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금리가 비트코인에 어떤 이점이 있습니까?
출처 cointelegraph 저자 마르셀 페치만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코인텔레그래프의 애널리스트이자 작가인 마르셀 페크만(Marcel Pechman)은 미국의 금리 인하가 궁극적으로 비트코인과 암호화폐 시장에 어떤 혜택을 줄 것인지에 대해 설명했다.
암호화폐 애널리스트 마르셀 페치만(Marcel Pechman)이 진행하는 매크로 마켓(Macro Markets)은 매주 금요일 코인텔레그래프 마켓 앤 리서치(Cointelegraph Markets & Research)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되며, 일상적인 암호화폐 활동에 대한 전통적인 금융 사건의 원인과 결과에 초점을 맞춰 복잡한 개념을 일반인의 용어로 설명한다.
오늘의 쇼는 초인플레이션을 겪고 있는 라틴 아메리카 국가인 아르헨티나의 경제 위기에 대해 논의하는 것으로 시작됩니다. 수년간의 포퓰리즘 조치 끝에 현지 통화인 페소는 70년 만에 가치가 <>% 하락했습니다. 정부의 과잉 지출은 정부와 기업이 수입 및 송금 비용을 지불할 미국 달러 부족이라는 또 다른 문제를 야기했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미국 달러인 비트코인에 의미하는 바는 무엇입니까?
증권 시세 표시기
티커 다운
26,812달러
그리고 금?
Pechman에 따르면 금은 귀금속이 가짜인지 여부를 쉽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없고 실제로 송금에 효과가 없기 때문에 심각한 문제를 제기합니다. 따라서 달러와 유로는 국내 통화 약세에 직면한 사람들이 선호하는 저축 및 교환 수단입니다.
Pechman은 핀테크의 비용과 정부 통제가 아르헨티나에서 핀테크의 잠재력을 어떻게 제한하는지, 그리고 스테이블코인이 선호되는 송금 수단인 이유를 설명합니다. 반면에 분석가는 암호 화폐가 엘살바도르를 포함한 취약한 경제에서 사람들을 끌어들이지 못하는 이유를 보여줍니다.
매크로 시장의 다음 부문은 연방예금보험공사(FDIC)에 초점을 맞춥니다. 로이터 통신은 미국의 113 대 은행이 실패한 금융 기관을 구제함으로써 발생한 16 억 달러의 최근 FDIC 손실을 충당해야 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결과적으로 나머지 기관이 손실을 충당할 의무가 있기 때문에 계단식 효과가 있습니다. Pechman은 연방 준비 제도 이사회 (Federal Reserve)가 결국 금리를 낮추고 비트 코인 (Bitcoin)을 포함한 위험 자산에 어떻게 이익을 줄 것인지에 대해 언급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