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및경력
고객상담원(서울/대전 고객지원센터)
ㅇ담당업무 : 보험, 펀드, 퇴직연금 등 인바운드 상담 * 인바운드 상담 : 대표전화로 인입한 당사 고객의 업무처리 및 문의사항을 상담 ㅇ근무지 - 서울 : 미래에셋생명 본사 (강남구 삼성동) 고객지원센터 - 대전 : 서구 둔산동(예정) 고객지원센터 * 대전근무 지원자의 경우 서울본사 집합교육이수 필수 (최대 3개월/숙소지원) ㅇ 지원요건 - 연령 : 만20세이상 (신입 및 경력) - 학력 : 2년제 대졸이상 ㅇ 우대사항 - 금융자격증 (AFPK, CFP, FP, 펀드투자상담사, 증권투자상담사 등) 소지자
정규직(상담직)00명
* 기타 세부내용 :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 채용공고 참조
ㅇ 서류접수 : 14.12.23(화) ~ 15.01.05(월) (2주간) ㅇ 서류전형발표 : 15.01.09(금)ㅇ 면접전형 : 1차 15.01.15(목)~16(금) / 2차 15.01.23(금)ㅇ 합격자발표 : 15.01.27(화)ㅇ 신체검사 : ~15.02.01(일) ※ 상기 일정은 변경가능
ㅇ 연봉 : 협의 (고객상담원 :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 채용공고 참조) ㅇ 근무시간 : 주5일 근무 (월~금) 09:00~18:00 ㅇ 복리후생 - 4대보험 / 퇴직금 / 연차수당 - 중식대 / 자기개발비 / 휴가비 / 명절(설/추석)선물 - 교육보조금 / 학자금 지원 / 경조사비 - 연차휴가 / 정기휴가 / 경조휴가 / 출산휴가 / 육아휴직 등 - 콘도사용 등 기타사항은 사규에 준함
ㅇ 계리사, 회계사, 인력관리, 간호사 지원자 - 미래에셋생명 입사지원서 양식 다운로드 및 작성 후 메일 발송 (보내실 E-mail 주소 : kimseokjoonmiraeasset.com) ※ 입사지원서 메일 발송시 유의사항 파일명 : ""지원분야_성명_주민번호앞자리""로 작성 (예) 계리사 지원시 : 계리사_홍길동_850101
ㅇ 고객상담원 지원자 -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http://life.miraeasset.com) 온라인 지원서 작성 [회사소개 ⇒ ""채용정보"" 란을 통해 접수 (이력서, 자기소개서 및 사진 첨부 必)]
ㅇ 문의사항 : 인사혁신팀 대리 김석준 Tel : 02)3271-5304 / E-mail : kimseokjoonmiraeasset.com * 기타 세부내용 :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 채용공고 참조
출처: (사)인재육성아카데미 원문보기 글쓴이: 김예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