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인덕사랑마을 주•부식업체 선정 공고
「사회복지법인 및 사회복지시설 재무·회계 규칙」, 「지방자체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2022년 인덕사랑마을 주·부식업체 선정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1. 입찰건명: 사회복지법인 사랑나눔 인덕사랑마을 주•부식 납품업체 선정
2. 납품품목: 농산물류, 가금류, 공산품류, 소모품류 등(단 양곡(쌀) 제외)
3. 추정금액: 금일억이천일백일십이만팔천원(금121,128,000원) - 부가가치세 포함
(추정금액은 2021년 기준으로 산정하였으며 보조금 지원사업으로 운영사정에 따라 가감될 수 있음. )
4. 납품기한: 2022. 1. 1 ~ 2022. 12. 31(12개월간)
5. 납품장소: 인덕사랑마을 식당(경북 울진군 후포면 만산길 201)
6. 공고기간: 2021. 11. 24. (수) ~ 2021. 12. 2(목)
7. 입찰서류 제출기간: 2021. 11. 24. (수) ~ 2021. 12. 2(목) 18:00까지
8. 입찰서류 제출방법: 등기 및 내방접수(경북 울진군 후포면 만산길 201)
9. 참가업체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별지 1호)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에 한함)
라. 인감증명서,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사업면허 및 영업허가증 각 1부.
사. 지하수 수질검사 성적서 사본(상수도는 최근 3개원간 납부영수증 사본) 1부.
아. 냉장, 냉동차량 관련서류 및 차량등륵증 사본 1부.
자. 사업장 및 냉동, 냉장차량의 정기소독필증 각 1부.
차. 보험관련 가입서류(영업배상, 음식물 배상책임/식중독보험 등) 각 1부.
카. 업체 기초조사표 1부(별지 2호)
타. 식자재 납품 실적서 1부(별지 3호)
하. 청렴계약 이행서 1부(별지 4호)
거. 납품단가표(별첨 참조)
너. 업체 소개서 및 제안서 1부(업체 자유양식)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식품단가견적서 금액의 총합계가 입찰금액과 일치하여야 합니다.
11. 입찰보증금 납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1조에 의하여 예정가격(금액)의 5/100이상을 입찰신청 마감일까지 입찰보증보험증권(보증서)을 직접 제출하여야 한다.
12. 참가자격 및 준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배상책임보험 가입 업체
다. 집단급식소 식품판매업 영업신고증을 가지고 있으며 급식재료(농•수산, 축산물, 공산품, 소모품) 취급 도매업 이상의 사업허가를 득하고 납품이 가능한 자
라. 축산물 납품 시 등급판정서 제출 및 축산물 유통전문판매업 신고 필한 업체
마. 공고일 전일부터 사업장 소재지가 대구, 경상북도에 위치해 있는 업체
바. 물품 운송에 필요한 냉장•냉동장치가 설치된 차량소유 사업자(냉동탑차로 납품, 차량 내부 온도를 확인할 수 있는 온도계 비치)
사. 주3회 이상 식자재 납품이 가능한 업체로 발주한 식자재를 인덕사랑마을 식당에 납품하여야 하며, 영양사 및 조리원의 검수를 받아야 함.
아. 식자재 발주의 경우 전자발주가 가능하고, 대금 결제의 경우 월 단위 및 주 단위 결제가 가능하여야 함.
자. 다음의 경우 계약서상 「계약의 일방적 해제조함」으로 낙찰 후 계약이 성립되더라도 아래 사항의 발생 시 계약이 해제될 수 있음.
- 정당한 사유 없이 기일 내에 식자재 납품하지 못하거나 거부할 때
- 식자재 물품이 부적합하여 계약 기간 내 3회 이상 반품 처리된 때
- 반품 요구한 물품의 신속한 재 납품이 3회 이상 지연되거나 거부하여 급식에 지장을 초래한 때
- 납품 기사가 인덕사랑마을의 정당한 사유의 지시에 3회 이상 불응한 때
- 부정당업체로 적발되어 문제가 발생하였거나, 검찰에 조사, 기소 중이거나 매스컴에 문제가 되고 있는 업체
차.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12. 참가업체 선정방법
가. 입찰 심의는 본 원 내부의 심사기준표로 평가하며, 심의결과 적격하다고 인정되는 최고득점 참가자 1곳을 낙찰자로 결정하되, 60점 이하의 점수를 받은 업체는 낙찰자 선정에서 제외한다.
나. 낙찰자 결정 사항은 인덕사랑마을 홈페이지(http://cafe.daum.net/induklove5051.)에 게제하고 유선으로 개별 통보함.
다. 심의서류는 공개하지 않음.
13. 입찰의 무효 및 낙찰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나. 낙찰 후 관련 자격기준 및 서류가 미비할 경우 낙찰을 취소할 수 있음.
다. 입찰 자격 미달자가 낙찰 될 경우 차순위자를 낙찰자로 선정함.
14. 기타 및 유의사항
가. 참가업체는 본 원에서 지정하는 날까지 요구하는 서류를 구비하여 계약체결을 이행하여야 하며, 미 계약시 후순위가 계약함.
나. 본 원에 참가하는 업체는 선정에 관한 모든 의문 사항(품목, 규격 사양 등 일체)을 확인 후 참가하시기를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 참가업체에 있음.
다. 납품업체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계약이행증권을 제출해야함 .
라.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마. 선정결과는 인덕사랑마을 홈페이지(http://cafe.daum.net/induklove5051.)를 통해 공지함.
바. 참가업체는 인덕사랑마을의 결정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사. 계약 후 인덕사랑마을 사정으로 식자재 납품 품목이 변경될 수 있음.
아. 낙찰된 자가 물품견적서를 작성함에 있어 계산을 잘못하여 발생한 사항 등에 대해서는 낙찰자가 전적으로 책임이 있음.
자. 별도의 현장 설명은 없으며, 첨부물의 열람으로 갈음함.
자. 문의 : 054-788-5051(입찰담당자)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11. 24
인덕사랑마을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