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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설계사 부당환수대책위
 
 
 
카페 게시글
공 지 사 항 설계사는 보험사의 직원이지 고객의 직원이 아니다 -필독요망-
앵벌이시키는사기꾼 추천 0 조회 570 09.08.19 17:57 댓글 16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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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9.08.19 20:12

    첫댓글 지당하신 말씀이군요... 말로 백번 천번 보단 행동으로 옮겨야 된다고 ...생각합니다.행동하지 않는 양심은 악 의 편이다 맞나요? 폭염속 건강유의 하세요^^*

  • 작성자 09.08.19 20:23

    소송등의 움직임이 있는것으로 압니다. 은행들 카드사직원 모두 수당은 회사에서 줍니다. 그들의 수당을 주라고 카드만드는데 고객돈에서 계속해서 달달이 일부빼서 수당준적있었습니까? 그리고 우리예금에서 그들이 일부돈을 떼어간 사실이 있었습니까? 이런 은행이나 카드사도 금융인데 이윤창출의 돈으로 월급을 주면서도 대기업입니다.

  • 작성자 09.08.19 20:18

    그런데도 보험사는 왜 고객에게 보장해준다고 약속을했으면 그만큼 손해를 감수해야지 처음 보험사가 만들어진 목표가 손해액을 대신 갚아준다는것아닙니까? 손해는 커녕 눈꼽만큼 이자창출한돈을 오히려 꽁꽁 감추고 드러내지않으면서 오히려 고객의 돈에서 사업비까지 뜯어서 설계사 수당주고 직원월급을 준다니 보험도 금융이지않습니까?? 그들이 자동차 기업영업사원도 아니지 않습니까?

  • 작성자 09.08.19 20:25

    카드영업사원도 하물며 회사에서 이윤창출로해서 영업사원으로인하여 생긴 이득을 돌려주고 그이득이 바로 월급이며 수당인데 왜 보험사는 특별나게 도둑놈모냥 고객에게 말도없이 사업비쓴다고 돈을 뜯어가서 그돈을 설계사에게 주는겁니까? 고객이 설계사들에 수고했다고 주는 용돈입니까? 그것도 몇십년을 매달주는데 왜 고객에게 허락도 안받고 당연하다듯 가져가고 보험사는 문제발생되면 그걸 환수하라고 난리를 치십니까? 엄연히 영업을 뛰어서 회사에게 바치었고 그댓가를 회사가 이윤창출의 돈으로 줘야하는거 맞는데 왜 고객의 돈을 줘놓고 환수를 하라고합니까??

  • 09.08.19 22:05

    보험사 횡포 하루빨리 바로 잡아야 합니다^^ 이번 기회에 보험사... 아주 판을 새로이 짜야 합니다^^ 금융감독기관이 직무를 제대로 집행하지 않으면 직무유기죄에 쳐넣어야 합니다

  • 작성자 09.08.19 20:37

    맞습니다. 이시기에 현국회의원들도 이런문제에 현저히 관심을 가지고계십니다. 이기회에 적극적으로 국민 신문고를 통해 설계사와 고객들이 보험사횡포로인하여 겪는 횡포를 낱낱이 알려야합니다. 부디 다들 일어나주십시요 지금 시기를 놓치면 관심을 가지고계신 분들도 멀리 떠나가십니다. 그들에게 보여줄 기회가 왔을때 다 보여드려야합니다. 할수있는데까지 우리가 현제 실제상황을 리얼하게 알려줘야합니다. 녹취록이나 증거자료를 카페회장에게 정리해서 주는 각각의 노력도 기울여야합니다.

  • 09.08.19 21:09

    한때는 보험인으로써 꿈과 야망을 품고 귀사에 근무 하셨으리라 믿습니다 자 지금의 현실은 어떻습니까? 남 몰래 또는 배우자 몰래 삶의 터전을 잃고 길거리를 방황하진 않습니까?!! 비단 원인이 우리 보험인 에게만 국한된 것일까요? 쥐도 궁지에 몰리면 고양이를 무는거 아시죠? 우리가 규합하지 않으면 절대적으로 안됩니다

  • 09.08.19 21:08

    보험사 횡포가 어제 오늘입니까?지금까지는 대응 방법을 몰라 미만저만 했겠죠 하지만 이젠 다르죠...양심도 없는 보험사 쓰레기 같은 존재들은 하루 빨리 사라져야 합니다.

  • 09.08.19 21:13

    보험사도 금융기관이기에 지들 나름대로 고객돈 가지고 대출도 하고 투자도 하고 불필요한 인원감축과 효율적인 업무를 바탕으로 회사의 수익을 남기기위해 노력해야 하는데 왜 고객돈 가지고 설계사 수당을 주는건지 이해가 안됩니다 쌍용차 사건보세여 얼마나 처절하게 일반회사들이 살기위해 노력하는지 보험사는 여지껏 선량을 시민을 상대로 설계사 상대로 피빨아먹는 악덕 기업입니다 누구나 양심은 있습니다 하지만 행동하지 않은다면 그것또한 악입니다

  • 09.08.20 11:28

    설계사도 고객입니다 고객은 제일의 피해자 입니다 보험사의 볼모로 이용도구로 씌여진 설계사는 제이의 피해자 입니다 설계사는 제일 ,제이를 포함한 피해자 입니다 월급은 온데 간데 없고 빚만지게 되는 형상,,,, 보험사의 만행은 낱낱이 드러나야 합니다 고발해야 합니다 철저히 조사 해야 합니다 설계사는 고객에게 등을 돌려선 안됩니다 같이 해야 합니다 고객도 설계사를 이해해 줘야 합니다 같이 해야 합니다 보험이 새롭게 바로 서기 위해서.....

  • 09.08.31 18:33

    할부로 물건사면 수금은 수금 관리부서에서 합니다 일상용품이 되어버린 휴대폰도 요금 안냈다고 가입 당시 사원이 연락 안합니다. 통신사 요금 담당자가 따로 있지요 하물며 한사람의 생명을 담보로 하는 보험 계약만이 고객 돈 받아다 fp급여주고 수금 안되면 다시 뺏어가고 ....뺏어다 고객한테 돌려주지도 않으면서 사업비 운운하면 fp급여가 1순위라니 .....

  • 09.08.27 23:50

    우리회원님 늦은밤 다시한번 샅샅히 읽어봤습니다...읽고 또 읽어봐도 공지사항에 필독으로 올리고 싶습니다^^*

  • 작성자 09.08.28 00:44

    올려주세요 제발이요 공지사항에 필독으로요~~

  • 09.08.28 22:25

    안녕하세요^^ 제가 운영진아닌 회원인 관계로 레드블루님께(운영진님)꼭 부탁드려볼께요^^* 수고 하세요!!

  • 09.09.03 02:28

    글 잘 읽었습니다! 이번 저도 S사 환수처리 당하면서, 보험사의 실체를 알았네요.아직도 공부 많이 하고 있습니다. 공부할 수록...어의가 없어서 입이 벌어집니다. 이 글은 설계사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이 더욱더 알아야 할 사항이라고 생각되네요. 정말 필독입니다!!

  • 삼성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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