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쉐보레 광고를 보면 참 독특한 광고가 많죠..
그 중에 초기에도 런칭할 때 한참 참신한 영상으로 유명하던 영상이 있는데요.
아래 영상입니다.
광고는 이렇습니다. 다양한의 사람들을 위해 여러 가지 존재하는 물건들이 있듯이 자동차 또한
세단부터 RV, 스포츠카 까지 쉐보레는 종류의 폭이 넓다라는 것을 말하고 있어요
국내에서 살수 있는 신 차는 보통 세단 아니면 RV 차량까지 밖에 없는데…..
쉐보레 에서는 스포츠카에서 대형 럭셔리 차까지 종류별로 차들을 만나 볼 수 있죠.
이렇다는 건 나중에 더 다양한 차들이 국내에 선을 보일 수 있다는 뜻이 될 것 같기도 합니다..
최근에는 100일 이벤트를 다양하게 벌여서
기업과 소비자 간의 직접적인 화합을 일으켜 좋은 호응을 유도하고있기도 한데요..
한국GM 관계자가 말하기를 쉐보레 광고는 광고 자체의 즐거움과 제품의 강점을 적절하게 배합하고
이를 통해 브랜드 인지율이 크게 오르는 등 성공적으로 안착했고,
마케팅적 측면에서도 좋은 호응을 얻는다고 하는데 다양한 측면에서 쉐보레를 알리고 있으니
예전에 아는사람 빼고 모르던 쉐보레가 많은사람들이 알게되었으니 그 효과를 톡톡히 본 것 같네요.
최근에는 100주년을 기념 하여 대규모 적인 이벤트를 펼치고 있어 더욱더 관심을 모으고 있죠.

100주년 이벤트 내용으로는 차를 계약하면 스위스 여행권을 준다거나
전시장 방문하여 이벤트 응모를 하면 순금으로된 보타이를 증정하고 있어요.
그밖에도 다양하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해 보실려면 쉐보레 홈페이지 가서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여튼 다양한 이벤트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쉐보레~!
좋은모습 많이 보여주기를 바랍니다.