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등급변경▼
| 조회 10 |추천 0 |2011.10.04. 17:47 http://cafe.daum.net/ksnmh/kw0R/4
1. 각도 및 각회 출품난 분수 배정 및 조정: ☞ 난우회별취합 접수.반출 ▶ 서울 100분 경기도 120분 인천 80분 각각 이상 - 두리 30분,솔뫼 20분,한얼 30분, 한양10분, 다솔10분 2. 전시회분담금 : 입금 완료 1,200+ 200만원 = 1,400만원 9/26 완료 ▶ 9.20일 까지 대회장 명의 통장 입금 ●농협 301-0088-7719-11 최낙승 -본부에서 대상1은 100만원상당의금,우수상10명은각20만원상당의 금배지 금상 20명 5만원 ,은상 20명 3만원,동상 20명 2만원 농산물상품권 지급 3. 식순, 개회사, 폐회사,시상식 시나리오 ☞사회 : 운영위원장 이희주 - 참석 내외빈 명단 파악 및 소개인사(개회사:대회장,축사:총재) - 구청장 초대장 및 참석 첵크: 대회장 4. 전시장 마이크,외빈의자,조명 및 디스플레이,기계장치 ☞사무국장 ▶ 중랑구청 총무담당직원 정호연, 총무과장 권영호 02-2094-0327 5. 식권관리 ☞식권발급 재무가 관리 ▶ 신아타운 6층(중랑구청 건너편) 신아쌈밥(3421-9146) 일요일도 함 0.청국장,순두부 0.돌솥비빔밥.쌈밥정식 0.술안주:닭도리탕.감자코다리찜 6.전시장 약도 및 지하 주차장 확보 ▶ 전시장규모 30m * 15m 임= 143평 7.커피자판기 설치 -접대용의자와 책상 확보 ☞난 마 을 8. 비품 ▶찬조금봉투,싸인펜,테이프,상품봉투,휴지,수건,빗자루등 ☞사무국장 9. 출품난 접수대장,난명찰,시상품명패,컴퓨터및프린터구비 ☞운영위원장 10.회원명찰:서울전회원,경기,인천 임원명찰조제 ☞운영위원장 11.쌔콤설치여부 - 쌔콤 설치됨: 지하주차장 출입구 2개, 2층 출입문 1개 문 잠그고, 쇠사슬로 2중으로 묶고 담당 직원이 새콤에 단단히 부탁하면 된다고 함 - 단, 분실시 새콤과 별도 계약이 없으므로 책임은 지지 못함 12.심사위원 명단 및 위촉패 : ☞사무국장 0.서울 허만철 : 충남 계룡시 엄사면 엄사리 비사벌아파트 103-604 0.인천 최동수 : 충북 충주시 달천동 864번지 3/4 0.경기 13.시상 품종 구분 - 일반, 종자목, 외국란 구분 심사 및 진열 14.난상인 25명분 판매장 공간 확보등(부스 몇 미터): ▶10/20일.목.오후5시 설치: 참석 대회장,준비위원장,운영위원장,사무국장 - 출입구정면쪽 ___가로15미터X 세로15미터 ■ 업체 임홍규: 010 9654 7448 - 판매대금의 3%와 찬조금 - 입구쪽 좌대판매 및 난석판매 공간 지정
15.각종 현수막 조제 : 8개 - 구청입구 세로대형 2개, 구청입구 가로 1개, - 전시장안 서울.경기.인천 총3개, 전면 대형1개 - 전시장입구 판매전 1개 - 배너 2개 16.10/21일:청소및환경정리 ▶협회별 5명이상 필수요원은 11시까지 참석 17.출품은 난우회별로 총괄접수 ▶좌대는 각난우회별로 인식표첨부 준비 18.테이프커팅 행사준비 -도우미 활용 ☞사무국장 19.찬조금에 대한 답례품 ☞사무국장 20.협회.난우회별 출품 접수대장 제출 출품난 접수대장(예시)
■ 전시회 일정계획표
출품난 접수 및 반출대장 ■ 협회 난우회
■ 예시
출품난 접수 및 반출대장 ■ 협회 난우회
■ 예시 |
첫댓글 수고가 많으십니다... 도와 주는게 없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