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위 사진과같은 경우에 답을 어디까지 써야 통과인가요?
학교 시험같으면… 뜻은 의미만 통하게 주절주절 쓰고, 기억나는 효과 3~4개 정도 쓸텐데..
걱정이네요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2.05.06 22:0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2.05.07 12:05
첫댓글 어떤 자격증인가요?산업기사.기사 필답에서는 저런 형태로.............무엇인가?라고는 잘 나오지 않습니다.1. 80프로는------후속효과 3가지를 쓰시오(이렇게 단답형이고)2. 나머지 20프로 정도는......원예작물 후숙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 하세요.이런 현태로 출제 됩니다.
필답형 기출문제가 있습니다.참고하세요...............필답은 이렇게 출제 됩니다.https://youtu.be/sKmre7uhYgE
PLAY
감사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2.05.06 22:05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2.05.07 12:05
첫댓글 어떤 자격증인가요?
산업기사.기사 필답에서는 저런 형태로.............무엇인가?
라고는 잘 나오지 않습니다.
1. 80프로는------후속효과 3가지를 쓰시오(이렇게 단답형이고)
2. 나머지 20프로 정도는......원예작물 후숙에 대해서 간단히 설명 하세요.
이런 현태로 출제 됩니다.
필답형 기출문제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필답은 이렇게 출제 됩니다.
https://youtu.be/sKmre7uhYgE
PLAY
감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