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9일 부터 이틀 통안 쏟아진 기록적인 폭우로 중남부 곳곳에서 인명. 재산 피해가 속출했다고 합니다.
이에 하나님의 교회가 긴급 수해복구에 나셨다는 기쁜소식이 있기에 공유해봅니다.
-기사내용- 11일 전북 군산 지역 신자와 가족, 이웃 등 90여명은 피해가 극시한 나운동 일대 상가구역에 서 긴급 수해복구에 나섰다 발빠른 복구를 위해 군산시가 행정역량을 집중하는 가운데 신자들도 팔을 걷었다. 상가에 토사를 제거하고, 사용이 가능한 집기를 깨끗하게 씻어 정리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그간 하나님의교회는 폭구, 태풍, 폭설, 지진 등 자연재해가 발생하면 적극적으로 구호활동에 나섰다.
하나님의교회는 희망챌린지의 지속가능 안전사회 조성 분야 일환으로 재난대비 활동도 펼치고 있다. 기후변화로 극한 호후 피해가 심각해지는 만큼 도심의 빗물 통로인 배수구를 정비하는 세심한 복사를 지난해 부터 전국 각지에서 진행중이다.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주신 지구를 사랑하는 마음으로 어머니 마음을 담아 열심히 긴급 수해복구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전세계 175개국 7500여개의 교회 60주년을 맞이한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진실된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첫댓글 봉사해 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수해복구에 힘써 주신 하나님의 교회에 감사합니다
꾸준히 봉사하는 모습 너무 멋있습니다^^
항상 봉사에 진심을 다하는 하나님의교회 식구분들의 모습 참으로 보기 좋습니다..
갑작스런 수해로 망연자실하셨을 이재민 분들께 많은 위로가 되었길 바랍니다. 더불어 수고하신 하나님의 교회 식구들에게 감사드립니다.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세상의 빛과 소금의 역할을 다하는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의 꾸준한 봉사로 세상에 더 따뜻해지는 것 같습니다.
어머니의 사랑을 실천하는 하나님의 교회입니다. ^^
더이상 비 피해가 없이 장마가 잘 지나가길 바랍니다~ 수해 복구 봉사활동에 임하신 하나님의 교회 식구들~ 수고많으셨네요^^
폭우로 피해를 입은 이웃에게 따뜻한 손길을 내미는 하나님의교회 응원합니다
갑작스런 폭우로 피해가 속출하는 가운데 긴급 수해 복구에 힘써주신 하나님의교회 식구분들께 너무 감사드립니다!!
수해 복구 봉사활동에 힘써주시는 분들이 계시기에 피해가 줄어드는 것이네요
하나님의 교회 박수를 보냅니다
복구 힘써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하나님의 교회 응원합니다.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헌신하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분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립니다!!
부디 빨리 수해피해 지역이 회복되기를 바랍니다!!
이웃과 사회에 어려움이 있을 때 발벗고 나서는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은 언제나 미소를 짓게 만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