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통·망포 생활권에 위치한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아파트가 미분양 잔여세대를 선착순 분양 중이다.
GS건설이 시공하는 ‘영통역자이 프라시엘’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서천동 일원에 들어서며, 지하 3층~지상 최고 23층, 총 472가구 규모로 전용면적은 ▲84㎡A 201가구 ▲84㎡B 109가구 ▲84㎡ C 107가구 ▲84㎡ D 35가구 ▲100㎡ 20가구로 구성된다.
2026년 하반기 입주 예정이며, 전매제한은 6개월로 짧다.
단지는 남향 위주 4베이 판상형 구조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피트니스클럽, 골프연습장, 필라테스 등 입주민을 위한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도 갖춰진다.
생활편의시설로는 홈플러스, 롯데마트, 이마트 트레이더스, 수원 프리미엄 아울렛 등이 가깝고, 수원 영통 중심상업지구가 도보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청명산, 생태공원, 반달공원, 기흥 호수공원, 수원어린이교통공원, 살구골공원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실내체육시설과 수영장을 갖춘 망포복합체육센터가 개발 계획 중이다.
교육여건으로는 도보 거리에 서천초가 위치하고, 서천중, 서천고, 영일초, 영일중, 태장중, 태장고, 영덕고, 경희대 국제캠퍼스, 반달어린이도서관 등이 가깝다. 영통·망포 학원가도 인접해 있어 교육여건이 우수하다.
교통여건으로는 수인분당선 영통역을 도보로 이용 가능하고, GTX-A 용인역이 올해 개통 예정이다. 동탄인덕원선도 계획되어 있으며, 단지 바로 앞에 광역버스 정류장이 위치해 1시간 이내에 강남으로 접근이 가능하다.
‘영통역자이 프라시엘’은 삼성전자 본사인 수원 삼성디지털시티와 삼성전자나노시티 기흥캠퍼스도 가까운 직주근접 아파트이며, 인근에는 15일 견본주택을 오픈하는 ‘영통자이 센트럴파크’ 아파트가 위치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최근 서울, 경기, 인천 등 수도권 아파트 미분양 물량이 늘고 있으나, 용인은 다양한 개발호재와 우수한 교통여건으로 미분양 아파트 물량이 빠르게 소진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영통역자이 프라시엘’ 아파트는 모델하우스 및 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며, 대표 전화로 사전 예약시 견본주택 관람 및 분양가 상담이 가능하다.
분양문의 1668-09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