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 전주 콜센터 상담직원 채용 안내
□ 업무 내용
* 하나로CS ☎106 고객센터 대표전화 순수 인바운드 상담
* 고객요금확인 및 변경 등에 대한 처리 및 상담업무
□ 지원 자격
* 만 18세 이상 ~ 만 36세 이하 (72년 이후 출생자)
* 남녀 구분 없음
* 워드 입력 200타/분 이상 가능자
* 콜센터 상담 경력자 우대 / 신입지원 가능
* 신용 상태 정상인 자
□ 근무 시간
* 1지망 : 평일 09시~18시, 주말 09시~13시30분
* 2지망 : 평일 09시30분~14시 (격주 휴무)
□ 근무 장소
* 전주시 완산구 다가동4가 118-5번지(전주기전대학기숙사건물)
□ 근무 조건
* 월 고정 급여 96만원 + 인센티브 최대 35만원까지
* 월 고정 급여 43만원 + 인센티브 최대 25만원까지
- 인센티브는 통화품질, 콜 응대수를 기준으로 평가
- OT수당 및 프로모션 상금 지급
□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퇴직금지급
* 휴가제도 : 경조휴가, 연차휴가, 산전/산후 휴가 등
* 간식 지급 및 생일자 상품권 지급, 명절 선물 지급
* 선택적 복리후생제도 : 육아보조금(월5만원), 헬스클럽이용보조금 지급
* 우수사원은 팀내 관리자 및 QA 등 발탁
□ 전형 절차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 및 테스트
* 교육기간 : 2주 - 면접 후 공지 (2주 교육 정상 수료한 자에 한해 입사됨)
□ 접수기한
2007년 03월 21일(수) ~ 2007년 4월 5일(목) 접수분까지
□ 지원방법
* 자유양식의 이력서 + 자기소개서 채용담당자의 이메일 접수
yoojh@naver.com, altjslw@naver.com
* 방문접수도 가능
* 문의전화 : 063-903-9557~8, 010-3500-1039 하나로CS 전주센터 채용팀
* 궁금하신 사항은 전화문의 or 이메일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