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invisible watchtower that overcomes the dark forces
한 신학자가 이 시대의 교회에 대해 이렇게 지적했습니다. “마지막 때에 교회가 무너지는 이유는, 신랑을 기다리면서도 빈 등을 들고 있기 때문이고, 값진 구원의 비밀을 누리지 못하고 땅에 묻어두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교회 안에서 복음과 말씀에 순종, 봉사, 헌신하는 자보다 세상의 방법과 경험을 가지고 들어와 분쟁을 일으키는, 양이 아닌 염소들이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흑암이 밖에 있는 것이 아니라 바로 교회 안에 있습니다.”
렘넌트는 흑암 세력을 이기는 영적 망대를 먼저 만들어야 합니다. 하나님은 언약 안에 있는 자들을 통해 교회를 살리시고, 세상을 변화시키십니다. 그 하나님의 언약은 변하지 않고 영원합니다.
강대국은 전쟁을 일으키고, 많은 사람을 노예로 만들고, 우상을 믿게 만듭니다. 그래서 하나님의 사람이 깨닫지 못하면 노예, 포로, 무속인, 무당, 3단체의 노예가 됩니다. 교회가 언약을 놓치고 있을 때 흑암은 세상을 장악하는 것입니다.
성경의 렘넌트들은 모든 것을 초월하는 능력을 알았습니다. 길이 무엇인지, 성삼위 하나님의 능력이 무엇인지 알고 있었습니다. 보좌의 능력은 세계 복음화 할 사람만 알 수 있습니다. 이들은 새 언약, 모든 흑암을 끝내고 말씀을 성취한 갈보리산의 “다 이루었다”의 증인들입니다. 또 보좌의 능력인 감람산의 비밀을 알고 있었으며, 한 시대에 증인 될 마가 다락방의 언약을 알고 있었습니다.
하나님은 시대마다 렘넌트를 부르시고 세계복음화를 약속하셨습니다. 바울은 회당에서 그리스도의 당위성과 기도, 보좌의 능력을 설명했고, 이들이 결국 세계를 살렸습니다.
영원한 언약의 망대가 세워지면 위에서 주시는 달란트를 갖게 되고 학업과 중요한 미션을 발견하게 하십니다. 렘넌트는 말씀과 중요한 역사의 위인전을 통해 많은 사람을 만나고 그리스도로 답을 내야 합니다.
이 비밀을 가지고 시대를 살릴 너 하나님의 사람아!! 기도합니다. 사랑합니다. 1/09/2025 |
첫댓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