 야외바베큐 식단. 그리고 바다낚시 체험을 할 수 있는 낚시배도 준비되어 있고, 감귤이 익어가는 11월부터는 감귤따기 체험을 할 수 있는 감귤농장도 마련하고 있습니다.
º풍경있는바다
창밖으로 바다내음이 솔솔 묻어나는 "풍경이 있는 바다" 는 바닷가를 전경으로 하고 있어, 시원하고 주변에 시끄러운 시설물이 없어서 저렴하고 조용한 휴가나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쾌적한 환경과 하늘과 바다가 어우러지는 자연의 낭만을 느껴 보세요.
제주공항에서 5분 거리
100m 거리에 보말 등 어패류를 직접 채집 할 수 있는 어장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5분거리에 이호해수욕장이 있습니다.
º해마을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량으로 10분이내의 거리에 있으며, 도보로 5분거리에는 이호해수욕장과 산책로가 잘 갖추어진 나지막한 도두봉이 있습니다.
여름이면 바로 옆 이호포구와 인근 도두 포구에서 한치잡이 나갔던 배들이 포구로 돌아오는 시간에 포구로 나가 갓잡아 올린 싱싱한 한치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여 그자리에서 초고추장에 소주를 곁들여 드시면서 여름 바다의 낭만을 즐기실수도 있을 겁니다.
해마을 펜션은 손님들의 편리한 여행을 위하여, 각 객실마다 싱크대와 식기 등 취사시설일체를 구비하고 있으며, 체험농장, 바베큐장 (올상반기 준비예정입니다.),자판기등의 편의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으며, 펜션지기에게 미리 예약을 하시면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제주도새기를 맛볼수 있을 겁니다.
체험농장에서는 상추,깻잎,시금치등의 무공해 야채가 무럭무럭 자라고 있어 드시고 싶은 만큼 따다 드실수 있습니다.
제주도가 삼면이 바다이기 때문에
바다전망인 숙소에서 윗층 객실이시면 바다가 보이실 껍니다.
위숙소의 객실 사진이나 주위 배경을 살펴보세요.
^________^
첫댓글 매번감솨합니다..많은 정보 얻었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