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소+기간 일본 북알프스 + 백패킹 6박 7일
일정 김포출발 : 7월 22일(월) 08:40 / 나고야 출발 : 7월 28일(일) 11:20
참석인원 마감
세부일정 (6박 7일) 4일째 7일째 11시 20분 나고야 출발...... 13시 20분 김포도착
경비 (6박 7일 10명 기준) 항공비 ----------------- 313,900원 (TAX포함) 총 80~100만원 - 참가자 10인 기준으로 1인당 개인실비입니다.
참석댓글 방법 참석댓글에 단체 또는 개별이라고 표기해주세요. 단체일경우.. 제가 왕복 항공권을 바로바로 예약해드리겠습니다. 010-9006-8970으로 여권번호와 영문이름이보이도록 사진찍어 문자 보내주세요. 또한 sc제일은행 635-20-043291 예금주 안기용 으로.. 313,900원을 바로 송금해주시면 됩니다. 항공권 단체 예약은 6월 12일 오후 3시에 마감합니다.
개별로 항공권 예약하시는 분들은.. 개별예약이라고 표기해주시고.. 아래 시간표 확인하시여.. 동일한 비행기편으로 예약하시면 됩니다. 항공권은 조기마감될 수 있으니.. 가능한 서둘러 예약해주셔야 합니다.
7월 22일 오전 7시 22분 출발 비행기는(돌아오는 비행기 편도 동일) 땡처리 항공권 구매는 불가능하고.. 예약가능한 항공권 중에서.. 위 제주항공편이 가장 저렴합니다. (209.000원은 TAX미포함된 금액입니다)
------------------------- 하루정도 산장에서 잠잘 수 있겠지만. 대부분 야영하며 종주하게 됩니다. 개인 야영장비, 복장 등... 백팩으로 준비해 주셔야 합니다. 자세한 준비물과 세부 일정은.. 마감이후에 추가 공지 올리겠습니다
북알프스 백패킹은 여행사 없이 저희가 모두 준비하여 진행될 예정입니다. 여행사 수수료 등이 없어 비용이 많이 저렴한 편이고.. 캠핑과 산행 컨셉에만 맞춰 진행될 예정입니다. 위 일정은 셀파님께서 모두 정리해 주었으며.. 현지 도착 후.. 모든 인솔도 셀파님께서 진행해줄 예정입니다.
|
|
잘 다녀 오세요..전 중국 광조우에 있어서.....
네.. 사각필터님. 감사합니다.
저도 한달에 3~4일은.. 중국 청도에 있습니다.^^
해찬님 잘 다녀오세요
요즘 새로운 바이크 커스텀하느라 빠져있어서리..ㅋ 핑계구요 박배낭20키로 메고 5~시간은 아직
무리여서 다음에 함께하겠습니다.
디딤새님~ 다음에 박배낭이 아닌 곳으로... 갈 때 참석 하셔서 재미난 이야기 많이 들려주세요...
북알프스는 조심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전 북알프스 두번 다녀왔는데.. 한번(2005)은 산장에서 숙박 하고 다음(2008)에 너무 아쉬워 박배낭을 메고 갔었습니다.
두번째 박배낭을 메고 갔을때 야리가다께 야영장에서 바라본 하늘은 지금도 잊을 수가 없습니다.
동티벳이나 중국의 5,000m급의 산들도 여러번 갔었지만 거기서 본 하늘, 별들을 생각하면 지금도 가슴이 뜁니다.
박 모드로 갈 수 있는 팀이 있다는것은 여러분에게는 행운입니다.
한가지... 잘 알아서 하시겠지만 공원지대 입구 히라유에서 가미고지까지는 전세버스를 이용하지 못하고 전용천연가스버스를 이용해야 하는데 이 버스 막차가 오후 6시 입니다.
참고하십시오
웜가이님~~~~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기대반 걱정반입니다...
마감이면 요번은 참가를못하겠군요?ㅠㅠ초보라서 많은걸 배울수있느기회였는데 아쉽습니다...
현지 교통 예약 사정상.... 더 이상 신청을 받지 못하게 되어서 죄송합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함께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 이 공지를 왜 이제야 봤는지...ㅠㅠㅠㅠㅠ
무척 아쉬운 마음 뿐입니다
어찌 방법이 없을까요?
꼭 가고 싶은데.....ㅠㅠㅠㅠㅠㅠ
제가 3번 북알프스 종주경험이 있어 말씀드리면"안전을 위해서" 2일째 바바타이라보다는 야리가타케산장 캠핑장에서 1박 하시는게 좋을듯합니다. 날씨좋으면 은하수도 볼수있고 바로옆에 있는 야리가타케도 오르기 수월합니다. 그리고 결정적이유는 야리가타케산장~키타호타카다케산장:다키렛토구간->아주 험한구간입니다. 키타호다카다케1박// 카타호타카산장->호쿠호타가다케산장 1박 :이구간도 다이키렛토 못지안게 아주 험한구간입니다. 이렇게 권해드림니다. 제가 백페킹으로 종주를 한것은 아니고 산장에서 잠을 잣는데 한국유학생팀(20대로보임)이 팩패킹으로 종주하는는 모습을 보았는데 아주 힘들어 하더군요.
사고나면 대형 사고가 나는 구간이라 오쿠호다카다케정상에서의 하산길도 조심하셔야 합니다.
보통일본사람들은 야리가타케 1박 기타호다카다케 1박 호쿠호다카다케 1박을 하는데
보통 한국팀은 야리가타케 산장-> 오쿠오다카다 산장 종주를 하는데 일반적으로는 산장숙박입니다.
백패킹은 짐무게가 있으니 중간의 기타호다카다케산장에서 자는것이 좋고 다음날 일기예보에 비가오면 한번에 야리가타케산장 오쿠오다카다케산장으로 진행하는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오쿠호다카케산장에서 가라사와 휴테로 탈출루트도있으니 체력이 안되시는 분들은 가라사와 휴테로 탈출하셔도 좋은듯합니다.
북알프스 멋진 곧입니다만 안전에도 유의 하시기를 바라는 마음에 글 남김니다. ^^
그리고 핸드폰은 종주시 kt아이폰이 도코모로 로밍되어 핸드폰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