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EBS 스페이스 공감입니다.
DJ DOC의 라이브 공연편이 10월 15일(금) 밤 12시 45분(토요일 되는 새벽입니다.)
EBS TV를 통해 방송됩니다. 보기 드문 DJ DOC의 한시간 풀타임 라이브 콘서트 실황 놓치지 마세요.
아래는 방송보도자료 전문입니다.
풍류, DJ DOC와 놀자
<EBS 스페이스 공감> DJ DOC가 1시간 동안 펼치는 TV 콘서트
그곳에 가면 진짜 음악이 있다. 음악성 있는 뮤지션이 선사하는 최고의 라이브 공연을 방송하는 <EBS 스페이스 공감>에서 'DJ DOC' 공연을 오는 10월 15일 금요일 밤 12시 45분에 방송된다.
DJ DOC는 최근 6년 만에 7집 앨범 「풍류」(2010)를 발표하며, 수록곡 '나 이런 사람이야'로 각종 가요 차트와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휩쓸면서, 오랜 공백 기간을 날리며 저력을 과시했다. EBS 스페이스 공감 측은 DOC만의 장기인 직설적이지만 유쾌한 가사와 대중적인 멜로디의 조화를 갖춘 음악과 15년간 쌓아온 그들의 음악적 내공을 높이 사며 섭외를 결정했다. DJ DOC의 '김창렬'은 "정말로 나오고 싶은 프로그램이었다. '장기하'씨가 유명해지기 전, 여기서 공연하는 모습을 보고 내가 진행하는 라디오에 섭외했을 정도로 이 프로그램의 팬이었다"며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EBS 스페이스 공감에서 펼쳐질 DJ DOC의 공연에서는 최근 발표한 7집의 '나 이런 사람이야'를 비롯해 '투게더
(Together)', '아이 빌리브(I Believe)' 등의 신곡은 물론 대표곡인 'DOC와 춤을', '여름이야기', '런 투 유(Run To You)' 등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리더 '이하늘'의 동생 '이현배'의 그룹 '45 RPM'이 초대 손님으로 출연한다.
"이렇게 관객과 가까이서 호흡하는 무대는 우리도 처음이다. 분위기가 생각했던 것보다 더 좋았고, 너무 즐거워서 내년엔 이렇게 소극장 공연을 해보고 싶을 정도다"라며 리더 이하늘이 공연 직후 소감을 밝혔다.
DJ DOC가 관객과 가까이서 펼치는 TV 콘서트가 오는 10월 15일 금요일 밤 10시 45분에 EBS 스페이스 공감을 통해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