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님의 말에 공감은 합니다만, 부천시민들을위해서 ktx가 영등포에 정차한다는것은 있을수가 없는일입니다. 사실 광명역직빵으로 가는노선은 수요가 턱없이 모자를게 뻔합니다.(고속철도가 비싼데 누가 타겠습니다.)그렇다고 해도, 노선신설을 안하겠다는것은, 정말 너무한일입니다.
광명역 직빵으로 가는 시외버스(요금은 비싸지 않습니다.) 노선이 있긴 있는데 운행횟수가 너무 적지요. 그냥 지하철을 이용해 광명사거리역에서 버스를 이용하는 방안이 그나마 나은 방법인거 같습니다. 범일운수 소하동 노선 개편과 동시에 전 노선이 광명역으로 연장되었구요.
지하철은 1-7-버스 3번의환승이라는 불편함이 있지요... 온수에서의 환승거리의 압박이란...-_-
향후 5601번 광역급행버스는 시흥대로와 대방로 중앙전용차선(올 10월 완공에정)을 이용해 표정속도는 확보할 예정이며 75번 같은 경우 워낙에 굴곡노선을 광명역으로 연장한거라 실질적으로 부천-광명역 간의 역할은 없다 봐도 무방하죠;; 대체노선이 시급합니다.
제가 시청에다 계속 김포공항-원종동-소사역-역곡역-현대홈타운-계수동-(무정차)-광명역 직행을 신설해 달라고 민원을 넣는데도 잘 안되는군요... 이노선이 지금 604번보다 훨씬 빠른데...-_-
계수동이 종점인 노선을 연장시키면 간단한 문제인것을.... 쩝쩝.... 부천에도 배추를 심어봐???? [퍽!]
서부간선도로를 이용한 급행버스 신설이 필요합니다.
그사람들도 영업을 하는거니 수요가 안되는 지역은 운행하지 않을 수 밖에..
서부간선도로를 이용한다면 그것은 급행이 아닌 '무정차 완행'입니다.
배추가 부천에 진출 하면 ㅋㅋㅋ 서부간선도로 경유는 별로 입니다
인천. 부천시민들을 위한 BRT가 나오면 좋겠네요.
좀 이상론이지만, 신안산선이 일부나마 빨리 개통되었어야 했다는 생각도 드는군요...쩝.
석수-광명역만이라도.... ㅡ.ㅡㅋ(물론 불가능하겠지만....)
첫댓글 님의 말에 공감은 합니다만, 부천시민들을위해서 ktx가 영등포에 정차한다는것은 있을수가 없는일입니다. 사실 광명역직빵으로 가는노선은 수요가 턱없이 모자를게 뻔합니다.(고속철도가 비싼데 누가 타겠습니다.)그렇다고 해도, 노선신설을 안하겠다는것은, 정말 너무한일입니다.
광명역 직빵으로 가는 시외버스(요금은 비싸지 않습니다.) 노선이 있긴 있는데 운행횟수가 너무 적지요. 그냥 지하철을 이용해 광명사거리역에서 버스를 이용하는 방안이 그나마 나은 방법인거 같습니다. 범일운수 소하동 노선 개편과 동시에 전 노선이 광명역으로 연장되었구요.
지하철은 1-7-버스 3번의환승이라는 불편함이 있지요... 온수에서의 환승거리의 압박이란...-_-
향후 5601번 광역급행버스는 시흥대로와 대방로 중앙전용차선(올 10월 완공에정)을 이용해 표정속도는 확보할 예정이며 75번 같은 경우 워낙에 굴곡노선을 광명역으로 연장한거라 실질적으로 부천-광명역 간의 역할은 없다 봐도 무방하죠;; 대체노선이 시급합니다.
제가 시청에다 계속 김포공항-원종동-소사역-역곡역-현대홈타운-계수동-(무정차)-광명역 직행을 신설해 달라고 민원을 넣는데도 잘 안되는군요... 이노선이 지금 604번보다 훨씬 빠른데...-_-
계수동이 종점인 노선을 연장시키면 간단한 문제인것을.... 쩝쩝.... 부천에도 배추를 심어봐???? [퍽!]
서부간선도로를 이용한 급행버스 신설이 필요합니다.
그사람들도 영업을 하는거니 수요가 안되는 지역은 운행하지 않을 수 밖에..
서부간선도로를 이용한다면 그것은 급행이 아닌 '무정차 완행'입니다.
배추가 부천에 진출 하면 ㅋㅋㅋ 서부간선도로 경유는 별로 입니다
인천. 부천시민들을 위한 BRT가 나오면 좋겠네요.
좀 이상론이지만, 신안산선이 일부나마 빨리 개통되었어야 했다는 생각도 드는군요...쩝.
석수-광명역만이라도.... ㅡ.ㅡㅋ(물론 불가능하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