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파우치 고문인 데이비드 모렌스(David Morens) 박사는 화요일 오후 JAG의 펜사콜라 본사에서 명백하게 자경단원에 의해 살해되었고, 그(자경단원)는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고, JAG 소식통이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이전에 보도된 바와 같이, JAG 수사관들은 토요일 메릴랜드 주 베데스다에 있는 모렌스의 집 밖에서 그를 체포했습니다. 모렌스는 군사 재판을 받게 될 관타나모 만으로의 향후 여행을 기다리는 동안 수용 및 심문을 위해 펜사콜라로 이송되었습니다.
대신 해군 장교가 스스로 판사, 배심원, 사형집행인을 자처하여 모렌스를 심문실로 끌고 가서 “죽을 준비가 되셨습니까?”라는 질문을 한 후 모렌스의 눈 사이에 10mm 탄환을 정면으로 쏘았습니다.
소식통은 말하기를, 해당 자경단원은 해군범죄수사대(NCIS)에서 6년 동안 복무했으며, 비정통적인 심문 전술과 과도한 무력 사용으로 질책을 받은 이력이 있다고 합니다.
화요일 오전 11시 15분, 직원들은 두 발의 총성이 울리는 것을 듣고 면접실로 들이닥쳤습니다. 모렌스는 이마에 총상을 입은 채 리놀륨 바닥에 누워 있었고, 수사관은 최근에 발사된 권총을 발 옆에 두고 테이블 위에 털썩 의자에 앉아 있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구급차에 실려 펜사콜라 해군병원으로 이송됐으나 즉시 사망했습니다.
"우리 직원은 모렌스를 쏜 뒤 입에 총을 넣고 뒤통수를 날려버렸습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수사관은 살해-자살 이전에 보안 카메라를 비활성화했지만 간결한 진술을 녹음한 개인용 디지털 오디오 레코더인 올림푸스 VN-541을 테이블 위에 올려 놓았습니다.
“죽을 준비가 됐나요, 모렌스? 더 이상 재판은 없습니다. 지금 내가 하는 일은 레드 햇의 이름으로 미국을 위해 하는 것입니다.”
발포는 수사관의 선언을 따랐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따르면 그 수사관은 커츠 대령 및 레드 햇과의 연결은 알려지지 않았으며, JAG가 모든 가능성을 조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심지어 우리 직원이 딥 스테이트 수면 요원일 가능성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찰스 브론슨(Charles Bronson)이 주연을 맡은 영화 텔레폰(Telefon)을 본 적이 있다면 내용이 꽤 잘 설명되어 있을 것입니다. 요원은 수년 동안 휴면 상태에 있다가 단어나 문구 하나로 활성화되어 임무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왜 자살하겠습니까? 레드 햇이 할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딥 스테이트는 레드 햇과 화이트 햇 간에 갈등을 조장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이유가 무엇이든, 모렌스의 죽음은 JAG의 펜사콜라 사무실에서 3개월 만에 세 번째 자경 활동을 의미합니다. 지난 3월에 볼티모어에서 열린 CPAC 회의에서 화이트 햇이 대통령 살해 음모 혐의로 체포한 우크라이나 정보국 요원 2명을 고위 수사관이 총살해 살해한 바 있습니다.
첫댓글"“우리는 심지어 우리 직원이 딥 스테이트 수면 요원일 가능성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찰스 브론슨(Charles Bronson)이 주연을 맡은 영화 텔레폰(Telefon)을 본 적이 있다면 내용이 꽤 잘 설명되어 있을 것입니다. 요원은 수년 동안 휴면 상태에 있다가 단어나 문구 하나로 활성화되어 임무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왜 자살하겠습니까? 레드 햇이 할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딥 스테이트는 레드 햇과 화이트 햇 간에 갈등을 조장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첫댓글 "“우리는 심지어 우리 직원이 딥 스테이트 수면 요원일 가능성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찰스 브론슨(Charles Bronson)이 주연을 맡은 영화 텔레폰(Telefon)을 본 적이 있다면 내용이 꽤 잘 설명되어 있을 것입니다. 요원은 수년 동안 휴면 상태에 있다가 단어나 문구 하나로 활성화되어 임무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왜 자살하겠습니까? 레드 햇이 할 일이 아닌 것 같습니다. 딥 스테이트는 레드 햇과 화이트 햇 간에 갈등을 조장하려고 시도할 수 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말했습니다."
**딥 스테이트 수면 요원일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