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CJ올리브영은 뷰티 디렉터 피현정과 공동 개발한 ‘피현정 디렉션’의 첫 신제품 ‘CC크림 플러스’를 출시했다. (사진제공:CJ올리브영) |
올리브영은 최근 피현정과 공동 개발한 ‘피현정 디렉션’ 라인의 첫 제품 ‘CC크림 플러스’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 제품은 국내 CC크림 최초 개발자인 뷰티 디렉터 피현정이 개발에 참여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올리브영은 전문적인 뷰티 컨설팅을 받고 싶어하는 2030 고객 니즈에 착안해 만든 제품으로 앞으로도 ‘피현정 디렉션’ 제품을 시즌별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CJ올리브영은 ‘피현정 디렉션’의 첫 제품인 ‘CC크림 플러스’ 2종을 한정 판매한다.. ‘피현정 디렉션 CC크림 플러스’는 피부보호, 주름개선, 미백, 자외선 차단 등의 기능을 합친 멀티 제품으로, 중건성 피부를 위한 ‘01호 컴플리트 케어’와 지∙복합성 피부를 위한 ‘02호 컬러 체인지’ 총 2종이다.
결점을 커버하고 탄력과 수분을 머금은 촉촉한 볼륨 피부를 연출하고 싶은 날엔 ‘01호 컴플리트 케어’를, 피지를 잡아 번들거리지 않고 브라이트닝 효과로 안색을 개선해 보송보송한 피부를 표현하고 싶은 날엔 ‘02호 컬러 체인지’를 선택하면 된다.
CJ올리브영 담당자는 “CJ올리브영의 피현정 디렉션은 개인 별 피부 타입에 맞춘 차별화된 뷰티 컨설팅을 받고 싶어하는 2030 여성 고객층의 니즈에 착안해 공동 개발된 브랜드”라고 설명하면서, “이번 신제품 CC크림 플러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뷰티 팁을 원하는 고객들의 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고객 맞춤형 트렌디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CJ올리브영에서는 신제품 ‘피현정 디렉션 CC크림 플러스’ 구입 시 CC크림을 효과적으로 바를 수 있는 ‘꼼꼼 브러쉬’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하며, 20% 할인 혜택도 5월 한 달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CC크림 플러스’는 30ml ,2만8천원에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