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③ 도시/광역철도 생각/ 부산지하철 1호선 다대포연장에 관해..
shinzino 추천 0 조회 1,401 05.12.30 14:53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5.12.30 16:09

    첫댓글 이런의견 어떤데서 본듯한데...아닌가;; 아무튼 Good job!! 신평에서 연결하면 너무돌아간다죠~ 그치만 부산시와 교통공단에서 일처리 하는모습을 보면... 그냥 신평에서 쭈욱 이을듯하죠?!ㅡ_ㅡ;

  • 05.12.30 16:58

    좋은 생각인거 같습니다 지금 교통공단이나 나와있는노선에도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도를 보시면 알지만 신평~신평1동쪽으로 연장하면 노선이 엄청 기형이 됩니다..신평역~장림1동쪽으로 연결하는 것이 조금이라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장림1동지역 수요도 충분하다고 생각됩니다

  • 05.12.30 18:52

    왼쪽의 공단에 출퇴근 하는사람들이 있습니다 . 저같으면 자갈치역에서 분기하게 하고 신평역에서 연장되는 노선을 다대포해수욕장에서 합류한다음 좀더가서 차량기지를 세우겠습니다.

  • 05.12.30 18:53

    지선은 자갈치역에서 지도상의 보이는 천마산 아래로 간다음 감천사거리쪽을 지나서 현대아파트쪽으로 간다음 다대포 해수욕장으로 진행하면 될것 같습니다.

  • 05.12.30 19:41

    지금 보니까 토성동~대티도 엄청 돌아가네요;대신동 극악 커브ㅡㅡ

  • 05.12.30 20:37

    서대신동 동대신동 구간은 정말정말 천천히 운행합니다. 천천히 운행해도 쇠긁는 소리는 장난이 아니죠~ ㅡㅡ

  • 05.12.30 21:45

    제한속도 25인가로 알고있습니다-_- 거리는 진짜 얼마 안되는데, 거리에 비례하면 시간은 엄청나게 걸리죠-_-

  • 05.12.31 00:29

    이 방법이 좋네요. 그러면 열차를 나누어서 운행해야겠네요.

  • 05.12.31 02:31

    토성동~대티 직선으로 뚫을순 없었나요?(당시에)

  • 05.12.31 10:25

    신평 방면으로는 나중에 연장되어서(1994년 개통이었던가?) 서대신동까지 뚫을 때는 그 역이 종착역이라 커브가 좀 있어도 상관없다고생각한 것은 아닌가요? 그리고 그곳 수요도 무시할 수 없었겠지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