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님 이하 간사님 그리고 t.i.a 가족 모두 건강히 잘 계십니까..??!!
소식이 너무 늦어 죄송합니다. 처음으로 전하는 소식이라 긴장됩니다...!!
우선 사역 내용입니다.
1.사역장소
베트남 다낭 한국선의태권도체육관
2.사역내용
-태권도일반수 수련생 지도-
월~금 오후 6시~7시30분까지 약50여명의 어린이와 학생 들에게 태권도를 지도하고 있습니다.
-학교 태권도 수업지도-
앞으로 9월에 개학을 하게 되면 매주 목요일 오전 과 오후에 3냅?초등학교 체육시간에 태권도를 지도 하게 될 예정 입니다.
-한인교회 주일학교 전도사-
다낭에 아직 비공식이지만 약10여명 정도 모이는 한인ㅇㅂ모임이 있습니다. 매주일아침에 주일학생들에게 ㅅㄱ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기타-
같은 체육관에서 한국인 코치 두분이 다낭시 쥬니어와 대표팀 선수들을 지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직접
지도 하고 있지는 않지만 옆에서 많이 배우고 있고, 그 아이들에게도 향기를 드러내며 간접적으로 ㅂㅇ을 전하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기본적인 사역의 내용이었습니다. 매시간 순간마다 부족한 자를 사용하시는 ㅎㄴㄴ을 체험하고 있고요...t.i.a에서 훈련받았던 내용들을 늘 생각나게 도와 주시고 새 힘을 주시는 ㅎㄴㄴ께 늘 감사합으로 지내고 있습니다.
3.활동내용
현재 다낭시 체육국에서 숙소를 제공해 주어서 태권도코치두분과 같은 집에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저번달에는 대표팀 선수들과 일반부 수련생들을 차례로 각각10여명씩을 토요일에 집으로 초대해서 점심과 저녁을 해 주었습니다. 양념갈비와 감자탕을 했는데 맞이 썩 괜찮았습니다. 식사전에는 제가 기도하자고 애기한후에 한국말로 감사기도를 드렸습니다.^^ 현지에서 ㅂㄱ 전파가 불법이기 때문에 좀 떨리기는 했지만 감사한 시간이었고 아이들과 친해질 수 있는 시간 이었습니다.
4. 기도 내용
현지에 나와 보니 생각지 않은 유혹이 있을때가 많습니다.그럴때마다 성령을 붙잡고 나아가길 원합니다.
약한마음이 틈타지 않았으면 합니다.워낙 부족하기에 움츠려 들때가 많습니다. 그럴때마다 내 힘으로 하는 것이 아님을 깨닿고 더욱 ㅎㄴㄴ을 붙들었으면 합니다.
베트남현지에 와보니 사람들이 너무 정이 가고 좋은 사람들인거 같습니다.ㅈㄴ의 사랑으로 더 많이 섬기고 그들을 위해 기도 하기를 원합니다.
밑에 사진은 살고 있는 집인데 집바로 앞 5m 전방에는 강이 흐르고 있습니다.앞에 보이는 창문이 제 방이고요..^^
첫댓글 현석아 집 좋다~ ㅎ 건강하게 잘 사역을 감당하고 있다니 감사하구나 우리 현석이 보고싶다. 하나님의 사람 우리 현석이 성령충만함으로 열심히 사역하고 돌와오기를 바란다.
항상 기도하며 믿음으로 성령충만으로 귀한 사역 잘 감당하며 매일의 삶 가운데 감사가 넘쳐 나길 기도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