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ple who no longer needs anything 시편의 기자는 우리가 가지고 있는 재물이나 약간의 지식, 재능을 내세우며 헛된 계획을 하고 살 때, 하나님은 웃으신다고 했습니다(시2편). 한 드라크마가 주인의 손에 잡힐 때 참가치가 인정됩니다. 나의 연약함이 하나님의 손 안에서 강해지고, 나의 제한된 생명이 하나님을 만날 때 영원한 생명으로 이어지는 것입니다.
초대교회 성도들은 로마의 황제 네로의 핍박 속에서도 가치관을 절대로 잃지 않았으며, 당당하게 찬송을 부르며 죽음과 사자 앞으로 나아갈 수 있었습니다. 나의 신앙이 생명의 근원되신 하나님께 연결될 때 무가치하게 보였던 나의 시간, 나의 육체, 나의 물질, 나의 환경이 빛을 발하기 시작합니다.
우리가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받아야 할 영원한 응답이 있습니다. 성삼위 하나님이 실제로 우리와 함께하신다는 것입니다. 이 능력이 아니고는 세상을 이길 수 없기에 하나님은 모세에게 직접 능력을 약속하셨습니다.
믿음의 선진들인 사무엘, 다윗, 엘리사도 이 능력으로 세상을 이길 수 있었습니다. 다니엘이 가진 기도의 힘을 알았던 바벨론 왕은 “네가 항상 섬기는 하나님이 너를 지키실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아무도 빼앗아 갈 수 없는 것입니다.
우리도 이것을 아침, 저녁, 그리고 낮에 누리면 준비된 보좌의 축복과 시공간을 초월하시는 성령의 역사를 체험하게 됩니다. 그 때 빛의 경제가 회복되고, 모든 문제, 갈등, 위기는 답이 되는 것입니다. 오직 유일성, 재창조의 응답을 누리며 시대의 증인이 될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십자가 위에서 “다 이루었다”고 하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게 문제가 있다면 그것은 새로운 시작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역사가 가장 먼저 내 생명과 내 영혼 속에 함께 하시며, 오직 그리스도, 하나님 나라를 위해 영적 싸움 할 사명이 생길 것입니다.
다윗은 가장 어려울 때 “여호와가 나의 목자시니 내가 부족함이 없다”고 고백했습니다. 영원한 저주에서 참 복음으로 하나님 자녀 된 우리는 모든 두려움을 이기고 승리할 것입니다.
이 언약의 증인된 너 하나님의 사람아!! 기도합니다. 사랑합니다. 1/13/2024
|
첫댓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