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브레이크 밟고, 바이크 휠베이스 거리로 대충 영상으로 계산해도 3미터 정도 거리에서 왕복2차선 도로에서 중앙선 넘나들며 시속 100 이상으로 쏘고 지나가는 번호판 없는 스천알 라이더한테
가족들 다 탄 차량 몰고 운행중인 제가 화 내면 안될 부분입니까? 저놈이나 글쓴 니놈이나 도긴개긴 하는 반응이 어처구니 없어 글 적습니다. 순간적으로 뭐 어떻게 할 방법도 없이 그럼 저도 판단을 잘못해서 엑셀 밟고 가서 밀어버렸거나 브레이크 안밟고 당황해서 핸들 휙 틀어서 논두렁으로 나가 떨어져서 병원신세 지고 있어야 맞는 건가요?
이야기 좀 듣고 싶어서요. 여쭤봐도 답은 달리지도 않고
댓글에 글 적어봐야 본인들은 오시지도 않을거고, 해서 다시 글 리필 해봅니다만 아마 여기도 그분들 답글은 없겠죠?
11프레임이 1초인 핸드폰 영상이며,
첫번째는 중앙선을 침범한 때
두번째 사진부터 5번째 사진까진 각각 1프레임씩 중앙선을 넘어서 다시 들어오기 시작한 순간이며, bmw s1000rr의 2015년식 휠베이스는 1425mm입니다





첫댓글 내일까지 답글 없다면 모든 게시글 삭제 후 바메 탈퇴하겠습니다
사발이 운전자분 충분히 이해하겠네요 내가 오토방 탄다고 이해하려해도 저건 너무 심했삼 저런 사람 때문에 오토방 운전자가 모두 매도돼는듯 글치 않을까요?
리플단 사람은 아니지만요 그 글을 봤는데요
말이 좀 과격해서가 아닐까 싶네요..뭐 열받을 상황인건 알겠지만 언어의 선택에 좀 과격하셨던거 같네요 그게 뭔가의 반감같은걸 샀을거 같구요..
그런거만 아니라면 모두 공감할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글구 탈퇴 하시는건 괜찮은데...그 리플 단분은 뭔가 쾌재를 부르지 않을까요..?
암튼 꼽히는건 좋은 모습은 아닙니다..그게 해결하는 방법이 되는거도 아니고요..
사진엔 신형15년 아닌 그이전꺼
같은데 무슨일이죠 자세히 쩜
이분 글 이전글 보시면 나옵니다..
글이 과격하긴하네요
가족과 함께하는 상황에서
충분히 과격해질만 하다고 봅니다.
무등록에 미친질주자 때문에
엄한사람 큰일날뻔 했습니다.
경찰에 정식으로 고소해보세요
CCTV 추적하면 잡히지 않을까요?
저는 이런표현 하나도 과격하다고 생각안합니다..
피해자이던 가해자이던 사람목숨이 왔다갔다하는상황에서..
사람목숨보다 더 중요한게 뭘까요..
충분히 흥분할만 합니다.
폴라리스님 마음속에서 일어나는 수없이 복잡한 생각들에 대한 답을 외부의 사람들을 포함한 주위환경에서 찾으면 안됩니다.
저는 지금 제 알리바이를 대야 할것같은 강박감을 느낍니다. 오도바이도 없고 지난 28주동안 외출도 안하고 집에만 있었는데도 말이죠.
글이 공격적인건 맞고 대상도 더욱 선별되어야하죠. 그리고 첫댓글은 불필요하다 봅니다.
잠을 많이 주무시고 내일 글 다시 읽어보세요.
글 자체만 놓고본다면야 과격한 표현 맞겠죠
근데 글쓰신분도 그부분 인정했고 당연히 여기다 하소연처럼 글적으면서 블박영상의 그 감정이 그대로 글로 옮겨적다보니 그런거죠
충분히 저 이륜차 운전자는 욕먹을만 하다고 봐집니다
욕먹을만 하구먼 뭘.....글쓴이분 맘과 글이 충분히 이해갑니다
욕먹을만 하네요 욕은 이럴때하지 언제 합니까? 허참
이건 전혀 글쓴이분을 욕할 상황은 아닌거 같습니다만.. 주변에 저렇게 비상식적으로 바이크 타시는 분들이 너무 많아요..
누군가가 불법을 저질러 타인에게 피해을 주는행위 좋지않습니다..
어떤대응을 하드라도 겸손히 받아들리고 정중히 사과하시는게 순리라 봅니다..
저도 위험 하게 추월 한적이 몇번 있지만......그때 마다 미안 하다고 손을 들거나 인사를 꼭 합니다...바이크를 타던 자동차를 타던 누군가에 위협을 주는 행위를 하면 안되고 어쩔수 없는 상황이라면 미안한 표시 정도는 하고 지나가는게 서로의 도리라고 생각합니다....바이크 운전 하신분은 반성을 많이 하셔야 겠네요 .....
가족들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순간적인 기지를 잘 발휘하셨습니다.
운전자분 심정 충분히 이해갑니다.
사고위험만해도 충분히 분노할 일인데 무등록이면 분노가 폭발할 정도죠~
비슷한 경험을 해본 적이 있어서 글쓴분의 심정 이해가 가네요.
욕은 이럴때 하라고 있는게... 한표 더 드립니다..
이런상황에 인성찾고 점잖을 필요가 있나요? 어떻게 그게 가능하죠? 자신들의 운전습관도 저 스천알이랑비슷하여 찔리시는분들이 계시는건가요? 솔직히 이해가안가서요... 이분 글이 뭐가 잘못된건지.. 가족이 함께하고있었다면 아마 살인충동 느끼셨을겁니다.
인터넷이고 여러 회원들이보는 글이기에 조금만 유도리있게 글을 쓰셨다면
찬성과 반대가 갈리지않고
스천 라이더분을 욕하는 댓글이 많지안았네 싶네여
공감합니다
제 경험에 의하면 유도리 있게 써도 찬성 반대 갈립니다. 왜냐하면 욕먹는쪽 지인들이 총 출동해서 쉴드 쳐주거든요.
저런 개호로새끼는 가족전부 뒤져야합니다. 가족전부 뒤지길 기도하겠습니다
곧뒤질껍니다
결국... 사람이 보는 시선이 어느쪽으로 보느냐가 관건 이겠죠....? 저라면 저는 글올린 분 심정하고 똑같을거 같네요.. 얼마전에도 이와 비슷한 이륜차 동영상 때문에 말이 많았죠.. 욕 야무지게 드시다가 그 중침하신 당사자분이 나오셔서 해명하신것도 아니고~~ 대리인 통해서 이런저런 이야기 하시다가 악플을 보고 고소하니 마니해서 또 다시 욕을 바가지로 먹었던 일이 생각나네요 사고가 순간적으로 일어나는데 과연 그렇게 어이없게 사고 나서 의연하게 행동 할수있는 사람이 얼마일까요~??
근데 여기말고 네이버 바튜매에 올리시는게...
저 라이더가 바튜매 회원인건가요?
@speedholic 1타투피 다다익선이라고....많은사람들한테 일단 알리믄..수소문이라도 되지 않을까요..
탈퇴는 뭐하러 합니까? 누구 좋으라고.
그냥 그러려니 하세요. 인터넷 댓글 하루이틀도 아니고... 같이 분노하고 나는 저러지 말아야지 ... 생각하는 분이 한 분만 있어도
가치 있는 게시글입니다.
이전 글 마지막 한 줄 때문에 반감이 있었나보네요...
가족들 동반해서 운행중이었거나 혼자 운행중이었거나 충분히 화 낼 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사진으로 봤을 때엔 그렇게 위협적이지 않았는데 동영상으로 보니 정말 많이 놀라셨겠습니다.
저라도 더하면 더했지 선비처럼 허허 하면서 말 못할거 같은데 ;; 왜 왕복 2차선에서 목숨걸고 추월시도 하는지 이해가 안됩니다 죽을라면 혼자죽지 ;
누구나 목숨은 하나입니다.
거기다 가족까지 탄 차량이면...
내새끼 해꼬지하면 지구끝까지 쫓아가서라도 가위로 사지를 잘라내고싶은게 가족입니다.
블라인드 코너에서 저따위로 운전하면 개쌍욕을 들어쳐먹어도 싸다고 생각합니다.
옹호하는 댓글이나 쓸데없는 댓글은 스천오너거나 지인이거나 해서 개주접 떠는거라고 생각하고 무시하시길 바랍니다.
원래 잘못한놈은 자기가 잘못한거 잘모릅니다.
목숨은 하나 그 하나 날라가면 끝입니다.
여기서 갑론을박해봐야 아무소용없어요 그냥 경찰에 신고하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듯싶네요 제작은생각입니다...
번호가 없어서 신고해도 의미가 없어요. 번호판 있었으면 영상작업해서라도 찾아내서 상품권 보내주고 저도 잊었을겁니다
아~죄송합니다 번호판이 없다는 글을못봤네요 사고가 안나쓰니 다행이네요...
차주보고 뭐라하는 분들은 강도가 칼들고 위협하는 상황에서도 너무 심한 말은 하면 안된다고 할거같네요 영상보니 좀 심하던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