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하루용돈: 잘 모르겠음.보통 먹을거는 할인점가서 카드로 사구, 차기름도 카드로, 학교가면 식권나오고, 먹을거 학과사무실 냉장고에 가서 먹고...여자친구만나면 카드그을까하면 자기가 다내고...현금도 잘 안들고 다님. 정말 돈 잘 안쓰네
22.어린시절의 꿈: 씨름선수(실제로 중학교때까지 씨름했음,체전에도 나갔구.부산대표로)
23.소꿉친구 : 누나가 1살 많은데 누나친구들...항상 난 여자들이랑 놀았다. 막내라서...
24.특별히 좋아하는 음식: 예전에는 쫄면인데 이제는 울산형이 끓여주는 짜파게티와 종현이의 오징어 라면(국물이 끝내줘요)
25.안먹는 음식: 상한 음식
26.잘 만드는 요리: 떡뽁기,면뽁기,튀김
27.수면시간: 보통 6시간
28.자기방에 있는 물건: 침대, 여자친구와 찍은 사진액자 2개,대학졸업사진액자1개, 옷걸이 2개, 책장,컴퓨터,
29.자신이 잘 웃는 편이라 생각되는가 : 그래요.하지만 이를 드러내고 안웃음...이가 정말 무질서....
30.사랑이란? : 힘들고 고달픈거... 해보면 알거여...
31.가장 기억에 남는 책 : 과학원 아이들(Kaist대학원생들의 이야기)
32.가장 기억에 남는 만화 : 플란다스의 개(보면서 많이 울었다)
33.가장 기억에 남는 영화 : JSA (시간이 없어서 개봉한지 한달이 넘어서 봤음. 여자친구와 함께 있다가 다른사람들이 이영화 이야기하면 정말 쥐구멍에 들어가고 싶었다. 하지만 이 영화보고 나오는데 여자친구가 나에게 안기면서 키스를 하는게 아닌가?)
34.가장 기억에 남는 음악 : 쉬리의 주제곡(쉬리 영화를 부산 MBC 시네마홀에서 봤는데 마지막 장면이 바다풍경에 쉬리주제곡(When I dream제목이 맞는지)나오는 멋진장면인데 영화를 보고 나오는데 바다 풍경(광안리)이 그대로 나오니 정말 멋지고 감동적이였다. 그런데 집에 가는데 라디오에서 그노래가 또 나왔다. 그때 손을 꼭잡아주었지....
35.첫키스..했다면,어디서 : 지금의 여자 친구가 아니라서...음....말해야하나...대학때 2회 밑 후배 그때 키스가 좀 짜릿했지.
36.이성을 볼때 어디부터 보나 : 왜 가슴부위부터 보이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음탕한 생각은 안합니다.여자의 곡선미...
37.종교: 없음(한때 교회를 1년 넘게다니다가 사람들은 다좋은데 계속 헌금을 많이 내라고 설교하는 목사가 싫어서 안다녔다. 한주동안을 뒤돌아 볼수 있어서 정말좋았고, 사람들이 정말 착하고 좋았었는데)
38.IQ : 윤정이는 155라던데...난 고딩때 143.
39.신체중 가장 자랑할 만한곳 : 오른다리(튼하고 운동도 잘 해서)
40.신체비밀 : 왼쪽다리(오토바이 사고로 다친다리, 누나와 매형은 나를 장애인이라부른다.그리고, 비오면 시리다.이번 포공때 비오거나 흐릴때 항상 아침에 늦게 일어났다.(9시에 홍녀의 전화를 받고) 그때 외에는 항상 8시 정도에 일어났다.
41.현재 좋아하는 이성이있는가? : 있다.
42.인생최대의 실수는 : 오토바이 사고...
43.한가할 때 무엇을 : 스타크래프트 ,TV(스포츠)
44.좋아하는 음악 스타일 : 중고딩때는 김기덕의 2시의 데이트를 참 좋아했었는데.방학때 밖에 못들어서 항상 녹음해서 들었음. 공테이프가 모자라서 영어듣기테이프는 모두 팝송으로 녹음했음...그래서 이번에 영어듣기가 그렇게 안된나보군... 이거 쓰면서 옛기억이 계속나군.
45.미팅횟수: 5번 정도,헌팅은 그거의 곱하기 5?
지금의 여자친구도 오토바이사고로 병원에 입원해 있었는데(6개월,통원치료까지 1년정도), 그때 앞방 아줌마 딸. 침대에 누워서 못움직여도 여자를 꼬셨으니...
46.첫사랑: 중학교때 옆분단에 앉아 있던 김영희
지금도 그녀 전 무척보고싶어요(신해철의 5월의 신부 노래를 들으면 왜 그녀가 그렇게 보고 싶을까?)
47.이상형: 목소리가 예쁘고 애교 잘 떠는 녀. 남자가 하는 일에 간섭을 안하고 지켜봐주는 녀.(이글 여자친구가 보면 난리치겠네...)
48.싫어하는 이성이 따라다닌다면 :말을 안한다.
49.스트레스 해소법: 농구를 한다.
50.놀이기구중 바이킹을 좋아하나: 윤정은 월미도의 바이킹이라고 했는데 난 부산광안리의 바이킹.평소에는 12시까지 하구 여름에는 2시또는 4시까지 하는데 마지막 타임에 타면 오랫동안 태워는데 몸이 빠지려고 할 정도... 그때 맨뒤에 타서 손 놓고 만세 부른적 없음. 다른때나 다른곳에서 타면 정말 시시하고, 항상 만세부름.
51.10년 후의 내모습: 벤쳐기업사장(내 소망)과 한 가정의 가장.
52.생활신조: 본전은 뽑자
53.콤플렉스 : 1거절을 잘 못한다.2. 말을 잘 못한다.
54.맘에드는 이성을 만나면.? : 그냥 바라만 보며 말못하지만 조금만 알게 되면 금방가까워진다.
56.여행가고 싶은 곳 : 겨울철:마이산(고드름이 위로 자란다는데),여름:마라도, 일본(이번 6월달에 감 Mathematica 국제 심포지엄,하지만 여행...온천을 가고싶다...나이먹고 다리시리고...그리서...),호주, 브라질(해변이 정말 쥑여주지), 베트남(왠지 이쪽에서 일하고 싶다)
57.어렸을적에 살던곳 : 부산 대연동 UN묘지 바로 옆
항상 UN묘지에서 놀았다.그때는 거기가 무덤인지 몰랐다.6살 후반에 지금 사는 만덕동으로 이사를 했다.
58.현재 사는곳 : 부산 만덕2동
59.통장은 몇개 : 5개 정도 하지만 돈이 없다. 학생증 통장은 한번도 안썼다.
60.좋아하는 브랜드or회사 :박카스(지킬건 지킨다.버스나 지하철 노약자 경로석에는 안 앉는다.하지만 여자친구 귀가시간은 잘 못 지켰다.여자친구 술 함 마시면 끝을 본다 주량은 내 두배정도)
61.컴은 얼마나 아나 : 잘 하는 분야만(학부때는 컴퓨터를 이용한 과목을 제일 싫어했다. 하지만 내 컴퓨터를 두번째 사고나서 한번 고장나구 그거를 고치면서 처음부터 다시 공부해서(컴퓨터조립부터) 지금은 잘 하는 편이라고 듣는다)
62.좋아하는 스포츠: 농구, 축구, 프로레스링
63.내가 아는 외국어: 영어(잘 못함)
64.좋아하는 보석: 그냥 금반지 정도(보석은 별로 안좋아함)
65.좋아하는 음료수: 초록매실,홍차,대추인삼차(자판기)
66.현재쓰는 샴푸: 아무거나
67.좋아하는 향수: 없음
68.좋아하는 칵테일: 안마심.있으면 마심
69.쓰고있는 로션.스킨.크림이름 : 존슨즈 베이비로션
70.나를 행복하게해주는것 : 인터넷
71.좋아하는 껌 : 풍선껌
72.좋아하는 과자 :옛날 똥과자
73.무스, 젤, 또는 스프레이를 사용하나 : 좋아하지는 않지만 머리카락이 힘이 없어서 무스만 다른것은 절대 안함.
밖에 안나가면 안바름...아니 안감음...
74.생일날 받고싶은선물: 감동받을 수 있는 편지
75.가족소개: 아빠, 엄마, 작은 누나, 내,(형과 큰 누나는 출가, 하지만 누나는 우리집 바로 위에 산다. 같은 동에 우리는 306호 누나는 506호 항상 매일 만나고 밥도 같이 잘 먹는다. 아니 엄마가 조카들을 돌보기 때문에 밥은 거의 누나집에서 먹는다. 형도 20분 거리에 산다 조금전에 와서 놀다가 갔다), 허여름이라고 우리집 막내인 강아지 한마리가 있었는데 작년 가을에 하늘나라로 갔다. 내가 고등학교 1학년때 짝지 집에서 놓은지 1주일도 안되서 데리고 와서 10년이 넘게 지냈는데, 항상 어머니 팔베게에 자던 여름이. 마지막때 이틀동안 끙끙 앓으면서 못일어 나더니 저녁에 가족들이 앉아서 TV보고 있으니 모든 가족들에게 한번씩 기워 와서 얼굴을 비벼데는데 난 병원갔다와서 기운을 차렸나 했더니 새벽4시에 엄마가 깨우는 소리 여름이 하늘나라로 가서 벌써 아빠랑 산에 갔다 왔다고 했다. 그때 한 한달동안은 울었어고, 집현관문 열면 달려 나오면 여름이의 환상이 보이기도 했다.)
76.행복이란 : 내가 남을 도울수 있다는거.
77.현재 입고있는 팬티색/브랜드 :검은 줄무늬, UV.BEST라고 찍혀있네.
78.좋아하는 동물 : 작은 강아지
79.좋아하는 식물 : 먹을수 있는거...(이건채소인가...채소도 식물이네 동물 아니잖아)
80.좋아하는 인종 : 베트남인(왠지 순박해보인다)
81.신체중 가장 고치고 싶은곳 : 왼다리.예전처럼 농구 대회도 나가고 싶다(대학때 동아리가 농구동아리)
82.나의 장점: 책임감이 강하다. 맡은일은 꼭 해낸다.
83.나의 단점: 하나에 빠지면 다른것을 못한다. 또 끈기가 부족하다. 처음 만났을때 사교적이지 못하다. 하지만 몇일만 지나면....
84.내가 생각하는 내성격 : 얌전하지만 과격하다.시비걸면 끝장낸다.또 너무나도 급하다.
85.아르바이트 경력: 과외,술집,학원강사(과학),컴퓨터정비,형 가구점,회사
86.좋아하는 배우: 강수연.
87.좋아하는 가수 : 조장혁(노래만 좋아한다)
88.좋아하는 색: 흰색
89.목욕주기 :매일 사워한다.아침저녁 2번정도
아파트로 이사온뒤로는 목욕탕 한번도 간적없음.
찜질방은 간다.
90.나의 매력 : 힘(?)
91.노래솜씨/자주부르는 노래 : 보통, 안치환의 사랑하게 되면
92.춤 솜씨 : 막춤...
93.학교 :인제대.전산전자물리학과 졸업(지금은 컴퓨터응용과학부로 바꿨지),현재 수학과 대학원(전공은 프로그래밍을 활용한 암호구현, 반도체,센서,광통신에도 관심이 많음)
94.좋아하는 술 : 요즘은 시원한 맥주(목 말라....)
95.기분이 좋을땐? : 빨리 걸어다닌다.
96.인간관계에서 꼭 필요하다고 생각되는것 : 정,희생(정이 있으면 희생을 감수하겠지)
97.보물 1호 : 나의 가족
98.좋아하는 과목 : 컴퓨터를 이용하는 모든과목
99.싫어하는 과목 : 양자물리학(뭐 배웠는지도 몰라)
100.마지막으로 하고싶은말 : 진실되게 쓴건지 모르겠다.
그리고, 97번을 여자친구가 보면 난리칠거 같다.하지만 너도 이제 우리식구나 다름없잖아...모두들 닭살 돋지...
이상 지루한 글 읽어 주신다구 욕봤습니데이...
여러분들고 함 해봐요...
윤정의 글을 따라 저도 해 본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