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쓰기전에 읽어주세요.^^
이곳은....
인생고민을 털어놓고 회원들끼리 위로하고 마음의 위안을 받는곳입니다.마음을 다스리고 앞으로의 결정에 도움이 될수있는 지혜와 현명을 받는곳입니다.온라인의 의견과 도움은 확실한 해결책을 제시해 드릴수는 없을것입니다.
고소.고발의 목적이 아니므로 개인이나 업체의 실명사용을 해서는 안됩니다. 인신공격이나 비방하는곳도 아닙니다.
민족이나 편을 갈라서도 안됩니다.
누구나 어떤 형태로든 말못할 고민을 갖고 살고있습니다.마음의 걱정을 풀어놓는것만으로도 위로를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우리의 사랑하는 이웃 벗들이 그 고민을 함께 해 드릴것입니다.
도우미의 정신과 민족고유의 두레정신을 잊지말아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향기롭고 지혜로운 말씀으로 서로를 보다듬고 위로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부득이 예고없이 삭제처리가 되었더라도 양해 해 주시길 바랍니다.
모두들 행복하십시오.사랑합니다.^^
제가 2008년도에 대련의 은행에서 5천위엔을 넣고나서 비밀번호 오류로 인해 출금을 못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한국과 달리 원래 카드를 만든 은행에 가서 비밀번호 변경을 해야된다하던데
카드를 청도 이촌에서 처음 만들었고, 그후에 청양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한번했습니다.
그럼 이다음에 이촌으로 가야되는지,,청양으로 가야되는지 알고싶고,, 그리고
몇년을 계속 사용못하는 상황에서 조금씩 통장 돈이 조금씩 소멸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필요 서류는 여권만 있으면 된다하는데,, 정확한 답 부탁드립니다.^^
첫댓글 본인 신분증 가지고 발급은행에 가서 비밀번호 변경에 따른 수수료 내고 비밀번호 변경 하시면 됩니다.
기간에 따라 정해진 이자가 붙습니다.
발급은행에 가서 비밀번호를 변경을 해야되는데, 왜 전에는 청양에서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지금 헷갈립니다. 암튼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농업은행의 경우 반드시 발급은행으로 가라고 하던데요?
이촌이나 청양이나 서로 가까우니까 다음에 가게되면 말씀대로 발급은행부터 가보겠습니다.
다시 한번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