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전주 맛집
카페 가입하기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전 주 맛 집 [○탕류○] [서신동] 바다마을( 이마트 주차장옆)
행복아 추천 0 조회 3,493 09.04.08 16:38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4.08 18:04

    첫댓글 ~~~~속쓰린데 국물 떠먹구싶네요~~~~~~냠...

  • 09.04.08 19:15

    ~~~ 배고파요~~~ 퇴근은 언제 하려나~ 꼴깍꼴깍~

  • 09.04.09 10:27

    이집 칼국수도 괜찮죠

  • 09.04.09 13:09

    서신동이 갈수록 먹거리가 많아지네요.....^^

  • 09.04.10 10:18

    소주한잔이 생각납니다... 날시도 좋고 이런날 저녁에 션~~한 맥주도 괜찮은디..맥주드실분! 손번쩍!! 없나... 쩝~~ ㅎㅎ

  • 09.04.09 14:50

    해물전골 개운해보이네요. 쇠주한잔 캬~ >< 생각나게하네요...

  • 09.08.10 18:27

    회무침 세트메뉴도 갠찮아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