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기도 입재하는 날 오늘 날씨가 참 좋죠
상달, 달도 아주 좋은 달에 상달 49일 신중 기도를 올리는 그 기간 중에 대비주 7일 기도를 입재를 해서 더욱 뜻깊습니다.
이 덕양선원 도량에 오셔서 대비주 21 독을 하고 불공을 올리고 화엄성중들께도 영가님들께도 음식 공양뿐만이 아니라 지금까지 우리가 수행하고 작복하고 여러분의 삶을 통해서 공덕을 많이 지으셨잖아요. 그 모든 공덕을 잔을 올리면서 조상님들께도 공양을 올려드리는 시간이 영가시식입니다.
3대 도량이 있죠. 3대 도량 중에 제일 근본 도량이 덕양선원입니다. “덕양선원”
그리고 도량 중에 제일, 또 근본 도량이 여러분의 집입니다. 그죠.
가장 좋은 도량이 여러분의 일터입니다. 일터 직장.
여러분이 머물고 있는 그 자리가 도량입니다.
도량에서 뭘 합니까?
도량에서는 상구보리 하화중생합니다.
도량에서 수행하고 작복한다.
다른 말로는 자리이타행을 하고 위로는 깨달음을 구하는 지혜를 닦고 그리고 더불어 살아가는 가족들을 비롯한 오늘 만나는 사람들에게는 이로움을 주는 기쁨을 주는 삶을 삶으로써 그것이 작복입니다.
수행이 작복이고 또 작복이 곧 수행입니다.
작복 수행을 하는데 덕양선원에서도 하시고 여러분 집에서도 하시고 또 일터에서도 하시면 그 자리가 도량이고 그 자리가 아름답고 풍요로운 자비궁전 지혜자리가 됩니다.
그래서 여러분이 있는 그곳에서 업장 소멸을 하고 덕양선원에서 이렇게 지성심으로 기도하는 그러한 기도를 여러분의 일터에서 여러분의 집에서 함으로써 소원 성취를 하고 가문 중흥이 일어나고 국운 융창하는 그 수행과 작복을 하는 거예요.
오늘 대비주 7일기도 입재하는 이러한 지성심 자비심 신심으로 일주일 동안 여러분의 집에서도 그렇게 하십시오.
집에서 어떻게 할까요?
집에서도 덕양선원에서 하는 것처럼 목탁 치고 대비주 고성으로 21 독하고 물론 그렇게 하셔도 좋지만, 집에서는 집을 더 편안하게 가꾸고 집을 더 밝게 가족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하고 또 가족들한테 공양 잘 올리고 그리고 청정하게 하고 밝게 웃음 지으면서 서로서로 위해주는 그것으로 수행을 하는 거예요.
그리고 여러분 주무실 때는 어떻게 한다고요? 온몸이 여러분의 몸이 얼마나 귀중한 몸입니까? 푹 주무셔서 이 대비주 7일 기도 기간 중에는 업장 소멸, 소원 성취, 가문 중흥, 국운 융창이 성취되잖아요.
그러니까 여러분의 건강이 좋아집니다.
그리고 편찮으신 분들도 또 즉득쾌차 속히 낫는 그러한 가피가 있을 거예요.
그리고 대비주 7일 기도 공덕으로 집인데 떠도는 분이 있죠. 그죠.
집인데 집이 편안하지 않고 막 주변을 떠돈단 말이에요.
직장인데 자기 자리인데 이 자리가 이 의자가 흔들흔들해.
앉은 방석이 아주 불편하고 그런 경우에도 이렇게 정말 지성심으로 대비주 삼매, 아주 또렷하게 일심으로 대비주 7일 기도를 함으로써 집이 편안하니까 주변에 서서 앉을 자리가 없어서 서서 떠도는 그러한 가족들도 제자리를 딱 잡는단 말이에요.
직장에 의자가 흔들흔들하는 분들도 아주 자리가 편안해진단 말이에요.
그러한 가피가 있는 기도가 대비주 7일 기도입니다.
우리가 대비주 기도를 하면서 가장 정성을 모으는 가장 큰 기도죠.
그 기도를 우리 유현 보살님 그리고 가족들을 위한 대비주 7일 기도을 입재했는데 여러분들도 이렇게 같이 동참을 했습니다.
우리 모두의 기도입니다. 이번 7일 기도 저도 처음인 것처럼 대비주 7일 기도가 또 마지막인 것처럼 이 머리끝에서 발끝까지 온 정성 온 힘을 기울여서 집중하겠습니다.
그 어느 대비주 7일 기도보다 더 대비주 삼매에 깊이 들어가서 7일 동안 함께 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하실 거죠. (예)
오늘 입재 감사합니다.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