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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youtu.be/ht_Eo3-ossg?si=aYFQZ-eX3r2uB14B
안녕하세요, 진실의 친구 여러분,
오늘 우리 존재에 대한 특이한 정보를 말씀드리겠습니다. 주의 깊게 들어보세요. 마음이 깜짝 놀라게 될 것입니다. 고대의 홀로그램 측면을 보완하는 이 채널링을 통해 수신된 정보를 구체화 합시다.
긴 여행을 떠나 그들은 우주를 날아갔고 그 비행은 그동안 수십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그들은 놀라운 어떤 것도 보지 못했습니다. 새로운 세계도 없었습니다. 그들은 그저 지루하고 일상적인 일을 했을 뿐이었습니다. 그 때 승무원 중 한 명이 홀로그램을 작성하는 아이디어를 생각해냈습니다. 그 자신이 적극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액션을 갖도록 프로그램은 선택 옵션을 제공했습니다. 메인 플롯을 따랐지만 플레이어는 스스로 결정을 내릴 수 있었고 결국 게임이 그를 어디로 이끌지, 어떻게 이끌지 더 이상 알 수 없었습니다. 짧게 끝날 인터렉티브 영상 프로그램이었는데 게임의 끝을 미리 알면 날카로움과 재미가 떨어지기 때문에 제작진 중 한 명이 이 프로그램을 작성하고 먼저 시뮬레이터에서 감을 잡아보려고 했어요.
이 홀로그램은 빛으로부터의 투영에 지나지 않기 때문에 광자 빛의 입자가 허용되자마자 가능한 한 현실적으로 되어야 했습니다. 왜냐하면 이 홀로그램은 우리가 이 우주선 승무원을 샤라고 부르게 될 것이며 여기서 성별은 어떤 역할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긴 여행에서 많은 일이 있었던 자유 시간에 초기 자유 시간을 마친 후 샤는 자신의 프로그램을 실제로 시험해 보았습니다. 그는 프로그램이 그에게 자신이 존재하는지 조차 몰랐던 성격의 그런 구석을 열어주어 기뻤습니다.
프로그램은 점점 더 길어졌고 이제 그에게 가장 흥미로웠던 것은 그의 내면의 넓은 세계를 여행하는 것이었습니다. 물론 그의 동료든은 샤가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았고 그들이 왜 그랬는지 알고 싶어했습니다. 그는 자신의 프로그램에 어떤 의미를 부여했는지, 장황하게 설명하지 않고 자신이 바라는 결과가 무엇인지 대신에 우주 승무원이 개인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자신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그들에게 제공했습니다.
홀로그램의 줄거리는 새로운 플레이어가 나올 때마다 조금씩 바뀌었습니다. 그의 행동과 이것은 모든 사람에게 매우 재미있었습니다. 비행은 점차 그 의미를 잃었습니다. 승무원은 홀로그램 주변에서 점점 더 많은 시간을 보냈고 각자는 게임 진행 상황을 스스로 변경하기 위해 자신의 차례를 열렬히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러자 다른 승무원은 그렇게 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플레이어가 그것이 단지 게임이라는 사실을 모르고 그의 기억이 일시적으로 차단되는 방식으로 이 게임을 구축하는 것이 훨씬 더 흥미롭습니다. 기억이 지워진 것이 아니라 차단만 되고 게임이 끝난 후에 복원해야 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이 새로운 옵션을 정말 좋아했지만 조만간 게임의 모든 가능성이 소진되었습니다. 다음 단계는 무엇입니까? 제작진은 모두 새로운 이야기를 생각해 내고 모두가 동료의 이야기를 사용하여 제공받을 수 있다고 결정했습니다.
지루한 비행 중에 오랜 시간 동안 엔터테이먼트를 즐기기 위해서는 물론 비행 자체의 안전을 보장해야 했기 때문에 일부 승무원은 홀로그램 밖에 남아 있어야 했습니다. 일부 승무원은 게임에 관심이 없었고 자발적으로 남아 우주선을 조종했습니다. 그 수가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나머지 사람들은 게임에 대해 얼마나 패스했는지에 관계없이 교대로 지켜봐야 했고 누군가가 게임을 더욱 흥미롭고 예측할 수 없게 만들기 위해 모든 개별 스토리를 연결하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습니다.
모든 플롯이 서로 조화를 이루었고 이로 인해 플레이 시간이 오랫동안 연장되었습니다. 이제는 한 명의 승무원이 먼저 주연을 맡은 다음 다른 승무원이 그 다음 3분의 1이 주연과 조연을 모두 연기할 기회를 얻었습니다. 스스로 테스트 해 보세요. 메인 플레이어에게 조언과 방향을 제시하고 메인 플레이어가 더 이상 기억하지 못하기 때문에 원래 의도한 방향으로 스토리를 연출했습니다.
게임 리더의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일종의 코드가 전송되었습니다. 보이는 플레이어에게는 두 번 째 역할이 제공되고 투명 플레이어에게는 동일한 역할이 제공되는 동안 모든 비번 승무원이 홀로그램에 참여했습니다. 깨어 있는 여행자들은 우주 공간에서 이상한 것을 발견했습니다. 아주 최근까지 눈에 띄는 색상도 없고 소리도 없었습니다.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습니다. 일부 색상이 나타날 뿐만 아니라 움직임 보어 등도 이러한 색상에서 관찰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배 내부의 홀로그램 플롯이 복잡할수록 더 명확해졌습니다. 주변 공간이 더 복잡해질수록 내부에서 일어나는 일과 배 주변에서 일어나는 일 사이에 직접적인 연관성이 있었습니다. 깨어 있는 승무원들은 모든 것이 변화했음에도 불구하고 동료들이 그러한 변화의 주범이라는 것이 분명해졌기 때문에 겁을 먹었습니다. 그들에게는 무해한 게임처럼 보였습니다. 승무원은 배 내부에서 일어나는 일 뿐만 아니라 외부 환경에도 책임이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들은 더 이상 자신의 행동에 대해 생각하지 않고는 홀로그램을 계속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그것이 현실 세계에 영향을 미치고 그 형성에 참여했기 때문에 멈추지도 않았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들의 여행과 목적에 영향을 미쳤고 그들의 목표는 집으로 날아가고 있던 고향 행성이었지만 이제 그들은 배를 목표물로 향할 수 없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그들이 사용할 수 있는 수단의 도움 목표는 배 주변에 형성된 것으로 인해 모호해졌습니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할 지 논의 했습니다. 원래 목적이 다시 눈에 띄게 되도록 내부 환경인 홀로그램을 형성하는 것이 필요했습니다.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불가능해 보였고 당시 Judy팀보다 더 많은 전문가가 필요했기 때문에 홀로그램은 여전히 진행중이었지만 게임이 끝나기 전에 가능한 한 많은 승무원을 깨우기로 결정했습니다. 깨어남은 Judy가 철수한 이후의 기억을 되돌리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게임에 필요한 전문가 수는 전체 게임이 완전히 파괴됨을 의미하므로 우주선 주변은 물론 줄거리를 너무 많이 손상시키지 않고 특정 수의 전문가를 게임에서 동시 제거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다시 목표와 길을 찾기에는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은 동료를 깨웠지만 게임에 남아 있었습니다. 이 상황의 장점은 내린 결정이 즉시 실행된다는 것입니다. 필요한 사람들과의 진정한 의사소통, 깨어나는 것은 매우 어려운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현실로 인식한 것이 단지 홀로그램이거나 현실의 여러 수준 중 하나일 뿐이라고 믿지 않았습니다.
게임이 너무 오해 지속되어 외부 현실이 명확하게 인식되지 않았습니다. 모든 진실이 충격을 줄 수 있고 플레이어가 자신에게 할당된 작업을 완료할 수 없게 될 수 있으므로 점진적으로 복원해야 합니다, 그들은 점차 자신이 누구인지 기억해야 하고 게임을 그만두고 냉정한 동료가 다시 목표를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싶은 욕구를 극복해야 했습니다. 그들의 고향 행성 즉, 그들은 홀로그램을 통해 내부에서 목표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며 그들 모두가 게임 밖에서 깨어 있고 홀로그램 내부의 플레이어를 깨우는 모두 서로에게 의존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했습니다. 물론 깨어난 사람들은 모든 플레이어를 그들의 역할에서 깨어나게 하지 않았습니다. 연속적으로 모든 플레이어가 있지만 특정 분야의 전문가이지만 점차 모든 사람을 깨워 자신이 누구인지, 그들이 만들어낸 스토리 스토리가 단순한 오락을 넘어 현실이 되어 원래의 현실과 변화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했다는 사실을 일깨워야 했습니다.
플레이어들은 현재 상황에 대해 각자의 책임이 있다는 것을 깨달아야 했고, 깨어난 자들은 이제 자신뿐만 아니라 아직 잠들어 있는 사람들에 대해서도 책임이 있으며, 우주선의 승무원들을 홀로그램 밖의 모든 동료들에 대해서도 완전히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창조 에너지의 힘에 대해 그들은 자신의 창조물을 다루고 책임을 져야 했으며 어떻게 플레이어를 깨웠는지 질문하고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게임을 제어하기 위해 원래 고안된 조치가 너무 강화되어 플레이어가 점점 더 많이 알아차렸습니다. 다른 누군가가 게임에 영향을 미치고 자신들이 혼자가 아니라는 현실 뒤에 또 다른 현실이 있다는 사실에 호기심이 깨어났고 모든 승무원이 똑똑한 존재가 된 후 코드가 점점 활성화되고 모두를 제거해야 할 경우를 대비해 각성 코드를 제공했습니다.
게임에서는 예외 없이 홀로그램이 계속되어야 했기 때문에 원래 계획대로 동시에 모든 사람을 깨울 수 없었습니다. 홀로그램은 원래 현실에 너무 많은 영향을 미치므로 꺼지면 홀로그램도 파괴될 수 있었기 때문에 홀로그램을 사용해야 했습니다.
모든 플레이어가 무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만든 결과를 보기 위해 깨어날 때까지 계속되거나 형식을 다시 지정했지만 결과가 모두에게 좋은 결과를 얻으려면 이제 무작정이 아니라 의미 있게 행동해야 하며 이것이 깨어나는 주요 문제였습니다. 위로는 항상 어렵습니다. 너무 많은 장벽과 어려움을 극복해야 하지만 사랑하는 사람들을 깨운 후에야 실제 작업이 새로운 우주의 의식적 형성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그녀는 어떤 모습일까요? 우주선 승무원은 주변 우주 공간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홀로그램 게임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삶에 관한 이야기와 비슷한 작은 에피소드에 불과했지만 지구의 역사가 그와 함께 시작되었다고 말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이것은 우주 승무원이 엔터테이먼트를 즐겼던 예일 뿐이므로 그들은 레오나르도 이전과 이후에 일어난 이야기를 과거와 미래로 훨씬 앞뒤로 퍼뜨렸지만 이것조차도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이야기를 태양계 전체와 더 멀리 떨어진 은하계로 확장 했습니다. 더 멀리 과거와 미래로, 그리고 끝없는 변주 속에서 각자가 자신만의 방식으로 이야기를 연주하면서 인공 이야기가 태양계를 떠나는 순간 그들은 공식적으로는 인공적인 존재를 멈추고 현실로 변했습니다.
이 현실은 전 세계에 충격파처럼 퍼졌습니다. 우주와 그것을 변화시키는 것은 마치 누군가가 거대한 토글 스위치를 켜서 소수의 존재들의 상상 속에서만 존재했던 이전에는 존재하지 않았던 무언가를 창조한 것과 같았습니다. 집으로 날아가는 우주선에 있지도 않았습니다. 그들은 순간적으로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자신이 창조하지 않았고 이 현실이 마음에 들지 않았단 또 다른 현실에 자신을 발견했습니다. 이 현실은 폭력과 갈등과 연관되어 있었습니다. 그들은 자연스럽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고 싶었지만 새로운 현실은 그들에게 없었던 제한을 가했고, 누가 일어났는지, 누가 범인인지 알아내는 데 예상보다 오래 걸렸습니다. 오랫동안 알려지지 않았으며 이 기간 동안 새로운 현실은 점점 더 많이 주장되었고 아무것도 할 수 없었습니다.
마침내 그들은 침입자를 발견했습니다. 우주 존재는 결국 우주선의 승무원을 방문했고 이를 위해서는 승무원의 모든 노력이 필요했습니다. 그들은 상황에 대해 협의하고 샤에게 책임을 물었고 그는 오랫동안 게임에 참여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다른 플레이어들이 한 일이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가장 먼저 창밖을 내다보고 일어난 일을 깨달았습니다. 그는 모든 일에 책임이 있다고 느꼈지만 실제로는 일이 그런 비율에 도달하는 것을 결코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는 유죄가 아닙니다. 또한 그는 오랫동안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연구해 왔으며 이를 의논하는 사람들에게 제안했습니다. 회의 참가자들은 그의 제안이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성공을 위한 유일한 기회였습니다.
모두가 이전 현실을 더 이상 복원할 수 없다는 데 동의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너무 많은 개입이 필요하며 새로운 변형의 결과로 출현한 너무 많은 종은 일반적으로 사라질 것입니다. 새로운 변형은 생활 공간을 풍요롭게 했지만 동시에 일부에서는 새로운 것과 오래된 것 모두의 파괴로 이어졌습니다. 새로운 것과 낡은 것이 서로 파괴되기 때문에 새로운 변신을 그루브에 담아 죽음을 막고 새 것과 낡은 것을 하나로 묶는 현실을 만들어야 했습니다. 시간의 주축을 정하는 새로운 전략이 필요했습니다.
여기에서 다른 모든 사람들이 큰 역할을 할 수 있는 것은 처음에는 영혼이 없는 홀로그램일 뿐이었던 게임의 인물에게 주어졌습니다. 사람들은 자신의 의식이나 지능이 없는 프로그램일 뿐이었습니다. 그들은 게임에 참여했지만 거의 아무 것도 없었습니다. 이 모든 인물을 애니메이션화 할 플레이어가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에 대한 영향은 의식을 부여하고 예측 불가능성의 요소를 증가시킵니다. 자기 인식 프로그램이 도입되었습니다. 인물은 의식의 에너지를 집중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고 자신을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개발이 게임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었습니다. 예측할 수 없는 추가 구성 요소가 많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제 이러한 구성 요소를 사용하고 뒤따르는 혼란에 질서를 부여해야 했습니다. 회의는 지속적으로 열렸습니다. 다음 단계를 언제, 어떻게 수행할지 결정해야 했습니다. 결과를 확인해보면 배 안의 사람들과 외부의 사람들 사이에 정기적인 협력이 있었습니다. 두 그룹 모두 각자의 관점을 가지고 있었고 조금씩 인간 형상의 연속 의식을 통합했습니다.
또한 그들이 게임 조건에 따라 승무원들이 역할이 미리 설정되어 있기 때문에 거의 갖지 못한 자유 의지가 주어진 상황을 수정했지만 사람들은 자신의 욕망, 생각, 감정 및 행동이 자유로웠으며 특정 대상이었습니다. 게임이 제작자를 즐겁게 하는데 도움이 될 때만 법률 및 제한 사항이 발생했지만, 제작자가 처음에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아이디어를 충분한 공간에 넣으면 다음 단계에 도달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어느 정도 통제할 수 있어야 했지만 그녀가 우주선을 넘어선 지 오래되었다는 것이 분명해졌을 때 사람들을 위한 모든 장벽이 점차 제거되었으므로 내 이야기에는 먼저 우주선의 승무원이 일하고 있습니다. 자신이 이 현실의 손님일 뿐이라는 사실을 점차 깨닫는 동시에 자신의 현실을 너무 많이 바꿔서 거의 인식하지 못하는 외계인 그들은 이제 이 두 현실을 결합하고 동시에 살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현실이 이미 통합되어야 하기 때문에 두 번째로 이들은 여기에서만 발전한 사람들입니다. 그들의 영적, 정신적, 육체적 잠재력은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연결했으며 그들 자신은 어떤 제한도 받지 않습니다. 물론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가지 제한이 도입되었습니다. 인간 의식을 발달과 외계인에게 기억을 되돌리는 과정은 반드시 일어나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혼돈은 감소하기보다는 증가할 것입니다. 이것은 심장 진동의 빈도입니다.
양쪽의 의식 발달의 진행은 사랑의 진동에 의해 감독됩니다. 게임 중앙 컴퓨터는 우주선을 제어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그것은 사랑의 진동 주파수를 제어합니다. 이것은 많은 헌신이 필요한 다년간의 과정이며 우리는 그것을 이해하지만 여러분은 자신뿐만 아니라 모든 사람을 위해 이 일을 합니다. 여기에 또 다른 것이 있습니다. 가능한 한 많은 새로운 경험을 얻고 가능한 한 많은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게임 참가자가 자신을 부분으로 나누고 영혼을 나누는 것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예를 들어 사람이 살인자나 살인 피해자가 더 자주 있을수록 사람에게 더 많은 부분이 분리될수록 그가 수행할 수 있는 역할이 더 많아질수록 이 과정은 이제 역전되어야 합니다. 이제 사람들은 외계인을 위애 분할된 영혼의 부분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에게 영혼은 퍼즐의 조각이며, 이를 모아서 조립해야 하며, 그 결과 어떤 사람은 예전의 모습이 되고 다른 사람은 자신의 모습이 될 때마다 모든 사람의 성격이 변합니다. 여기에 또 다른 특이한 상황이 추가되어 동시에 복잡해집니다. 그리고 우주선에서 회의에 참여한 사람들의 모든 것을 단순화하고 처음에는 거기에 없었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일어나고 있는 일에 직접 개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들은 홀로그램의 개별 이야기를 몇 차례 플레이어한 다음 침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동시에 예비 활성화를 수행하여 각성 코드가 전송되면 개인이 실제로 깨어날 준비가 되도록 합니다. 이 새로운 플레이어 중 하나는 예수 그리스도라고 불릴 수 있습니다. 이는 다양한 변형으로 알려져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생각합니다. 그들은 이 역할을 맡았고 그들은 주요 역할이 될 타임라인에서만 옳았습니다.
이 역할은 새로운 플레이어 중 한 명이 수행했으며 여기에서만 지금 우리 시대의 대규모 각성으로 이어질 사전 활성화 조치가 취해졌고 그것이 실현되었습니다. 이것이 원래 계획된 과거인 역사에 영향을 주거나 영향을 미치는 것이 아니라 지근 일어나는 일에 확실히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시간이 있습니다. 별도의 타임라인을 하나로 모으는 데 능숙한 전문가 평행 우주 차원 등 아무도 해를 입지 않습니다.
프로세스 결과는 모든 사람에게 최적입니다. 새로운 연합 원하는 경우 외부가 아닌 내부에서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지퍼는 지퍼를 당길 때만 잠길 수 있고 단순히 소재의 가장자리를 모을 때는 잠길 수 없습니다. 마찬가지로 내 이야기는 주변의 모든 것이 홀로그램 투영인 경우에만 이야기를 전한다고 가정하겠습니다. 그러면 당신은 무엇입니까? 그것은 또한 물질이라고 부르는 빛과 에너지의 조합일 뿐입니다.
홀로그램은 매개 변수를 변경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의 입력 데이터는 현재 당신이 수행하고 있는 프로세스입니다. 예를 들어 질병의 증상을 신체에서 추방하고 그 원인을 조사할 때 이 정보가 전체 시스템에 다시 도입된다는 점을 이해해야 합니다. 홀로그램의 입자에는 전체 홀로그램에 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몸의 한 부분에서 무언가를 바꾸면 몸 전체 가 바뀌지만 몸도 더 큰 홀로그램의 일부이고 더 큰 몸에서 무언가를 바꾸면 여기에 있습니다. 자신의 몸에서 임계량의 암이 제거되면 항상 전체에 영향을 미칩니다. 그런 다음 대규모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다시 작성되고 이 질병이 발생하면 이러한 정보는 다시 형성되고 빛 자극에 의해 제어되는 형태발생장을 통해 전송됩니다.
빛은 정보의 전부입니다. 모든 정보는 변합니다. 즉, 빛이 있든 없든 어둠이 있습니다. 즉, 해당 프로그램이 개인과 충분한 수의 개인을 대상으로 다시 작성되어 전체 질병 프로그램을 다시 프로그래밍하면 모든 질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성공 이유 중 하나입니다. Pranik Light Nutrition의 홀로그램은 먹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음식 없이는 살 수 없게 만드는 유일한 것은 먹어야 한다는 믿음입니다. 음식에 대한 프로그래밍입니다. 인류는 개인의 프로그램이 아니라 인간의 프로그램을 바꾸는 결정적인 단계에 직면해 있습니다.
모든 사람이 동시에 이것의 결과가 점점 더 눈에 띄게 되지만, 위의 이유로 인해 아직 깨어나지 못하거나 깨어나지 말아야 하는 사람들과 외부 현실을 위해 원래의 홀로그램은 한동안 남아 있어야 합니다.
첫댓글 고맙습니다
근데 자동으로 깨어나게 설정해놓으면 되지 언제까지 우주선에서 가상 시뮬 게임만 하려고... 우주선 도착지인 집에 가서 그 행성의 가족들 친척들 지인들 같은 종족구성원들을 만나야할듯요 ㅎㅎㅎ 그리고 침입을 했음 뭐 좀 좋은 시뮬안에서 살다가 깨어나도 되지 뭔 고통의 시뮬... 플레이어들 개고생한다~~중앙제어컴이 그리로 넣었으면 기계 기술 프로그래머가 고쳐야지... ㅠ 프로그래머도 참.. 최소 중립적인 존재 한명은 필수로 그는 절대 시뮬에 못들어가게 했어야 할듯함. 그래야 적절한 조치를 취해주지 .본문 내용보고 생각나는 점을 적어봅니다.
우주는 인과법으로 돌아간다지요! 그 누구도 아닌 나의 업보로....! 선인낙과 악인악과!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