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상생 말씀입니다
1990회
다시 보는 『개벽실제상황』
- 안경전 종도사님의 저서 『개벽실제상황』에서
■ 개벽의 마지막 관문, 공전궤도 수정
- 천지가 뒤집어진다
그동안 천지일월은 선천의 상극 질서 속에서 끊임없이 모순을 극복하며 성숙을 향한 고통의 숨결을 내뿜어 왔다. 그리하여 마침내 여름철의 마지막 순간에 이르러 자연의 상극질서를 종식시키는 대사건이 일어난다.
"공부하는 자들이 '방위가 바뀐다.'고 이르나니 내가 천지를 돌려놓았음을 세상이 어찌 알리오."
(증산도 道典 4:152)
상제님께서 "앞으로 천지가 뒤집어져." 하시거늘 호연이 다시 "어떻게 하늘이 뒤집어질까?" 하니 이르시기를 “이제 그려.” 하시니라. (증산도 道典 7:57)
"때가 다하여 대세가 처넘어갈 때는 뇌성벽력이 대작하여 정신차리기 어려울 것이요
동서남북이 눈 깜짝할 사이에 바뀔 때는 며칠 동안 세상이 캄캄하리니 그 때는 불기운을 거둬 버려 성냥을 켜려 해도 켜지지 않을 것이요, 자동차나 기차도 움직이지 못하리라.
천지이치로 때가 되어 닥치는 개벽의 운수는 어찌할 도리가 없나니 천동지동(天動地動) 일어날 때 누구를 믿고 살 것이냐!
울부짖는 소리가 천지에 사무치리라.
천지대도에 머물지 않고서는 살 운수를 받기 어려우니라."
(증산도 道典 2:73)
상제님께서는 '천지가 뒤집어지고 지구의 방위가 바뀌는' 대격변이 일어난다고 말씀하셨다.
현재의 지구는 지축이 23.5도 기울어진 채로 타원궤도를 그리며 태양 주위를 돌고 있다. 이 지축경사와 타원형 궤도가 우주의 봄여름철 동안 지구상에 3양2음(三陽二陰)의 질서와 '윤도수'를 만들어낸 근본 원인이다.
이것은 생명의 탄생과 성장을 가능케 하고 문명의 발달을 가속시키는 추진동력인 동시에 이 세상의 온갖 분열과 갈등을 양산하는 상극 기운의 원천으로 작용해 왔다. 이제 가을철 성숙의 새 운수를 맞아 기울어진 지축이 이동하고, 타원형 공전궤도가 정원궤도로 탈바꿈한다.
그러면 이러한 대격변이 일어날 때 지구촌 80억 인류의 운명은 과연 어떻게 될 것인가?
내일 이어서 전하겠습니다.
♧
STB상생방송 특집 개벽문화 북 콘서트
https://youtube.com/playlist?list=PLxx5mQ0XoZY3I8yo1VQwexDPGFJqKSzpY&si=Fg-ZK8rgv35Xovfe
시천주주와 태을주
https://youtu.be/41RGYxsho64
♧
카페 게시글
자유게시판
오늘의 상생 말씀
李太昊
추천 0
조회 7
24.10.10 08:56
댓글 0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