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걸작 SF 액션 <에이리언>과 <프레데터>의 주인공을 한 영화에 불러 모은 화제의 영화 - 전미 개봉 3일간 3천8백만 달러의 수익을 올리면서 박스 오피스 압도적 1위 등극, 전미 박스 오피스 총 8천만 달러를 돌파한 흥행 대작 - 라이벌 캐릭터 에이리언과 프레데터의 대결에 얽힌 독특하고 참신한 설정 - <에이리언> 사상 가장 포악한 '퀸 에이리언'과 최강의 프레데터 전사 '스칼'이 펼치는 스펙터클하고 스릴 넘치는 액션 대결 - 에이리언이 더욱 강력해진 파워, 한층 업그레이드된 프레데터의 가공할만한 무기 - 실제 모형과 제작과 특수 장치를 통해 더욱 정교하고 사실적으로 탄생한 두 캐릭터, 스크린을 휘젓는 에이리언과 프레데터의 위압적인 모습 - 지하 600미터에 묻혀진 세계의 불가사의, 피라미드를 완벽하게 재현해낸 초거대 세트 - 폴 앤더슨 감독 (<모탈 컴뱃> <레지던트 이블>) - 랜스 헨릭슨 주연 (<아웃 오브 타임> 새너 래이든, <에이리언 2, 3>) - 존 브루노 시각 효과 (<어비스> <터미네이터 2> <타이타닉>) - 알렉 길리스, 톰 우드러프 Jr. 특수 효과 (<에이리언 1, 2, 3> <스파이더 맨 1, 2>) - 감독과 제작진의 음성해설을 비롯해 제작과정, 다큐멘터리, 예고편, 이스터 에그 등 다양한 스페셜 피쳐가 수록된 2디스크 SE 버전과 1디스크 에디션 버전 2가지 출시 - 기존의 DVD 기능은 그대로에 컴퓨터에서 영화 전반에 걸친 듣기, 읽기, 받아쓰기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영어 학습 기능 추가.
 에일리언과 프레데터의 대결!! 그러나 이 두 거대한 '고래'의 싸움에 끼여들었던 새우등 터지게 생긴 것은 역시 '인간'이다. 그것도 프레데터 전사들의 양성을 위한 목표물인 에일리언의 숙주로... -_-;; 1904년 이후 100년만에 프레데터들의 훈련장 격인 지하 피라미드를 발견한 웨이랜드사의 위성!! 이것을 찾아 지하로 들어간 인간들의 운명은!!
 본편 디스크( 확장판과 극장판 동시 수록 ). 용량이 7GB가 넘는다
 서플먼트 디스크
 영화 본편의 화질이나 음향은 최신작답게 좋다. 전체적으로 분리도가 훌륭한 사운드나 프레데터 전사의 플라즈마 건이 발사되는 부분은 상당한 고난도의 장면임에도 불구하고 무난하게 표현되었다. 다만 어두운 장면에서는 질감이 약간 뭉개지고 입자가 거칠어지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감상에 무리를 줄 정도는 아니다.

|
첫댓글 프레데터 1 은 참 재밌게 봤습니다. 첨엔 대수롭지 않게 보다가 나중에 화면에 빨려 들었죠.
프레데터 1편은 저도 처음에 전쟁영화인줄 알고 보다가 그만 . . . .ㅋㅋㅋㅋ 그래도 정말 재미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