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크(Booq)社, '보아 스퀴즈(Boa squeeze)' 노트북 가방 선보여!
프리미엄 노트북 가방 제조업체로 유명한 부크(Booq)社가 가볍고 편리한 노트북 가방을 새롭게 선보였다.
노트북을 소유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노트북 전용 가방을 하나쯤 갖고 있기 마련이다. 여행을 가거나 이동할 때 꼭 필요하기 때문이다. 그러나 기존의 노트북 가방은 노트북만 담을 수 있고 사람들은 옷과 기타 자질구레한 물건은 다른 가방에 담아야 했으므로 많은 불편을 겪어왔다.
따라서 노트북과 함께 여러 가지 소지품을 하나의 가방에 담되, 각각 별도의 공간에 넣을 수 있다면 훨씬 편리할 것이다. 부크社는 이러한 점에 착안하여 새로운 노트북 가방을 개발했다. 이번에 선보인 '보아 스퀴즈(Boa squeeze)'는 13~15인치 크기의 맥북(Macbook) 및 기타 중요한 주변기기를 넣을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된 노트북 가방이다. 단순하지만 고급스럽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이동을 자주하는 전문 업종 종사자들에게 이상적인 제품이 될 것이다.
먼저 ‘보아 스퀴즈’의 외부를 살펴보면 굵고 튼튼한 나일론으로 만들어져 방수 코팅 처리되어있으며 내부도 찢어지지 않는 안감으로 이루어지고 역시 방수기능을 제공한다. 가방의 외부 및 내부 모두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가방 안을 들여다보면 우선 랩톱을 넣는 공간이 있다. 이곳은 촘촘하게 충전재를 대어 푹신푹신하며 부드러운 나이렉스(Nylex)로 안감을 대어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긁히지 않도록 한다. 그리고 가방 외부에는 여러 개의 주머니가 달려있다. 가방 맨 위에는 아이폰 주머니가 있어 언제든지 필요할 때마다 쉽게 꺼낼 수 있도록 했다. 자주 사용하는 물건은 꺼내기 쉬운 곳에 두는 등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했다.
‘보아 스퀴즈’의 가격은 129.95달러다. ‘보아 스퀴즈’ 하나만 있으면 안전하고 편안하며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유지하며 노트북을 옮길 수 있을 것이다.
www.booqbags.com
한국무역협회 국제무역연구원 http://iit.kita.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