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에서 방문하신 성도님
- 조태성
#제주 #하도교회
#NEWLIFE새생명교회
#하나님과친밀한감사의삶 #윤영윤
1.
저희 교회는 주일에 11시, 2시 예배를 드립니다. 성도님들께서 선택하셔서 편한 시간에 오시는데요. 절기를 기념하거나 교회 부흥회 등 행사가 있을 때는 2시에 전부 모여서 예배드려요.
주일에 성도님들 특별 모임을 할 때가 있는데요. 그때는 참여하시는 분들께 2시 예배 드리도록 미리 공지를 합니다. 오늘도 <하나님과 친밀한 감사의 삶> 모임이 있는 날이라서요. 대부분 2시 예배에 오셨어요.
2.
그러다보니 11시 예배는 저희 아이들과 아내, 전도사님과 저만 참여하게 되었는데요. 60대 초반의 여자 성도님께서 열심히 예배드리시더라고요. (물론 평소에도 종종 외부에서 방문해주시곤 하세요)
예배 후 잠시 인사를 드렸는데요. 제가 군복무 했던 제주 월정, 행원 근처의 하도교회를 섬기신다고 하셔서 참 반가웠어요. 교회 앞 아파트에 딸이 살고요. 성도님은 임플란트 치료 중이라서 따님 댁에 잠시 머무신다고 해요. 감사하게도 간증을 해주셨어요.
3.
<목사님, 오늘 너무 큰 은혜를 받았습니다. 저를 위해 예비하신 것 같아요. 제가 최근 우울증이 재발해서 너무 힘들었는데요. 오늘 하나님께서 예배드리는 가운데 고쳐주셨어요. 다시 십자가 사랑과 기쁨이 회복되었어요.>
모두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그 성도님을 향해 오늘 저희 교회를 통해 예비하신 은혜를 누리시도록 인도해주셨음이 참 감사해집니다. 감동이 너무 크셨는지 자리를 지키시고 좀더 개인적으로 기도드리시다가 가셨는데요. 따님 댁에 머무시는 동안 계속 오고 싶다고 하시며 격려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4.
2시 예배 후 성도님들은 모이셔서 아내가 인도하는 가운데 은혜로운 시간을 가졌는데요. 성도님들께서 한 달 동안 감사를 선택하는 삶의 유익과 간증을 돌아가면서 나누면서요. 현실은 흔들리는 순간이 반복되지만요. 믿음으로 서로 격려하며 함께 걸어갈 수 있음을 되새깁니다.
작은 공동체지만 머리되신 예수님께서 은혜와 사랑으로 우리를 인도해주심을 경험하고 있는데요. 많은 분들의 기도와 사랑 덕분임을 고백하게 됩니다.
5.
오늘도 섬기시는 교회마다 은혜가 풍성하심을 감사드립니다. 서로를 위해 더욱 기도해주며 격려해주는 교회들로 함께 지어져가기를 소망합니다. 복된 한 주 보내셔요. 할렐루야~!
오늘도 성령님과 함께 샬롬입니다.^^♧
첫댓글 아멘♡
하나님의 놀라우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샬롬♧^^ 목사님
제주도에서 오신 성도님께서 우울증과 십자가 은혜가 회복되셔서 저도 참 기쁘고 감사해집니다.
교회 식구분들과 함께 예배드리고 함께 모여 감사를 선택하는 삶의 유익과 간증을 나누면서요.
믿음으로 서로를 위해 기도해주고 격려하며 함께 걸어갈 수 있는 교회 식구분들이 계셔서 큰 힘과 위로를 받고 그저 감사했습니다.
샬롬 목사님 ^^
귀한 성도님 방문과
<하나님과 친밀한 감사의 삶>을 통해
간접적으로나마 은혜를 누리니 감사합니다 ^^
또한, 하나님 자녀에게 언제나 예비된 은혜를 주시니 감사합니다^^
감사의 삶은 은혜를 나눌 때더 풍성한 은혜를 누리게 됨을 매번 경험합니다^^
우리의 감사의 삶으로 영광받으신
하나님 뿌듯하신 마음이 느껴지네요^^
감사드리며 평안한 시간되셔요^^
아멘~~~!!!
주일 예배 드리며 주신 은혜와 함께 감사를 나누며 영적 가족이 함께여서 참 행복했습니다. 목사님
항상 따듯하게 인도하여 주셔서 감사해요~~~
오늘도 은혜 가득한 집회되시길 함께 기도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