寤寐不忘(오매불망) 銘心해야할 재림메시아의 선포문과 그 배경
1. 선포문
“여러분! 2010년 천력 5월 8일 새벽 2시 20분과 5월 15일 새벽 3시 25분 이렇게 양일에 걸쳐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하나님을 중심삼은 천지인참부모님의 특별선포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3시 25분의 3수는 初不得三(초부득삼)의 3시대를 대표하기도 하며, 구약. 신약. 성약의 3시대를 상징하는 수입니다. 그리고 25분의 25수는 100의 4분의 1을 상징합니다.
이제 참부모님 양위분께서는 최종일체를 이루어 완성, 완료의 기준 위에서 전체. 전반. 전권. 전능의 시대를 봉헌, 선포하신 것입니다.”
(천지인참부모정착 실체말씀 선포 천주대회. 선포문)
2. 선포문 배경 해설의 말씀
천력 2010.5.15. 아침 전 3시 25분. 어머니 아버지가 최후에 선언한 비밀문서의 날
“천력 2010년 5일15일, 그날이 중요해요. 아침 전 3시 25분. 이것이 어머니하고 아버지가 최후에 선언한 비밀문서입니다. 그것은 밤낮의 하나님도 모르시는 거예요.
천력 2010년 5일15일. 아침 전 3시 25분은 뭐냐?
요 때의 사건을 중심삼고 여기 한국과 금후의 방침을 비밀리에 어머니하고 약속한, ‘어머님은 틀림없이 아버님과 일치되어서 나간다.’는 그 약속한 시간입니다.
그 전에는 어머님이 부모님과 하나되어 나간다는 얘기를 안 했어요. 하나님과 땅과 세계에 공포하지 못했어요. 어머님, 아버님, 하나님을 중심삼고 약속을 하는데 3시 25분, 이것이 천력 10년 5월 15일의 아침 전 3시 25분의 사건입니다.”
하여 구약. 신약. 성약시대의 완성, 완결, 완료의 시대를 맞아 참아버님과 참어머님과의 최종일체권을 완성. 완료된 전체, 전반, 전권, 전능의 시대를 봉헌함으로 선포함!
(2010.7.1.(양) 통일세계 2010년 7월호.‘하나님의 조국과 고향은 한국’)
※사족 : 위 선포문은 하늘부모님성회의 전현직 간부들이 ‘獨生女메시아론’에 대한 재림메시아의 말씀으로서 금과옥조(金科玉條)로 주장하고 있으며, 저 앞의 김영휘회장님의 유투브 영상에서 선포말씀의 중요성을(다른 기회에 김회장님은 독생녀 무원죄론을 비판하셨음) 매우 강조하신 말씀이기에 화두로 올려봅니다.
그런데 여기에 무슨 문제가 있어 화두로 삼았을까 의아해 하시겠지요? 저도 사실 과거에는 아무런 의심없이 무조건 참부모님 양위분께서 하나되어 지상 최고의 승전가 선포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좀더 주의해서 재림메시아의 선포문의 배경을 살핀다면 문제는 심각하다고 이해합니다. 즉, 섭리의 완성. 완결. 완료는 두분이 메시아이기에 자동적으로 얻어진 승전가가 아니고, "어머님은 틀림없이 아버님과 일치되어서 나간다"는 조건적 성취임을 이해해야 한다는 뜻입니다.
흔히 하늘부모님성회와 다른 생각을 가진 분들에게 교권담당자들은 ‘원리와 재림메시아의 말씀을 왜곡한다.’는 표현으로 비판하는데, 이 경우 어느 부분이 말씀의 왜곡인지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 저의 견해에 대한 비판을 학수고대합니다. 단, 원리와 말씀을 기준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