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호선 100억 적자등... 2호선을 제외한 나머지 지하철 노선이 폐선되었습니다. 그리하여 버스들이 대폭 신설하였습니다. 2호선을 중심으로 버스 연계노선이 신설하고, 인천-서울역, 인천-신촌, 인천-영등포등... 여러 직행좌석과 고급화정책이 풀리고, 심야좌석에게만 고급좌석이 적용되자 엄청 좌석을 구입하였습니다. 이리하여 인천의 강화운수는 망하고, 강화도에만 전념하기로 마음먹었는지 성민버스나 신길운수에게 거의다 팔리고, 소신여객도 쫄딱 망했습니다. 서울 서남부에서 알려드렸습니다.
은평구, 일산의 중심인 3호선이 망함에 따라 신설노선이 대폭 늘었습니다. 919가 다시 부활하였고, 567을 신성교통과 서부여객이 공동배차, 그리고 154-1이 좌석으로 다시 바뀌었고, 72-1도 좌석으로 바뀌어서 아주 잘되고 있는 편입니다. 152도시형만으로도 부족하여 153-1도 연장하여 대책을 새우고 있으나 그래도 부족하여 72좌석과 151좌석을 다시 신설하기로 하였습니다. 그리고 158-4, 157-1을 신설하였고, 노선은 158-4는 구 도시형158-4와 같고, 157-1은 구 158-1과 같다고합니다(화전-서울역). 그리고 은평구의 엄청난 장거리. 136이 부활하였고, 136과 동일한노선으로 920이 신설하였다고 합니다. 저 멀리 신촌에는 지금으로는 수요가 부족하여 77-2와 노선이 동일한 좌석 77-2까지 신설하는등 엄청 바쁘게 명성이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상 서북부였습니다.
노원구나 강북구, 도봉구에서는 4호선이라는 거대한 노선이 없어지자 엄청 항의하고 있습니다. 그리하여 대책으로 동아운수에서 84번 좌석을 다시 부활시키고, 25-3을 부활등으로 대책을 새우고있고, 한성운수에서는 716과 동일한 좌석 716이 신설하여 구 16번 도시형과 동일한 노선으로 운행, 구 16번과 동일한 도시형 18을 신설하였고, 현재 716도시형과 노선이 동일한 좌석 716-1이 신설합니다. 20-4도 신설하여 도봉구와 노원구, 강북구를 잇는 도시형도 신설하여 최대한 편하게 한다고 합니다. 한성여객에서는 최후의 화상 720을 부활하여 여의도-영등포까지 연장한다고 하고, 720-1도 다시 좌석으로 형간전환 한다고 합니다. 반면 태릉여객은 45-2덕분에 먹고살았는데, 지하철이 없어지고 나니까 45-2를 폐선을 고려하고있고, 45-1을 부활, 745도 신설하여 강변역 까지 연장한다고 합니다. 여기는 동북부였습니다.
2호선만 유일하게 남아있습니다. 근데 바로 이곳. 강변역에서 노선이 엄청 신설하여 혼잡하게 되었습니다. 이리하여 경기도 면허의 도시형들을 단축이나 변경등 엄청 바쁘게 대첵을 새우고 있습니다. 아차산-강변역의 지하철 연계노선 신설, 의정부-강변역의 노선이 대폭 신설하였지요. 명진여객등으로도 수요가 가능했지만 지금 국철이 없어짐에따라 엄청 바쁘게 준비하고 있습니다. 567-1좌석이 다시 부활하였고, 568은 흑자세로 넘어갔으며, 운행이 부실한 우신교통에서는 59를 한성교통에 넘겨주고, 74를 선진운수에게 넘겨줬다고 합니다. 이상 가장 바쁜 동부였습니다.
강남지역도 예외가 아니지요. 지금 적자로 운행하던 삼성의료원-미사리노선이 흑자로 돌아서고, 가뜩이나 수요가 부족하였던 분당노선은 40%밖에 이용할수가 없었습니다. 그리하여 강변-분당노선이 대폭신설, 천호동-분당, 고덕-죽전등... 경기교통과 경기고속, 동성등이 바쁘고, 선진운수도 분당에 가세했다고 합니다. 이상 동남부입니다.
엄청나게 혼잡한 강남구, 서초구입니다. 3호선, 7호선등... 고속터미널 노선이 없어짐에 따라 경마장-구파발등... 노선대폭 신설하였지요. 관악교통은 이때 확장하게 됩니다. 정말 많이 커졌고, 범일운수는 56번으로 다시 되돌려노았다고 합니다. 이글루님, 무한질주님등 755가 다시 부활하여 범일과 경기가 공동배차를 하게 되었고, 한남과 선진에서는 서울대노선을 지금 구상중이라고 합니다. 이상 남부였습니다.
이야... 지금 수원-서울역 직행노선과 수원-청량리, 수원-여의도와 군포-여의도, 안산-여의도등 엄청 노선이 폭증하였습니다. 지금 구로역은 사람이 꽉차있으며 전장이 길어져야 한다고 많이 연구를 하고 있습니다. 이상 여기는 동부다음으로 혼잡한 서남부입니다.
시청주위에는 지금 사람이 꽉 차있습니다. 158좌석과 84, 740(부활함), 1005-1등... 기다리는 사람이 가지각색인데요 이들의 배차간격은 엄청 짧아졌습니다. 전에는 7~8분 기다려야 했지만 지금은 2분에 한대씩 옵니다.
명동에는 일본인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근데 지금은 중국인까지 많아졌습니다. 아마도 창문으로 구경하기때문에 사람이 많아진거 아닐지 싶습니다. 이상 중부였습니다.
초강추. 대우와 현대에서 엄청나게 큰차량들.
대우의 크루져는 전장이 15.4M, 그리고 새로운 신차종들 King, Golden도 15.4M로 우등고속급.
대우의 크루스타는 전장이 15.3M 신차종들 Queen도 15.3M 이둘의 차이점은 연료
대우의 럭셔리와 이코노미는 15.2M
대우의 영원한 좌석형은 15.1M, 신차종인 Gold도 15.1M지만 Gold는 럭셔리보다 약간 높음.
대우의 도시형은 11M, 여전히 10.6M도 있으며, 신종차종인 Power은 고급도시형이지만 리클라이닝있다. 다만 판스프링
신차종들로 인하여 모든 현대메니아가 대우의 좌석들만 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