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취업뽀개기-NCS,공기업,인턴,취업,공모전,대학생,토익,이력서
카페 가입하기
 
 
 
 

지난주 BEST회원

다음
 
 
카페 게시글
보험ㅣ카드ㅣ캐피탈 교보생명 고객지원 센타.. 어때요?
RANRAN 추천 0 조회 844 09.01.19 19:18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9.01.19 21:00

    첫댓글 목이 아플정도고 왠만한 고객은 10초도 안되서 전화끊어버리죠

  • 09.01.20 01:26

    인바운드면 고객이10초도 안돼서 전화끊을일은 없습니다. TM아웃바운드 계약하는거면 그렇죠. 인바운드면 계약사항변경.지급.등 일반상담하는겁니다. 하지만 고객콜센터는 정말 힘듭니다. 그리고 고객은 말그대로 고객입니다. 고객앞에서 상담원은 아무리 친절해도 고객이 잘못했다면 잘못하는겁니다.이유없는 욕설. 히스테리 짜증 화냄 인신공격 심지어부모님욕 하는거 다 견뎌내야 합니다. 아니면 정말못할짓이 고객콜업무입니다. 아직 한국인은 면전에서 말 못해도.. 안보이는 곳에서 막말하는 정서란걸 잊지마시길...고객센터업무는 정말 습득해야 할 업무지식이 방대합니다. 고객은 전화해서 회사전반에 관한걸 물어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