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물전골 (2인,18000원)
해물탕을 잘하는 곳을 몰라서 집에서 가까운 곳이라 가는데 맛도 괜찮은편이에요.
그리고 해물들이 싱싱했어요
그런데 가격은 2000원올랐네요
반찬은 8가지였는데 맛은 좋았어요 원래 계절마다 나오는반찬이있었는데 없어졌나봐요
우린 싼거 먹어서 그런가 다른테이블에는 여러가지 있었긴해요..
첨 올리는거라 미숙합니다 많이 이해바래요
첫댓글 아속쓰린데 국물 떠먹구싶네요냠...
아 배고파요 퇴근은 언제 하려나 꼴깍꼴깍
이집 칼국수도 괜찮죠
서신동이 갈수록 먹거리가 많아지네요.....^^
소주한잔이 생각납니다... 날시도 좋고 이런날 저녁에 션~~한 맥주도 괜찮은디..맥주드실분! 손번쩍!! 없나... 쩝~~ ㅎㅎ
해물전골 개운해보이네요. 쇠주한잔 캬 생각나게하네요...
회무침 세트메뉴도 갠찮아요~
첫댓글 아



속쓰린데 국물 떠먹구싶네요





냠...
아


배고파요


퇴근은 언제 하려나
꼴깍꼴깍
이집 칼국수도 괜찮죠
서신동이 갈수록 먹거리가 많아지네요.....^^
소주한잔이 생각납니다... 날시도 좋고 이런날 저녁에 션~~한 맥주도 괜찮은디..맥주드실분! 손번쩍!! 없나... 쩝~~ ㅎㅎ
해물전골 개운해보이네요. 쇠주한잔 캬

생각나게하네요...
회무침 세트메뉴도 갠찮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