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 찰 공 고
1. 입찰개요
가. 공 사 명 : 유승한내들아파트 균열보수 / 재도장 및 방수공사
나. 소 재 지 : 경기도 파주시 평화로 348번길 50
다. 단지규모 : 10개동 (12층~14층) 550세대 ( 관리면적 : 55,610㎡ )
라. 공사범위 : 건물 균열보수 / 재도장(지하주차장 1층,2층 포함) 공사 및 지하주차장 천정 누수공사 (현장 설명시 시방서 참조)
마.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2. 입찰 참가자격
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3-356호 사업자선정지침 제19조 (참가자격의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나. 공고일 현재 자본금 10억원 이상인 업체
다. 전문건설업 (도장, 방수, 시설물 유지관리) 면허 보유업체
라. 2012년도 아파트 재도장공사 실적 합계 20억원 이상인 업체(전문건설협회 확인분)
마. 2012년도 아파트 방수공사 실적 합계 5억원 이상인 업체(전문건설협회 확인분)
바. 2012년도 아파트 재도장 단일공사 3억원 이상 1건 이상, 아파트 방수 단일공사 1억원 이상 1건 이상 업체
사. 부채비율 50% 이하인 ISO인증 업체로 현장설명회에 참가한 업체
3. 현장설명회 및 입찰등록기간
가. 현장설명 : 2013년 8월 14일 14시
나. 등록마감 : 2013년 8월 20일 18시 (우편접수는 마감일 18:00까지 도착분에 한함)
다. 장 소 :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4. 입찰등록서류
가. 당 아파트 관리규약 제85조4항2호에 의한 별표 9【공사 사업자선정을 위한 적격심사제 평가표】에 따른 제출서류 각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법인등기부등본 각 1부
다. 전문건설업 면허증 및 면허수첩( 도장, 방수, 시설물 유지관리업 ) 사본 각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마. 시세 및 국세완납증명서 각 1부
바. 국가기술자격증(4대 보험가입증명서 중 1개 첨부) 수첩 사본 1부
사. 경영상태확인서 원본 각1부(대한전문건설협회 발행)
아. ISO인증서 사본 1부
자. 실적증명서 사본 1부(대한전문건설협회 발행, 전화번호명기)
차. 시방서 및 장비보유(구입영수증 등 입증서류 첨부)현황 각1부
타. 견적서(도색 - 건물 / 지하주차장 구분견적), 입찰서 및 입찰보증금(밀봉제출) 각1부
5.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5/100 이상을 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로 입찰서를 제출 할 때에 납부하여야 한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낙찰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를 허위로 기재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은 당 관리사무소에 귀속되며 낙찰을 무효로 한다.
6. 적격심사 평가기준
가. 적격심사 평가기준은 당 아파트 관리규약 제85조4항2호에 의한【별표 9】공사사업자 선정을 위한 적격심사제 평가표를 적용한다.
나. 적격심사 평가에 필요한 기술자등은 입찰공고일 현재 해당자격증 소지자가 해당업체에서 최근 1개월 이상 근무한 경우에 한하여 기술사(건축사, 관련분야 박사) 기사(산업기사 포함) 기능사로 하되, 기술사(건축사, 관련분야 박사)는 3인, 기사(산업기사포함)는 2인, 기능사는 1인 으로 산정하여 10인 이상(1인 2자격 이상 보유 시 최상위 자격증만 인정) 보유를 만점으로 한다.
다. 장비보유는 공사관련 장비 20대 이상으로 에어리스 3대이상, 콤프레샤 2대이상, 차선도색기 1대
이상 보유를 만점으로 한다.
라. 업무실적은 2012년도 기준 재도장 공사 실적 합계 30억원 이상을 만점으로 한다.
7. 업체선정방법 : 국토교통부 고시 2013-356호 제22조(낙찰자 결정방법)에 의하여 3개업체(1순위~3 순위)를 1차 선정하여 개별통지 한 후 업체사업설명회(프리젠테이션)를 실시한 후 최종업체를 선정한다.
8. 기타
가.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20% 계약이행보증금을 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로 납부하 여야 하며 하자보증기간은 준공검사 완료 후 3년으로 하며 하자보수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로 한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참가업체는 당 아파트의 업체선정에 일체의 이의제기를 하지 않는다.
다. 입찰에 허위나 담합사실이 발견되면 입찰보증금은 당 아파트에 귀속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관리사무소( ☎ 031-946-8023 )로 문의 바랍니다.
2013년 8월 7일
유승한내들아파트 관리사무소장【직인생략】
재활용품수거업체 선정 입찰공고
1. 입찰개요
가. 공 사 명 : 파주시 검산동 유승한내들아파트 재활용품 수거업체 선정
나. 소 재 지 : 경기도 파주시 평화로 348번길 50
다. 단지규모 : 10개동 550세대 (55,610㎡)
2. 입찰에 붙이는 사항
가. 입찰종류 : 제한경쟁입찰 나. 계약기간 : 1년(13.9.8~14.9.7)
다. 수 거 일 : 매주 목요일 오전 라. 수거품목 : 단지내 발생 각종 재활용품 (옷 수거 포함)
마. 선정된 업체가 당 아파트에 납부 할 기금은 계약 시에 월 낙찰가액의 3개월분 보증금에 매월 첫 번째 수거 개시 전까지 월 낙찰가액의 1개월분 선납조건임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3-356호 제19조(참가자격의 제한) 1항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
나. 폐기물관리법에 의한 폐기물 재활용 신고 필한 업체
다. 회사설립 3년 이상 된 사업자로서 한국자원재활용협회 회원 업체
라. 공고일 현재 200세대 이상 30개단지 이상 수거중인 업체
마. 공고일 현재 1,000세대 이상 3개단지 이상 수거중인 업체
바. 집게차량 5톤 이상 2대 이상 본인소유로 보유한 업체.
사. 재활용 수거 집하장 500평 이상 본인소유로 보유한 업체
아. 재활용품 입찰 수거와 관련하여 중도포기 및 담합사실이 없는 업체
4. 입찰서류접수기간(장소) : 2013년 8월7일 ~ 2013년 8월 20일 18시(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5. 입찰등록구비서류
가. 법인 또는 개인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나. 폐기물 재활용 신고필증 사본 1부
다. 집게차(5톤) 차량등록증 및 재활용품 집하장(등기부등본 또는 토지대장) 보유증명서 각 1부
라. 한국자원재활용협회 회원 등록증 사본 1부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회사소개서 및 수거계획서 각 1부
사. 공고일 현재 실적증명서 ( 아파트명 및 전화번호 기재 ) 1부
아. 입찰보증금은 1년간 수거용역 금액의 5% 현금. 공제증권 또는 보증서 1부
자. 견적서 및 입찰서(밀봉)
6. 업체선정방법 : 국토교통부 고시 제2013-356호(사업자 선정지침)에 의거 최고 낙찰제 방법으로 선 정한 후 개별 유선 통보
7. 기타
가.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나. 수거업체는 단지 내에서 발생하는 모든 폐전지목 및 낙엽 등은 무상으로 처리한다.
다. 수거업체는 분리수거에 필요한 거치대 헌옷수거함 분리수거용 마대 비닐끈 등 모든 수거관련 용 품을 제공한다.
라. 입찰참가자는 선정업체에 대한 당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의 결정에 따르며 상기에 명기되지 않은 사항은 당 아파트 입주자대표회의의 결정에 따라야 하며 참가업체는 당 아파트의 업체선정에 일 체의 이의제기를 하지 않는다.
마. 입찰에 허위나 담합사실이 발견되면 계약 후 라도 무효처리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당 아파트 관리사무소( ☎ 031-946-8023 )로 문의 바랍니다.
2013년 8월 7일
유승한내들아파트관리사무소장【직인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