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클럽아우디
 
 
 
카페 게시글
Board - Car& Life 차가운 날씨에 각 메이커 전기차 완충 후 실 주행거리 테스트 결과.
클럽아우디[황문규] 추천 0 조회 471 20.01.15 15:29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0.01.15 17:09

    첫댓글 한가지 덧붙이자면, 벤츠의 EQC가 국내에서 혹한기 주행거리가 유독 낮게 나오는 이유가

    보통 국산 전기차들은 최대 실내온도가 27도 정도까지밖에 설정이 안되는 것으로 알고있으나

    벤츠는 혹한기 대비 32도 까지 설정이 가능 하지요

    물론 저 온도까지 올리고 다니실 운전자분은 없겠지만..

    엔진열을 이용하지 못하는 전기차 특성상 히팅 사용시 급격한 배터리 소모...가 되지요

    벤츠는 아, 벤츠 코리아는 모범 답안이 이미 나와있는데도

    현지 생산모델 국내화 시키지 않고 인증작업을 해서 폭탄을 맞은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너무 비싼(?) 가격으로...10월에는 한자리수 판매량 기록...



    요새 소비자는 생각보다 스마트합니다

  • 작성자 20.01.15 17:16

    겨울에 아무리 추워도 26~7도로 해주면 너무 덥던데... 이번 벤츠 eqc는 실패작임.

  • 20.01.15 18:39

    배터리에 담요 덮어놓고 있었는데....ㅋ

  • 20.01.15 19:10

    고급정보네요 ^^

  • 20.01.15 19:36

    영상 10도보다 영하의 날씨에 측정한 결과가 궁금하네요
    니로 ev타는 이웃이 영하의 날씨에 히터를 맘놓고 틀기가 힘들다고 하더라고요

  • 20.01.18 14:51

    현기차 기술이 나날이 발전되고 있네요~~

  • 우리 코나는 23이상 올릴수가 없어요
    23도도 엄청 덥지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