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산도의 제승당을 답사하고 동피랑 벽화마을까지 답사한후 늦은 점심을 먹습니다.이분들은 어제점심도 여기서 드셨는데 오늘은 보리밥을 먹었습니다.그런데 보리밥에도 해물이 나오는군요...
어제저녁 이배사 창립 6주년 기념학술회의를 마치고 회원들이 여기서 저녁을 먹었는데 멍개비빔밥도 참 좋았습니다.
통영 맛집으로 '슬이네밥집'을 추천합니다.이배사 회원 금갑도만호(통영문화관광해설사 정윤정)님 이모님 집입니다.이집은 이배사 통영지부가 월례모임 때에 항상 애용하고 있습니다.여기에서 통영지부 회원님들이 지각한 벌(?)로 춤도추고...노래도 불렀지요...ㅋ
통영맛집 -슬이네밥집 연락처는 055-644-3121.
그런데 영업이 너무 잘되면 인제 이배사는 이집에 못간다.ㅎ
안쪽에 앉으신 분들은 춘천 충장공 한백록 장군 문중분들이십니다.이날 점심은 문중에서 계산하셨습니다.
좌측 주황색티셔츠가 한수현,좌에서 두번째가 한필호님,세번째가 한명수 현 종회장님,우측 맨 안쪽이 한정교님(전 육군상사,월남전 참전)우측에서 두번째가 전 문중회장이셨던 한명석님,맨우측이 한백록장군 기념사업회 이사장이신 민성숙님.
왼쪽 첫번째는 충장공 한백록 기념사업회 이사장인 민성숙 전 춘천시의원님
맨우측은 춘천문화원 사무국장이며 춘천의병장 습재 이소응 선생 기념사업회 상임이사인 허준구 박사
춘천시문화관광해설사( 판옥선격군-신대수님 부인)
보리밥이 얼마나 맛있는지 모두들 그릇을 싹싹 비웠군요...ㅎ
문중회원,춘천향토사 연구하시는 분,김난영(기념사업회 회원)
슬이네밥집에서 점심을 먹은 후 거제도 지세포성을 답사하였습니다.지세포성 답사자료는 4편을 기대하시라.
지세포성을 답사한후 이배사에서 제일예쁜 회원중 한분인 유성룡님이 운영하는 건어물가게에 가서 미역과 다시마,멸치등을 사서 춘천으로 달려갔습니다.저녁은 안동간고등어 정식으로 드셨습니다.
출처: 이순신을 배우는 사람들 원문보기 글쓴이: 약포 정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