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연합 제14차 기자회견 동향
대한민국수호국민연합(상임대표: 정창화 목사)은 오늘 2015.3.11.11:30 대검찰청 앞에서 12명이 동참한 가운데 1시간 동안 제14차 대검찰청 규탄과 박원순 병역범죄 수사촉구 기자회견을 개최하였음
정창화 목사의 사회 및 개회기도로 시작. 국민의례를 마친 후 고재규 장로의 규탄사와 박수현 권사의 기자회견문 낭독과 정창화 목사가 “검찰은 썩고 또 썩었다.”제하의 4쪽짜리 전단지를 흔들면서 식사를 하기 위해 검찰청사를 나오는 검사들을 향해 회개하고 반성하라고 외치는 등 기자회견을 모두 마친 후 정창화 목사의 폐회기도로 모든 행사를 종료. 식당으로 자리를 옮겨 오찬을 함께 하고 헤어졌음
오늘의 특이상황은 연합뉴스에서 기자회견 실황을 취재한바 있고 한편 주최 측에서는 기자회견 실황을 동영상으로 담고 또 별도로 수많은 장면을 사진에 담아 유튜브. 카페. 홈페이지에 게시하였음
다음 기자회견은 오는 2015.3.18.11:30. 대검찰청 앞에서 “서울시장 박원순의 병역범죄를 고의적으로 은폐한 검찰에 대해 가장 엄한 철퇴와 가장 강력한 수사”를 또 다시 촉구하는 제15차 기자회견을 개최 할 예정임
박수현 권사가 낭독한 기자회견문 내용은 다음과 같음
박근혜 대통령님께 “서울시장 박원순의 병역범죄를 고의적으로 은폐한 검찰에 대해 가장 엄한 철퇴와 가장 강력한 수사”를 재차 촉구하는 제14차 기자회견문
박근혜 대통령님의 정부가 2년이 지났는데도 자랑스러웁기만 해야 할 자유 대한민국이 검찰로 인해 부패공화국이란 부끄러운 오명이 사라지지 않고 있습니다.
검찰이 깨끗해지면 부패공화국이란 오명은 자연히 사라지게 되어 있는데 검찰이 너무나 부패했다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우리 국민연합은 2013.11.6. 서울중앙지방검찰청에 서울시장 박원순의 아들 박주신에 대한 현역병 입영면탈에 따른 고발장을 접수시킨 사실이 있었습니다.
서울중앙지방검찰청은 고발인 진술도 들어보지 않고 각하처분을 해 버리고 말았습니다. 그리하여 각하처분 이후 관계요로에 진정 또는 탄원하는 문건을 무려 119건이나 생산해서 전달했습니다. 그러나 대검찰청은 2015.1.5. 최종적으로 기각처분을 해 버리고 말았습니다.
우리는 기각처분에 따른 울분할 참을 수 없어서 대검 앞에 모여 대검찰청 규탄 및 기각처분취소와 수사촉구 기자회견을 갖기 시작해서 오늘 3월 11일 현재 제14차 기자회견을 갖고 있습니다.
검찰총장 면담요청도 수없이 해 보고 또 진정서등 유인물을 수없이 대검청 민원실에 접수를 시켜 보았으나 검찰은 마이동풍입니다.
그래서 참다 못해 오늘도 두번째 박대통령님께 공개탄원을 드리는 바입니다.
박 대통령님께서 이끄시는 현 정부의 검찰도 역대 다른 정부의 검찰과 조금도 다르지 않게 메스를 가해서 수술을 할 수 없을 정도로 썩고 또 썩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현 정부의 검찰에 의해 2013.11.6. 재고발된 서울시장 박원순 아들의 병역법 위반 범죄가 밝혀지지 않고 완전범죄로 은폐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서울시장 박원순 검사출신 변호사가 자신도 죽은 사람의 호적에 독자로 올려 군대에 안 다녀왔습니다.
그의 아들 박주신 마저 군지정병원이 아닌 박 시장이 잘 아는 개인병원에서 허리디스크중증환자로 가짜 허위진단서를 발급받아 군대에 안 보냈습니다. 도저히 경악을 금할 수 없습니다.
그보다 더 놀라운 사실이 있습니다. 법과 원칙을 앞세운 박 대통령님 정부의 검찰이 코를 아무리 막아도 썩은 냄새 때문에 못 살 정도로 썩고 또 썩었다는 사실입니다.
지난 검찰인사 전의 오세인 대검 주임검사. 정병대 서울고검 주임검사. 서정식 서울지검 주임검사 등은 서울시장 박원순이가 그의 아들을 군대에 안 보내기 위해 서울병무청과 결탁해 저지른, 병역법 위반 범죄를 고의적으로 수사하지 않고 은폐한 사실은 진실입니다.
병역법 위반 범죄가 은폐된 배경에는 필시 검은 거래가 있었을 것이라고 짐작해 봅니다. 박원순과 병무청. 박원순과 각급 주임검사들 간에 제법 큰 검은 거래가 있었을 것이 분명하다고 추측해 볼 수밖에 없습니다.
서울시장 박원순은 물론이고 각급 주임검사들. 병무청 관련 공무원들. 그리고 2012.2.22. 세브란스병원 재신검 대국민 사기극에 동원됐던 서울시청 엄OO변호사 및 시청공무원들 그리고 서울시장 박원순의 아들 박주신까지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엄하게 처단될 수 있도록 강력한 수사를 촉구하면서 이를 대통령님께 탄원하는 바입니다.
2015.3.11.
대한민국수호국민연합 상임대표 겸 구국통일네트워크 총무간사: 정창화 목사 외 기자회견 참가자 일동
홈페이지: http://jchwin.cafe24.com. cafe: http://cafe.daum.net /J-C-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