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 둔화에 삼성전자 이익 8년 만에 최저약화되는 세계 경제는 회사에 타격을 주어 메모리 칩 가격과 기술 장치에 대한 전반적인 수요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technology/samsungs-profit-sinks-8-year-low-slowing-demand
Samsung's profit sinks to 8-year low on slowing demand
Samsung issued a preliminary look at quarterly results that indicated that profit dropped by two-thirds to an eight-year low.
www.foxbusiness.com
삼성전자가 금요일 회사의 분기 실적 보고서를 먼저 공개했습니다.
회사는 분기별 이익 이 3분의 2 감소한 8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다고 밝혔습니다.
세계 경제 약화는 메모리 칩 가격에 영향을 미치고 전자 장치에 대한 수요를 억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다른 기술 회사의 결과에 대한 분위기를 설정하면서 다가올 일의 전조가 될 수 있습니다.
삼성, 화재 위험에 대해 663,000대 이상의 탑로드 세탁기 리콜
삼성전자가 메모리 칩을 선보이고 있다. (삼성 뉴스룸)
삼성은 세계 최대의 메모리 칩, 스마트폰 및 TV 제조업체입니다.
애널리스트들은 삼성이 10~12월 영업이익이 전년 동기 13조8700억원에서 69% 감소한 4조3000억원(33억7000만 달러)을 기록했다고 발표한 이후 이번 분기 삼성의 이익이 또 한 번 타격을 입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삼성전자의 2014년 3분기 이후 가장 적은 분기 이익으로 레피니티브 스마트에스티메이트(5조9000억원)에도 미치지 못했다.
뉴욕 맨해튼의 한 매장에서 삼성의 간판이 보인다. ( REUTERS/Andrew Kelly / Reuters 사진)
삼성, 중국 칩 시설에 대한 임시 승인 획득
회사가 발표한 잠정 손익계산서에 따르면 분기별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 감소한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는 "장기적인 거시경제 이슈로 인한 수요 부진으로 스마트폰 판매와 매출이 감소하면서 모바일 사업의 이익 이 4분기에 감소했다"고 덧붙였다.
삼성전자 로고 및 그래프. (iStock / iStock)
칩 수요의 큰 감소로 삼성의 실적 급락
3명의 애널리스트는 과잉 공급으로 메모리 칩 가격이 추가 하락함에 따라 칩 사업의 영업 적자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는 이번 분기에 삼성의 이익이 다시 급락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회사는 이달 말 전체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로이터가 이 보고서에 기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