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하 내용이 돌쇠가 네이버에서 활정된 사유가 된
엘샤다이 블로그글 펌내용 본문 그대로 입니다.
아래의 사진들은
보기에 매우 불편한 사진들입니다.
굳이 보고싶지 않면 안 보셔도 좋습니다.
이런 사진들을
꼭 이렇게 올려야 하나 싶어 고심을 많이 했는데,
그래도 지금 대한민국 영적현실의 심각성을
여실히 보여주는 사진들이고,
많은 분들이, 이 나라가 처한 현실을 깨닫고
중보자가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이렇게 올립니다.
2016년 언론이 보도하지 않는 퀴어망제(퀴어축제) 사진들!
6월 11일 동성애 퀴어망제(퀴어축제) 사진을 네이버 블로그에 올렸더니 네이버가 청소년 유해게시물이 있다고 이를 차단했습니다.
네이버에서도 '청소년 유해게시물'이라고 판단한 것을, 서울시에서는 백주대낮에 청소년들이 다 볼 수 있는 서울광장에서 진행하도록 허용해 주었습니다.
아래 사진을 통해 이번 퀴어망제가 얼마나 청소년들에게 유해했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서울광장에서 이런 것을 축제라고 벌이는 동성애자들이나 이것을 허용해 준 서울시는 도대체 생각이 있는 겁니까?
사진으로만 보는데도 이것이 '청소년 유해 게시물'인데, 동성애자들은 이것을 백주대낮에 서울광장에서 하고 돌아다녔습니다! 더군다나 그 퀴어망제(퀴어축제)에는 어린 아이들과 청소년들도 많이 있었다고 합니다.
서울시가 이런 행사를 서울 한복판에서 할 수 있도록 해 주는 것은, 도대체 무슨 생각으로 이런 행태를 보이는 겁니까? 그리고 관리 감독도 제대로 하지 않은 것으로 보입니다.
다시 한번 아래 사진으로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얼마나 문제가 많은 망제(축제)이었는지....
지극히 편향된 보도를 일삼는 언론에선 거의 보도하지 않는 퀴어축제의 모습입니다. 많은 분들이 제보해 주신 사진들을 올립니다. 퀴어음란망제의 모습을 제보해 주신 수많은 시민과 회원님들께 감사를 드립니다.
아래 사진들은 18세 미만의 학생들에게는 보기에 불편한 사진들이 있음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권장하지 않습니다. (사진은 마음껏 퍼가셔도 됩니다.)
출처: 건강한사회를위한국민연대 (http://www.pshs.kr/queer/3602)
첫댓글 아~ 어찌하지요 맘이 너무 아프네요 진짜 울고 싶네요ㅠㅠ
이럴수가~~
분명세상은미처가고있는데~~
점점환난으로가나봅니다
돌쇠님도힘내세요
"하나님 우리 아버지와 주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은혜와 평강이 너희에게 있을지어다.
내가 너희를 생각할 때마다
나의 하나님께 감사하며
간구할 때마다
너희 무리를 위하여 기쁨으로 간구함은
너희가 첫날부터 이제까지
복음을 위한일에 참여하고 있기때문이라
너희 안에서
착한 일을 시작하신이가
그리스도 예수의 날까지 이루실줄을
우리는
확신하노라 !!!"
빌1장2절~6절말씀 아멘.
정말 ..수고 많으십니다~ 감사하며 축복합니다!!
정말 이곳이 우리나라입니까? 우리나라를 떠나 외국에 산지 10년이 넘었고 가끔 한국에 가지만... 진정 이곳이 우리나라 맞나요.
박원순 집에 전부 택배로 보냅시다
당췌 이런 축제인지 망제인지를 허락한 인간은누구란 말입니까 ~ㅜㅜㅜ
주님 이나라를 도우소서~~
요즘 별의 별 일들이 다 있다 싶었는데 나비효과 라는게 이런 경우도 포함되지 않나 싶네요 ㅠㅠ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16.06.17 14:35
ㅠ.ㅠ
주님
ㅠㅠㅠㅠㅠㅠㅠㅠ
이 죄악이
끊어지게 도와주옵소서!!
불쌍히 여기소서
이 나라를 지켜주옵소서!!! ㅠㅠㅠㅠ
상식적으로 이런사진을 올리면 금지될정도면 저짓거리를 거리행동하면 경찰이 금지하고 잡아가야 상식아닌가요.
세상이 미쳐 가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사진은 안올렸으면 하는 마음은 가지고있습니다.
눈으로 봐서 마음이 심히 불편합니다. 죄악을 일일이 알려 눈으로 보게하는것이 시대를 알리는것으로 보여지진않습니다.
서울 시장 박원순 ... 왜이런 축제를 허락했는지 묻고싶습니다
박원순........
제2의 소돔과 고모라 성이라 할 수 있으니 그리스도인은 깨어 기도할 수 밖에 없네요.
에이~ 이 망할 놈의 박원순아 나라를 통채로 말아먹을 놈이군! 네이버에서 청소년에 유해한 줄 알면서 백주 대낮에 저 지랄하는 것을 허락하는 언론과 서울시는 재정신입니까? 아~ 정말 미칠 노릇이군요!
아니 글보단 직접 저렇게 돌아다니는게 더 큰 문제 아닙니까?
이럴정도의 축제라곤 생각도 못했네요
민주주의 한국의 매체는 당연히 보도해야죠. 공권력(서울시장, 사법권과 경찰 등)에서 인정하는 백주 대낮의 합법적인 scene인데요. 도대체 동성애란 monster 덩어리는 인류 멸망을 앞당기네요.
이 민족을 불쌍히 여기소서 주님
성소수자의 인권보호라는것이 성도착,성중독,성병전염등의 성질환을 보호하자는 건가요? 수치를 모르는자들의 면모를 세상에 널리 밝히자는 건가요? 몽둥이로 때려야 폭행인가요? 그 난행을 봐야하는 사람들의 정신세계가 난도질을 당하는 사람들은 누가 보호하나요?
저런 꼴을 봐야하는 사람들의 인권은 누가보호하나! 몽둥이로 맞는것만 폭력이 아니라 정신세계를 난도질하는데 성 지~랄은 보호받고, 건강케하고자하는 자는 폭행하는 박원순시장의 도덕세계와 리더십의 수준이 딱 저수준이네요
솔목 농부님~
이 게시물 건과 관련된 그 어떠한 내용이라도 서울시나 혹은
박원순시장님께 항변의 글이나 어떤 액션을 취하신 적이 있으신지요?
저는 이 게시물은 오늘 처음 접해서, 솔목 농부님 아니시라도 그렇게 하신 분이 계신지 궁금합니다..
사진을 혐오스럽게 캡처한것도 아니고, 실제로 서울 광장에서 저런 모습이 자행되었다는 것이 더 큰 문제 아닌가요? 상식적으로 생각해도 참 어떻게 돌아가는 세상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