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버드 박스: 이 영화는 정말 [눈먼자들의 도시]와 비슷한 쪼임을 주고있습니다. 무엇보다 산드라 블록 누님의 연기가 너무나 멋졌어요. 긴장감 높은 영화
2. 아웃로 킹: 원더우먼도 반한 배우 크리스 파인의 중세물로 실존인물 로버트의 이야기 이며 스코트랜드 브레이브 하트 시절의 이야기 입니다. 막판에 꽤나 화려한 전투씬을 볼 수 있습니다.
3. 카고: 하..... 이건 눈물나는 아빠 좀비...... 어벤져스와 호빗, 셜록으로 잘 알려진 프리먼 형님의 영화
4. 윌맨: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로 더욱 잘 알려진 배우죠. 럼로우(크로스 본) 역할의 프랭크가 보여주는 스릴러 입니다. 트랜스포터와 같이 배달에 관련된 이야기로 납치, 구조 등이 잘 짜여져 스릴감 있습니다,.
5. 폴라: 또 다른 그래픽 노블을 영화한 것으로 [한니발], [스타워즈], [닥터 스트레인지]에서 활약한 매즈 형님 영화. 킬러의 이야기로 제이슨 본과 비슷한 분위기로 가지만 꽤 잔인한 장면 나옵니다,.
6. 더 더트: 머틀리 크루의 자서전 동명제목이고요. 헤비메탈, 응응, 마약 등과 함께 한 머틀리 크루의 역사입니다. [왕좌의 게임]으로 유명한 볼턴 형님 나와요. 음악 좋아하시면 무조건 고고
7. 스펙트럴(고스트 워): 전장에 나타난 이상한 영혼들... 그리고 그들과 싸움을 하게 되는 SF 영화입니다. B급 감성인데 액션등 꽤 볼만 합니다.
8. 시즈 자도빌: 61년도에 콩고에서 벌어진 실화를 바탕으로 완성된 영화 입니다. 말 그대로 소대원이 베이스를 사수하는 영화인데 물 밀듯이 밀려오는 적군에 맞서 버텨내는 과정이... 잘 그려져 있습다.
9. 샌드 캐슬: 이라크 를 무대로 펼쳐지는 전쟁영화로 실제 스토리를 바탕에 두고 있습니다. 수퍼맨 헨리 카빌과 엑스맨에서 교수, 웜바디스 등에서 나온 니콜라스 홀트가 주인공입니다. 마을을 사수하고 함께 테러에 맞서는 스토리를 그리고 있습니다. 꽤 재미납니다.
출처: 이종격투기 원문보기 글쓴이: kai kis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