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사데의 작품중에서
지고이네르바이젠 다음으로
제가 즐겨찾는 곡이죠..^^
비제의 걸작 오페라 <카르멘>의
유명한 가락을 바탕으로 해서
독주 바이올린곡으로 편곡한
것인데,바이올린의 현란한
음의 세계를 느낄 수 있다.
P.S : 연주자를 몰라 아쉬움이...^*^
바이올린을 좋아하시나 바여..ㅎㅎ^^
* Sarasate - Carmen Fantasia Op.25
출처ㅡ클래식 음악감상실(http://cafe.daum.net/classicmusic/)
첫댓글 연주자 몰라도 잘 들을게요..이곡 정말 힘차고 멋지죠? 사라사테의 멋이 고스란히 담겨져 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